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로필 사진
    수쟁이

    안녕하세요~ 포럼에서 보고 왔어요
    너무 잘 정리된 블로그네요
    배우고갑니당
    링크도 추가하고 갑니당

    2018.10.23 17:01 신고
  • 프로필 사진
    Aico

    안녕하세요 삐삐님^^ Aico예요ㅎㅎ
    어제 보내주신 초대장 잘 받고 첫 글 올렸어요~^^
    구경오세요 ㅎㅎ
    꾸준히 활동 이어가는 아이코가 될테니
    서로 소통하면서 지내요 :)

    aico.tistory.com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_^

    2018.03.28 11:38 신고
    • 프로필 사진
      잡식성삐삐

      안녕하세요~~~^^ Aico님! 반갑습니다 :) 이렇게 인사말씀 남겨주시니 너무 기분 좋습니다 :) 서로 소통하며 지낼 수 있는 이웃 된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링크추가하기 해주시면 더욱 왕래가 쉬울 것 같아요^^ 지금 구경가볼게요!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보내세요~^^

      2018.03.28 11:39 신고
    • 프로필 사진
      Aico

      링크추가 되었나요? ㅎㅎ

      2018.03.28 11:49 신고
    • 프로필 사진
      잡식성삐삐

      네~^^ 정상적으로 잘 되었습니다. 저도 링크추가했어요^^

      2018.03.28 12:00 신고
  • 프로필 사진
    령혼™

    요즘, 육아컨텐츠에 대해서 글을 쓰고 있어요.
    근데 제가 미혼인데다 남자라서 제가 알고 있는 상식으로는 금방 끝이 날 것 같아요.ㅠ
    아기 사진도 없고... DSLR 카메라는 요즘 고장이 났고.ㅠㅠ 아이폰으로 찍고 있긴 한데 육아컨텐츠 한계인가봐요 ㅠㅠ
    어지럼증, 몸 조심 하세욤~

    2018.03.27 15:40 신고
    • 프로필 사진
      잡식성삐삐

      어쩐지 요새 블로그에 육아에 관한 정보가 많더라구요~ 저도 육아에 관해서는 까막눈이라서..ㅋㅋㅋ 사실은 사진구경만 하다 왔어요 카메라 고장이라니 정말 .. 마음이 아프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요새 미세먼지 심한데 건강조심하세용^^

      2018.03.27 16:29 신고
  • 프로필 사진
    동큐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초대장 잘 받아서 가입했습니다.
    감사드리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2018.03.27 13:42 신고
  • 프로필 사진
    령혼™

    블로그 하는 재미가 날이 갈수록 좋아지죠?
    블로그 접속 수도 점점 높아져 가고..
    저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는 것 같아요.
    하루 평균 700-800명 들어오는 걸 보면 대단하시는 듯
    저는 하루 평균 300명인데..ㅋㅋ
    저의 블로그는 그렇게 볼거리가 없어서 그런가봐요

    저의 블로그는 검색해서 들어오는 검색유입보다는 소위 고정팬들만 들어와요.ㅠㅠ
    검색 키워드가 별로인가봐요 ㅎㅎ

    삐삐님은 정보를 전해주는 게시물이 많고 저는 거의 일기,수필이 많아석 그런가봐요

    점점 날씨가 좋아지고 따뜻해져서, 여행컨텐츠 포스팅도 좋을 것 같아요 ~
    4월 5월이 오면 더 많은 곳을 소개 부탁드려요~

    카카오톡을 통해 포스팅 문의는 자주 오던가요?

    2018.03.09 16:17 신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