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공세동 돈가네 김치 돼지찌개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7. 8. 5.


오늘은 삐삐가 자주가는 김치찌개 집을 소개한다! 돈가네 돼지김치찌개? 돈가네 김치찌개? 제대로된 상호는 잘 모르겠지만..ㅋㅋ 

한동안 푸욱 빠져서 자주 갔던 곳! 원래는 기흥구청점을 자주 이용했지만, 왔다갔다 하면서 공세동에도 있는걸 보고 한번 간 후로는 공세동만 간다는!!


신난다리 신난다~~~ 위치는 기흥호수공원~기흥IC가는 길목에 있는데,, 말로 설명하기 조금 애매하군요 ㅠ_ㅠ

다이소 물류센터? 맞은편에 위치해있다!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탄기흥로 712, 고매동 512-6번지!

031-693-6999 입니당 ^0^


매일 10:00~ 21:30분까지 영업하고, 일요일은 10:00~21:00 입니당ㅎㅎ~! 

십리를 걸어와도 돌아갈땐 후회하지 않는다는 김치찌개집.. 진짜 맛있다 근데

김치돼지찌개가 메인메뉴이고, 1인분에 7,000원으로 착한 가격~! 삐삐는 항상 고기추가를 해서 먹는데, 이날은 배가 불러서 그냥 김치찌개 2인분에 라면사리!


앗 숟가락에 삐삐가 나왔네요. 뭐 어쩔수없지 ㅎ 쩝

밑반찬은 이렇게 깔끔하게 나옵니다 

기다리고 있으면 사장님께서 김치찌개를 후다닥 가져다 주신다 ㅎㅎ~~

맛있어 보이니까 한번 더 보세욤

보글보글 끓는 모습 동영상으로 담아왔읍니다^^.. 얼른 끓어라....

기본 김치찌개만 먹어두 안에 고기랑 두부가 가득가득!

다먹어 갈때쯔음에는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기!

마감시간 보고가세용ㅎㅎ


평일 점심 저녁시간에는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하고, 주말에는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는 공세동, 고매동 맛집!

보라동, 공세동, 고매동은 맛집이 별로 없으니 한번 지나가다가 들려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512-6 | 돈가네김치돼지찌개 기흥고매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