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33

저렴한 캔들 추천 :: 캔들도도 소이캔들(면심지)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요새 포스팅에 정체기라도 온걸까요? 글쓰는게 너무 힘드네요 흑흑 그렇지만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삐삐는 오늘도 힘을 내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쉽니다; ㅎ)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캔들도도 소이 캔들(면심지) 제품인데요! 양키캔들이나 다른 브랜드 캔들에 비해 많이 저렴해서 저렴한 캔들 추천으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사실 쿠팡 로켓배송 배송금액이 모자라서 끼워넣기 했습니다 ㅎ) 캔들도도 소이캔들(면심지) ✔ 금액 : 6,810원 ✔ 향 : 라벤더 / 러브미/ 로얄워터/ 메리미/ 바닐라/ 밤부/ 베이비파우더/ 베이스/ 블랙베리 & 베이/ 블랙스완/ 사케 / 수선화 / 어벤투스/ 웨딩데이/ 잉글리쉬 페어&프리지아/ 잉글리쉬가든 / 자몽 / 코코마드모아젤/ 크린베리/ 클린코튼/ .. 2018. 3. 30.
여드름피부 폼클렌징 :: 아크네스 포밍워시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여드름피부, 피지 케어에 좋다고 유명한 아크네스 포밍워시 제품을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용! 저도 커뮤니티에서 추천받아서 제 돈주고 구매해서 사용해 본 후 쓰는 포스팅입니다! ㅎㅎ 얼마 전, 부츠(BOOTS)에서 1+1 행사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지금도 행사를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용. ㅋㅋ 그럼 지금부터 아크네스 포밍워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아크네스 포밍워시 용량 : 200ml 가격 : 7,200원 (아크네스 공식판매점 기준) 아크네스 포밍워시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 촉촉하고 깔끔한 클렌징이라며 광고하고 있었습니다! 아크네스라는 브랜드는 저에게는 조금 생소했는데요, 맨소래담과 일본 Rohto사와 합병하여 120년 이상 전문 제약 기술로 전 세계에 다양한 제.. 2018. 3. 29.
쓰레기 배출 방법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0^ 정말 티스토리 임시저장 기능 되긴 되는건가요? 글을 다 써놓고 날리니 정말 의욕이 다 사라져버리네요..ㅎㅎ.. 사족을 줄이고, 오늘은 쓰레기 배출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본 포스팅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취를 시작하면서, 새로 사고싶은것도 많고 새로 산것도 많고 이에 따라 버릴 것도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다양한 쓰레기에, 모호한 배출 기준, 방대한 인터넷 정보 등으로 매번 인터넷 검색에 구청에 확인 전화까지 해서 쓰레기를 배출하는 것이 일상이었습니다 ㅠㅠ . 그러던 어제, 케이블(전선)류를 배출해야 하는 일이 있었는데, 인터넷에서는 절~대 종량제 배출이 아니라고 했지만, 구청에 문의해보니 종량제 배출이 맞다고 하여! 종량제에 배출해본 결과,.. 2018. 3. 28.
간단양념으로 만드는 매운등갈비찜! 안녕하세요 :) 잡식성삐삐입니다~! ㅎㅎ 매일 집에서 해먹는 반찬은 제육볶음.. 순두부찌개.. 돈까스.. 매번 돌려먹는 식단에 ㅠㅠ 질려갈때쯤! 마트에서 삐삐의 눈에 들어온것은 바로 등갈비!!ㅋㅋ 어릴 때 엄마가 해주던 등갈비가 생각나서 그 맛을 떠올리며 어설프지만 매운등갈비찜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양념했고 조리 시간도 길지 않았습니다! 그럼 매운등갈비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매운등갈비찜 ✔ 재료 : 등갈비, 다진마늘, 대파, 각종채소 ✔ 조리 시간 : 20분 ✔ 양념 재료 : 설탕 2 + 고춧가루 4 + 진간장 4 + 매실액 2 + 고추장 5 + 물엿 2 먼저 주재료들을 소개합니다~ 매운등갈비찜의 주 재료인 등갈비와 잡내를 잡아줄 소주, 통마늘, 대파, 그리고 월계수잎 정도를 준비.. 2018. 3. 27.
티스토리 초대장 10장 나눔합니다^^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금일 초대장 10장에 대한 나눔을 진행하고자 합니다^0^ 초대장 수령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을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용^^ 그럼! 오늘도 건강조심하시구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 1차 나눔 완료하였습니다^^ 초대에 응하지 않는 분들에 한해 초대장 회수, 그리고 재 나눔을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2018. 3. 27.
두물머리맛집 :: 노다지장어 후기! 안녕하세요 :) 잡식성삐삐입니다~! 다들 장어 좋아하시나요? 장어는 오랜 옛날부터 스태미너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많은 분들이 보양식으로 찾는 식재료 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두물머리맛집으로 유명한 노다지장어에 다녀온 후기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노다지장어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무내미길 49-4 문호리 779-22 매일 11:00 ~ 21:00 / 매주 화요일 휴무 031-771-9939 노다지장어는 두물머리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사실은 두물머리보다는 서종맛집에 가까운 식당입니다! 문호리에 위치해있는 식당이며 위치는 서종파출소에서 문호리방면으로 들어가는 방향으로 가시다가, 다리(문호교)를 건너기 바로 전! 왼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식당 앞에 주차를 할 수 있게끔 주차장이 넓게 구비되어 있었고, 삐삐가.. 2018. 3. 27.
신봉동맛집 한정식 부럽지 않은 해물찜 :: 연평도해물탕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다들 해물찜 좋아하시나요? 삐삐는 의도치않게 해물찜 맛집 포스팅이 잦네요 ㅎㅎ.. 개인 취향입니다.. 허허 오늘 포스팅할 식당은 신봉동맛집으로 유명한 연평도해물탕인데요! 식당 이름은 해물탕이나 해물찜집인것 같은데, 한정식 부럽지 않은 식당이라니 무슨말인가 싶으시죠? 자세한 이유는 포스팅 읽어보시면 아실겁니다..!! ㅎㅎ 지금부터 신봉동맛집으로 유명한 연평도해물탕 다녀온 후기 포스팅하겠습니다! 연평도해물탕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1로 396 신봉동 753-15✔ 매일 11:00 ~ 21:30✔ 031-262-5600 신봉동 외식타운 끝쪽에 위치한 연평도해물탕은 넓은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사실 삐삐가 방문한 날, 아침부터 눈이 내리던 평일이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 2018. 3. 26.
어지러움증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저는 지난 주 내내 어지러움증 때문에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었습니다 ㅠㅠ.. 처음에는 아침에 일어났을 때 핑- 도는 어지러움을 느꼈고, 평소 생활할때도 빙빙 도는 것 같이, 꼭 멀미를 하는 것 같은 두통을 느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병원에 방문도 했고 어지러움증 검사도 했지만 뚜렷한 원인, 병명을 찾지 못하고 돌아온 삐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지러움증에 대하여 정보성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삐삐의 증상 ✔ 일어나거나, 누울 때 꼭 술에 취한 것 처럼 빙빙-도는 어지러움이 있다. ✔ 어지러움이 올 때, 눈을 꼭 감고 5초 이상 기다리면 어지러움이 멎는다. ✔ 멀미를 하는 것 처럼 어지럽다. ✔ 헛구역질이 나올 정도로 어지러움이 심하고, 어지러움이 심할 때에는 몸을.. 2018. 3. 26.
몽촌반찬 :: 위클리 클래식 외 반찬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 잡식성삐삐입니다! 최근 반찬을 인터넷으로 시켜먹는 가정이 많이 늘어난 것 같아요.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원하는 구성, 양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경쟁업체들이 있어서 맛이나 퀄리티가 동네 반찬가게보다는 훨씬 우수하다는 점이 있죠. 삐삐도 직장생활을 시작한 이후로는 자주는 아니지만 한번씩 반찬배달을 이용하곤 합니다. 냉장고에 넣어놓고, 밥만해서 꺼내먹으면 식사준비를 따로 안해도 되고, 간편하거든요. 원래는 *반찬, 배*반찬 등 여러 업체를 이용했는데, 음식의 퀄리티나 이물질발견 등의 문제가 있고 난 후 지인에게 새로 소개를 받아 몽촌반찬이라는 업체를 이용해보았습니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업체에 대한 정보는 많은데, 반찬에 대한 상세 사진이나 맛 평가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반찬이 도.. 2018. 3.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