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하이앙포레 프리미엄샴푸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7.08.04


삐삐는 두피가 지성이다. 하루에도 한번이라도 머리를 감지 않으면 기름으로 떡져서ㅠ.ㅠ 외출을 할 수 없을 정도!

거기다 피부도 지성이다보니, 앞머리나 얼굴에 닿는 옆머리부분이 항상 기름지고 떡져서 삐삐는 여름이 싫다.


어릴때부터 머릿결에 관심은 없었다. 다른 친구들이 고데기로 머리 치장에 공을 들일 때, 손재주가 없던 삐삐는 그냥 열심히 감고 말리기만 했다.


그리고 중간 중간 한번씩 파마나 염색을 해주면, 머릿결은 푸석푸석 ㅠㅠ

최근에 밝은색으로 염색을 한 이후로, 머리를 감을 때 너무 뻣뻣하고 윤기가 안나서 사용하게 된 하이앙포레 프리미엄샴푸!

어릴 때부터 샴푸는 묻고 따지지도 않고 냄새만 좋으면 좋다고 생각한 삐삐는 퍼퓸 샴푸부터 시작해서 온갖 머리에 좋지 않은 샴푸는 다 사용한 것 같다.ㅠㅠ;;


그러다가 미용실에서 사용해준 샴푸를 한번 접해보고는 완전 신세계..!를 외치며 인터넷으로 구매해 사용하게 되었다.

앙포레 메이커는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한데, 처음엔 네이버페이로 구매할 수 있었는데, 최근에 재구입하려고 들어가보니, 단독 홈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ㅠㅠ 아쉽


하이앙포레는 두피전문 브랜드로, 모발라인, 비듬라인, 탈모라인, 지성라인으로 분류를 나누어, 다양한 두피케어를 선보이는 브랜드!

원래 브랜드 찬양안하는데, 여기 제품 한번 써보고는 진짜 마트에서 파는 제품 사용 못한다.

썸네일은 뒷 배경 설치한 기념으로 플래쉬 터트려서 찍은 사진이다 ㅎㅎ

용기가 너무 투박하게 나온것 같아서, 자연광에서 찍은 사진도 첨부!


용기는 초록빛이고, 불투명(?) 한 용기이다. ㅎㅎ



용량은 1000g 으로, 혼자 단독 사용해도 2~3개월은 넉넉히 사용하는 듯 하다!

정가는 38,000원!

헉 프리미엄샴푸는 탈모라인으로 들어가는 군요. 어쩐지 요새 머리가 많이 난다 했더니.. 8ㅅ8

탈모가 고민이신 분도 사용해도 좋은 제품~!



손에 짜보면 투명하고 물처럼 주륵 흐르는 제형이다! 

머리를 감을 때 사용해보면, 화한 쿨링감을 주고, 별도의 린스를 사용안해도 그렇게 뻣뻣하진 않을 정도~!

다른 샴푸들에 비해 많이 비싸긴 하지만, 이 제품 사용하고 나서 잃었던 윤기도 찾고 빗질할 때 한결 수월하기 때문에 너무 만족하는 제품!


탈모, 머릿결, 상한 머릿결등으로 여러 고민을 가지고 계시는 분이라면 하이앙포레 프리미엄샴푸 추천~!ㅎㅎ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