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러쉬(LUSH) 코스메틱 워리어 페이스 마스크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7. 6. 29.
반응형

 

LUSH라는 브랜드를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대부업체말고 LUSH라는 화장품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삐삐가 러쉬를 처음 알게 된 것 계기는 동물실험 반대하는 브랜드로 유명해 그 이름을 처음 들어보게 되었는데!

러쉬는 동물 실험 반대, 환경 보호, 공정 거래 등 다양한 캠페인을 시도하고 이러한 캠페인을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고객들과 함께 진행하고 있어,

착한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삐삐는 강아지 2마리를 가족처럼 키우고 있으며ㅠ.ㅠ(물론 엄마가 다 키움. 나는 따로 삼 ㅎ 그치만 내새끼들임)

동물보호에 관심이 많아 매달 수입에서 일부를 후원도 하고 있습니당.

서론이 길었지만!

러쉬는 핸드메이드제품에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 화장품들로 유명한데, 그 중 삐삐가 사용해본 페이스 마스크(팩), 코스메틱 워리어에 대해 포스팅해보겠다!

코스메틱 워리어는 프레쉬 마스크 중 한 종류이며, 카올린은 각질 관리, 티트리오일, 청포도, 마늘은 깨끗한 클렌징을 돕는다고 한다!

피부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지켜준다고 하는데, 요 제품은 좁쌀 여드름 박멸으로 유명한 제품!!!!!!

출처:https://www.lush.co.kr/site/shop/product/view.jsp?cat2_cd=12&cat3_cd=34&pdt_cd=00191

용량은 75g 제품으로 판매가격은 28,000원입니다

요 쪼끄만 아이가 28,000원이다.. 흐흑...

러쉬는 블랙팟(용기)를 재활용하는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는데, 5개를 모으면 새 제품 1개를 가져다 주는 걸로 알고 있다 ㅎㅎ

사용방법은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도포하고 10분후 깨끗이 세안해주면 끝!

전성분이 이렇게 가벼워도 되는건지!!!!

전성분 : 카올린, 청포도, 계란, 꿀, 옥수수전분, 글리세린, 마늘, 티트리잎오일, 향료

모두 자연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착한 화장품 러쉬 팩!

러쉬 제품은 제조자명, 제조일자, 사용기한이 아래면에 적혀있다 ㅎㅎ 인물 그림두 매번 바뀌니깐 신기한것ㅋㅋ!

개봉해본 모습!

코스메틱 워리어는 마늘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향이 호불호가 갈리는데ㅠ.ㅠ 인공향료가 첨가되어 있지 않으니 향긋한 냄새를 기대하지는 말자!

근데 삐삐 코에는 꿀이 함께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그렇게 역겹다고 느껴지진 않았다 ㅎㅎ

손으로 떠보면 이런 느낌이다. 항상 러쉬 팩은 손톱에 끼는데ㅠㅠ;;

스페츌라를 구비해두던지 손톱을 짧게 유지하던지.. 둘중 하나를 하긴 해야겠다 ㅋㅋㅋㅋ

마스크를 바르기 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해줍니다 ㅎㅅㅎ 부끄러우니깐 작은 사진...

눈가를 제외하고 피부에 발라준 모습~

금방 마르구 마르고 나면 투명해지는 코스메틱 워리어~~~

전체적으로 바른 모습입니당

10분이 지나고 나서 세안한 직후인데, 붉은기가 많이 잡혔고 피부결이 많이 정돈된 모습!

보통 페이스오프 팩 종류는 세안하고 나면 더욱 건조해지는데ㅠㅠ 요 제품은 건조하거나 땡김을 느끼지 못했다!

코스메틱 워리어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