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미샤 타임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

by 잡식성삐삐 2017.07.04

저번에 11번가에서 미샤 1+1 행사할때 구매한 미샤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

사실 미샤에서 젤 유명한 두가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1+1으로 2개를 살지, 요 보라병을 2개 살지 고민했는데,

구성 중에 에센스+앰플 구성이 있어서 사용해보고 더 좋은걸 나중에 구매해야지 라는 생각으로 구매했다.

미샤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은 에스티x더의 갈색병 저렴이 버전으로 유명!

케이스는 미샤답지 않게 고급진 색깔이다. BORABIT 앰플이라고 적혀있는게 살짝 웃기기도 하다.ㅋㅋㅋ

피부 손상, 탄력, 톤 개선으로 주름개선 &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되어 있다.

좁쌀여드름과 지성피부라 과다한 유분때문에 ㅠ,ㅠ 항상 피부결이 거칠거칠했는데 요 제품 기대중

사용방법은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을 따라 흡수시켜 주면 끝이다!

성분은 너무 깨알같이 적혀있어서,, 다는 못적어요 엉엉 ㅠ_ㅠ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을 뜯어보자!

이렇게 보라색 병으로 생각보다 큰 크기의 앰플이 등장한다.


퍼플 에너지 유산균 발효 등 4가지 유산균 발효 성분이 함유되어 기능성 화장품으로 유명한 보랏빛 앰플ㅇㅅㅇ

 

스포이드 형식으로 사용하기 간편하게 되어 있다.

제형은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고, 살짝 무거울수도 있지만 바르면 흡수가 빨라, 부담스럽지 않은 제품이다.

이런식으로 주르륵.. ㅠ^ㅠ

 

확실히 요 제품 사용하고 나니, 그 다음날 유분이 덜올라오는게 느껴진다. 그만큼 속당김, 수분을 채워줬다는 의미겠지?

아침에 바르기에는 조금 무거운 제품(지성, 복합성 기준)

가격은 50ml에 37,800원으로 미샤 브랜드에서는 나름 비싼 제품에 속한다.

정기세일이나, 11번가에서 하는 행사 통해서 사면 더욱 저렴할듯!

 

나는 사용 후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그러지는 않았다. 역시 화장품은 케바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