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스와니코코 포어 케어 타이트닝 빙하 미스트, 모공축소화장품 추천!

by 잡식성삐삐 2017. 8. 9.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스와니코코 포어 케어 타이트닝 빙하 미스트~! ㅎㅎ

평소 넓은 모공과ㅠㅠ 과다한 피지 분비로 여름에는 항상 피부 트러블과 고민이 많은 삐삐다. 

시중에 다양한 미스트가 나와 있는데, 그중에서도 모공 타이트닝을 중점으로 한 제품인 "포어 케어 타이트닝 빙하 미스트"에 대해 포스팅해보겠다 ㅎ.ㅎ



화장품 판매 수익금 일부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고 있다는 스와니코코,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무와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라 더욱 기분 좋은 구매~!


또한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화장품 브랜드로, 최근에 문제가 되었던 가습기 살균제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기업으로 MBC에도 방영된 바 있다!

깔끔하게 상자에 담겨서 판매되고 있는 "포어 케어 타이트닝 빙하 미스트".

스와니코코 제품은, 항상 전 성분을 표기해주어 소비자에게 알 권리를 충족시켜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는 바이오 화장품 :) 

미스트도 똑똑하고 건강하게 사용하자구욤. 

모공축소화장품 추천으로 스와니코코 포어 케어 타이트닝 빙하 미스트 추천합니다!


가족에게 권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든다는 스와니코코!

ㄴㄴ

ㄹㄹ

그 배경에는 전성분 표시부터 시작해, 다양한 노력이 뒷받침하고 있을 거라고 믿는다 : ) 

요거는 상자 뒷모습~! ㅎㅎ

제품을 꺼내서 봅시다 :-) 전형적인 미스트 제품~ 

용량은 100ml입니다 :) 넉넉하게 오랫동안 쓸 수 있을 용량이네요

미스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분사력! 

머릿결 관리를 위해, 머리에 분사하여 쓰면 헤어미스트처럼 사용할수도 있고!

화장솜에 적셔 얼굴에 붙여 두면 모공 케어를 위한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포어 케어 타이트닝 빙하 미스트!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 모공축소화장품 추천으로 제격! 

사용전 윤기 없던 피부에서,

광이 나는 피부로, 수분공급~! ㅎㅎ

분사 후에는 뽀송한 마무리감으로, 지성 피부에도 더욱 좋은 제품인것 같다.

분사력은 이정도~! ㅎㅎ 뭉치지 않고 고루고루 분사되어서 더욱 사용에 편리한 제품~ 모공축소화장품 추천!ㅎㅎ 

미스트 사용으로 더욱 더 건강한 피부 가꾸세용 :-)


** 스와니코코에서 지원을 받아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