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FORMATION

릴리안 생리대 환불

by 잡식성삐삐 2017. 8. 28.
반응형



최근 '부작용 논란'으로 떠들썩 한 깨끗한 나라 '릴리안 생리대'! 

본인도 릴리안 생리대만 몇년 째 사용해온 피해자중 한명이다. 많은 사람들이 릴리안, 순수한면 등 깨끗한나라 생리대를 사용해온 것으로 알고 있는데, 릴리안에서 발암물질이 검출된 제품으로 알려지며, 그동안 생리불순과 생리량 감소등의 부작용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제보가 끊이질 않았다. 


처음 릴리안제품의 검출 결과가 발표된 이후, 많은 소비자들이 환불을 요구했으나, 그 당시에는 생리불순 및 생리량 감소 등의 부작용은 지극히 주관적인 것이므로 환불을 진행할 수 없다고 발표하였다. 그러나 집단소송까페가 만들어지고, 난리아닌 난리가 나자, 그제서야 환불을 진행해주겠다고 발표한 깨끗한 나라.


환불도 환불이지만, 도대체 어떤 성분이 들어있길래 이 생리대를 사용하고 많은 사람들이 동일한 부작용을 호소하고, 다른 제품을 사용하자마자 부작용이 없어졌다고 말하는걸까?


주말동안 시간이 남아 집에 있는 생리대를 모두 확인해보니, 큰 종이가방을 모두 채울 정도로 많은 양의 생리대가 집에 있었다. 릴리안, 순수한면은 깨끗한 나라 회사에서 판매한 생리대이다.

28일 오후 2시 부터 환불 진행을 한다고 하는데, 어떤 식으로 진행할지 궁금하다.

어제 대형마트에 붙어있는 공지를 참고해보니, 해당 대형마트에서 구입한 이력이 확인되고 영수증이 있으면 마트에서 환불 진행,

그렇지 못한 경우(영수증 없음, 이미 다 뜯은 제품 등)에는 깨끗한 나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환불을 진행한다고 한다.


모두 다 잊지말고 환불하자 릴리안! 

http://www.thelilian.com/refund/


** 환불 양식 작성 시, 환불하고자 하는 생리대의 종류와 종류별 갯수를 파악해서 신청해야 하니 유의하세용 


************* 환불단가가 소비자판매가격 기준이 아닌, 원가를 기준으로 환불하고 있네요. 신중하게 신청하셔야 할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