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파라벤없는 천연성분 수딩젤, 지성피부 트러블화장품 추천

by 잡식성삐삐 2017. 7. 5.
반응형

 

스와니코코라는 브랜드를 들어보셨나요? 시중에서 판매되지 않는 혁신적인 천연 바이오 화장품을 다량 보유하고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천연추출물과 발효추출물로 대체하여 자극이 적은 천연 바이오 화장품으로 유명한데, 오늘은 스와니코코 브랜드 제품 중 트러블화장품으로 추천받는 "해초 바이오 수딩젤"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썸네일이 되어랏! 뿅!

SEAWEED BIO SOOTHING GEL이라고 영문으로 적혀있는 요 제품, 해초 바이오 수딩젤입니당ㅎ_ㅎ

 

본인의 피부에 맞는지 확인할수 있게끔 상자 옆면에 그래프로 수치화해서 소비자들에게 이해를 돕고 있다.

그 아래에는 스와니코코 브랜드의 특징을 쭈욱 써두었는데, 그중 눈길을 끄는 것은 "유니세프, 월드비전, 어린이 재단 등 10개 단체 후원"이라는 부분!

그리고 좀 더 알아보니, 스와니코코는 동물실험에 반대하고 여러 사회 공헌을 한다는 점을 알게되었다.

동물실험 반대하는 화장품 브랜드 너무 좋다..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스와니코코 제품 많이 사용해야지ㅠㅠㅠㅠ 동물실험 반대하는 브랜드들 더욱 흥하고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스와니코코는 원산지공개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화장품을 사용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전성분을 들여다보니, 무향료 무색소에 파라벤없는 제품으로 더욱 안심이 된다. 요런 천연성분들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트러블화장품 추천에 요 제품 빠지지 않는 이유를 알 것 같다!

 

용량은 200ml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장품 안정성 테스트와 임상실험을 통해 그 안정성을 확인하였으니, 더욱 안심안심!

FDA 안정성 테스트도 완료하였다니 더욱 안심안심!

해조류를 이용한 수딩젤이라 하니, 민감성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진정 등의 효과를 기대하는 제품!

박스 개봉을 해보면, 상자 안쪽면에 설명 및 사용팁이 있다고 하는데

절취선을 잘라 상자 안쪽면을 살펴보니깐~~~

스와니코코가 얼마나 소비자의 피부개선과 트러블화장품 추천에 신경을 쓰는지 엿보인다..!!

해초 바이오 수딩젤은 사용하기 편리하게 튜브형식으로 되어 있다.

 

뒷면도 보고가세요

제품 사용 전, 튜브 입구에 붙어있는 씰을 제거해주어야 한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화장품에 요 씰이 없는 제품은 뭔가 살짝 찝찝한데, 스와니코코는 요 씰까지 붙어있으니 더욱 안심!

제형은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을 것 같은 가벼운 제형으로,

 

가벼운 수딩젤 답게 살짝 기울여보면, 주륵 흐르는 물같은 제형이다.

발림성은 스-윽 발려서, 밀리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구, 약간의 쿨링감도 있어 민감성피부 진정에 더욱 좋을 것 같다.

끈적임은 사진과 같이 유분감은 거의 없고, 바르고 난 후 바로 스며들어서 종이테스트를 해도 붙지 않아 더욱 산뜻한 느낌을 준다.

기름종이를 통해 유수분테스트를 해보았는데, 위의 제품은 빌x프 수분크림, 아래는 스와니코코 해초 바이오 수딩젤이다.

수딩젤은 수분만 가득하고, 유분은 거의 나오지 않음을 볼 수 있다.

사용전 칙칙하고 생기없는 피부에서,

수딩젤을 트러블이 심한 볼쪽에 발라보면

번들거림이나 유분감은 거의 없고 수분이 가득한 촉촉한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전날 햇빛을 많이 받아 화끈거리는 손등에 발라보았는데, 쿨링감때문인지 열감이 가라앉고 진정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트러블화장품 추천으로 사용해본 스와니코코 해초 바이오 수딩젤, 얼굴 뿐 아니라 바디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더욱 좋은 제품이다!

요 수딩젤 민감하고 유분이 많은 지성피부나 트러블피부에 추천!

롯데 면세점 온라인몰과 전국 28곳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롭스에 입점되어 있다고 하니 가까운 매장에서 테스트 후 사용하는 것 추천!

 

 

"스와니코코에서 지원을 받아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