본문 바로가기

2018/0228

러쉬 클렌저 허벌리즘 후기!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따뜻해져서 당황스러워요;; 그래서 그런지 피부도 정신을 못차리고 있는데요ㅠㅠ~~ 삐삐는 평소 각질제거를 러쉬 제품, 엔젤스 온 베어 스킨 으로 해왔었는데요! ▷ 엔젤스 온 베어 스킨 후기는 여기로! http://bbibbi2.tistory.com/172 클렌저에서 엔젤스 온 베어 스킨과 양대 산맥을 이룬다는 허벌리즘도 사용해보고 싶어서, 직접 구매 후 이렇게 후기를 가져왔답니다! 허벌리즘✔ 전 성분 : 스위트아몬드씨가루,카올린,스위트아몬드껍질가루,글리세린,비니거(쌀),쌀겨,정제수,치자추출물,다마스크장미꽃오일,캐모마일꽃오일,세이지오일,향료,쐐기풀,로즈마리,클로로필린-카퍼콤플렉스✔ 용량 : 100g, 250g✔ 가격 : 20,000원, 42,000원 성분과 가격은 러.. 2018. 2. 27.
그대로 따라하는 플레이팅 레시피 책 후기! 안녕하세요 :) 삐삐입니다! 다들 푸드 플레이팅에 대해 얼마나 관심있으신가요? 사실 삐삐는 플레이팅은 별 신경쓰지 않고 살았답니다. 음식은 그저 맛있으면 전부라며 믿고 살아왔는데.. ㅋㅋㅋ 최근들어 요리 포스팅을 하다보니, 다른 블로거들의 사진도 찾아보게 되고, 플레이팅에 신경 쓰게 되더라구요. 싼맛에 사서 쓰던 다이소 그릇들도 , 삐삐의 취향을 반영한 아기자기한,,(말이 좋아서 아기자기, 사실은 조잡 ㅎ) 그릇들.. 갑자기 부끄럽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고속터미널 지하상가에서 깔끔한 그릇도 마련하고, 플레이팅 관련 유튜브도 찾아보고 했어요. 생각보다 플레이팅 관련 서적이나, 유튜브 등 자료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러던 도중 알게 된 도서, 그대로 따라하는 .. 2018. 2. 26.
욕실 전구 주광색 전구로 교체하기! (필립스 LED 램프)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ㅎㅎ 오늘은 욕실 전구를 교체한 후기를 포스팅할건데요! 우선 삐삐네 집은 10년 넘은 아파트로 욕실에 전구가 노란 빛을 도는 전구색 전구였어요. 전구색 전구는 뭐고, 주광색 전구는 뭐냐구요? 쉽게 말씀드리면, 주황색/노란색 빛 = 전구색, 하얀 빛 = 주광색 이라고 한답니다! 전구색을 사용한 욕실은, 괜히 세면대나 욕조도 누렇게 보이고, 얼굴도 노래보이는 효과까지..ㅋㅋㅋ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노란빛 아래에서 사진찍는게 참 어렵다는 걸 느꼈어요. 그러던 도중, 나도 하얗고 밝은 욕실이 갖고 싶어서.. 전구를 직접 사서 갈아끼웠답니다 :) 기존 사용하던 전구의 규격을 사진으로 찍어가시면 구매하기 좋으실거에요! 삐삐네 집은 60W로 되어 있어서, LED 램프로는 7W를 구매.. 2018. 2. 26.
소파가 갖고싶었던 삐삐의 인텍스 에어소파 스툴 후기!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발생한 멍청비용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멍청비용이란.. 한번만 더 고민해보고, 더 생각해보고 구입했다면 쓰지 않았을.. 멍청한 돈이란 뜻이죠 ㅎㅎ.. 몇일 전 트위터에서 인텍스 에어소파에 잠깐 누웠는데 아침이었다는 트위터를 본게 화근이었습니다 ㅠ_ㅠ.. 흐흑 그러던 도중^^ 쿠팡에서 인텍스 에어소파를 판매하는게 아니겠어요? 들어가봤는데 생각보다 금액도 싸고, 거기다가 로켓배송!!!! 그 당시.. 나는.. 왜 그랬을까... 정신을 차리기도 전에.ㅋㅋㅋㅋㅋㅋ 오빠한테 샀다고 말하기도 전에ㅠㅠㅠ 로켓배송은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버렸습니다..^^.. 박스 하단에 친절하게 소파와 스툴 크기가 적혀있네요.. 친절하게.. 재질 PVC.. 색상 안내까지..^^.. 후.. 2018. 2. 26.
방이동먹자골목맛집 빠삭파전 전문점 :: 79대포 방이점 후기! 안녕하세요 :) 삐삐입니다~! ㅎㅎ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 포스팅할 식당은 방이동먹자골목맛집으로 유명한 빠삭파전 전문점인 79대포 방이점입니다!!! 다들 파전 좋아하시나요.. 전 파전.. 없어서 못먹습니다..(울컥..) 집에서 구우면 왠지 덜 빠삭하고ㅠㅠ 밀가루 덜 익은 것 같은 그런 느낌..~ 빠삭파전 전문점이라고 하니 엄청 기대를 하고 방문했어요! 79대포 방이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36 동천빌딩 방이동 71-9 1층✔ 010-7120-8158✔ 매일 17:00 ~ 05:00 79대포는 방이동먹자골목 안쪽에 위치해있어요! 오징어 나라에서 위쪽으로 조금더 올라오신 다음에 왼쪽골목으로 꺾으시면 바로 입구가 보이실거에요! 솔직히 방이동먹자골목맛집으로 유명한 곳 방문해봐도 그저 그런 곳들.. 2018. 2. 23.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념토시살구이 후기!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ㅎㅎ 오늘도 포스팅을 위해 돌아온 삐삐입니다. 다들 이마트 트레이더스라고 아시나요? 코스트코와 비슷한 컨셉의 창고형 대형마트인데요!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대용량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더라구요 :)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많은 추천을 받고있는 양념 토시살 구이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호주청정우라고 큼직하게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창고형 마트는 많은 양의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좋아요 :) 저렴하다고 해서 물건이 안좋은건 아닌지 걱정이 되어서, 원재료명도 꼼꼼히 확인합니다! 뭔지 모르겠지만..ㅎㅎ.;; 고기 자세하게 보고가세용! 질이 가격에 비해 좋은것 같아요. 고기만 드시는것 보다는 기호에 따라 야채를 추가해서 같이 조리해 드시면 .. 2018. 2. 22.
쫄깃쫄깃한 식감의 닭똥집(모래집)볶음 만들기!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확 따뜻해졌죠? 영하 10도에서 살던 한국인들이 이제 이정도 추위는 코웃음치는..ㅋㅋ 소주 안주로 어떤 요리 좋아하시나요? 뜨거운 국물요리? 아니면 고소한 골뱅이? ㅎㅎ 저는 닭똥집 볶음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_* 어릴 때 아빠 안주를 뺏어서 먹던게 생각나네용ㅋㅋ 오늘 포스팅할 요리는 쫄깃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닭똥집볶음입니다!! 닭똥집(모래집)볶음 ✔ 재료 : 닭똥집, 다진마늘, 편마늘, 양파, 밀가루, 대파 ✔ 조리 시간 : 20분 모래집은 마트에서 손질해서 파는 팩 1팩을 사용했구요! 닭똥집은 부위특성상, 누린내와 악취가 심한 부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리 전 꼭 세척해서 잡내를 잡아주셔야 하는데요! 저는 밀가루를 이용해 세척한 후 조리했습니다 ㅎ ㅎ .. 2018. 2. 21.
매콤달콤 불맛가득한 제육볶음 만들기!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다들 백종원의 골목식당, 챙겨보시나요?! 거기서 백반집 사장님이 제육볶음과 순두부찌개를 주 메뉴로 전향하고 장사를 하시죠! 제육볶음을 조리하는 백종원씨를 보니까.. 제육볶음이 먹고싶더라구요 ㅠ^ㅠ 츄릅... 그래서 만들어봤습니다! 매콤달콤한 제육볶음!!! ㅎㅎㅎ 제육볶음✔ 재료 : 돼지고기, 양파, 대파, 마늘, 당근✔ 조리 시간 : 15분 양파, 당근, 대파, 마늘을 준비해주시구요! 저는 냉동해둔 돼지고기를 사용했어요! 앞다리였나,, 뒷다리였나,, ㅎㅎ 야채들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시구용! 매콤달콤한 제육 양념을 만들어줄거에요! 제일 먼저 고춧가루 2스푼~ 고추장 1큰술~ 간장 2큰술~ 다진마늘 1큰술~ (기호에 따라 넣어주세요!) 그리고 맛술 1큰술까지 넣어주세용! 양념 .. 2018. 2. 20.
염소제거샤워기 :: 웰블루 후기!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 다들 샤워기필터 사용하시나요? 삐삐는 어린시절 집에서 연수기를 사용한 후에는 별도의 샤워기필터를 사용하진 않았어요. 수돗물에는 "염소"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염소가 우리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 피부 노화 - 피부를 거칠게 만들고 노화를 촉진 시킴. 또한 아토피, 피부암, 가려움증 등을 유발▷ 탈모 및 모발 변색 - 모발의 단백질을 퇴화시켜 탈모, 변색, 비듬의 원인 ▷ 암 유발 - 눈과 호흡기에 침입 시 암을 유발할수도 있음▷ 주부습진 유발 위와 같이 염소는 우리 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는 성분이랍니다. 실제로 수돗물에 염소량이 높으면 구개열 등 기형아 출산 위험도 높아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실제 출.. 2018. 2.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