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보라동 소곱창 맛집 "우장창창"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 26.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오늘 정말 춥죠? 영하 17도더라구요. 덜덜. 이런날은 따뜻한 국물에 소주가 생각나는 하루에요(ㅠㅠ)


오늘 포스팅할 식당은 보라동에 위치한 소곱창, 대창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인 우장창창인데요!


울 차장님 단골식당이라 몇 번 따라가봤는데 깔끔하고 정말 맛있어요! bb 





우장창창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한보라1로 10번길 6-6

                                    보라동 573-4

✔ 031-287-3747

 매일 17:00 ~ 24:00         ((일요일 휴무!))




보라동 국민은행을 왼쪽에 끼고, 사거리 우측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왜 이사진만 로고가 빠졌는지 모르겠군요! 급한대로 에디터에서 삽입! ㅎㅅㅎ


가게 앞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협소해서, 도보를 이용하시거나, 앞 쪽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벌써 사장님 내외분은 차장님 얼굴을 알아보시곤 친절하게 반겨주시더라구용ㅎㅎ~! 


삐삐는 차장님과 울 불독까지 3인이서 방문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건 모듬구이 3인과 소주 ^-^ 

한상을 금새 차려주셨어요.

밑반찬도 그렇고 모든 것이 다 깔끔한 우장창창이에요! 


콩나물 무침과 부추무침은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구워먹어도 맛있어요!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 더욱 좋더라구요.


찍어먹는 장도 주셨어요. 곱창 구워서 찍어먹으면 그 맛이.. bb


천엽과 간도 기본으로 소량 나오는데요! 

메인 구이가 나오기 전 먹으면 정말 꿀맛이랍니다. 술안주로 제격이에요.

간이 고소하더라구요.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기본으로 나오는 선지해장국이에요! 

요 해장국이 정말 맛있어요. 더 먹고 싶어도 메뉴에도 없는 이 해장국 ㅠㅠ


이 해장국에만 소주 한병을 깠답니다 하하



드디어 나온 모듬구이 3인분이에요!

우장창창에서는 수입산은 사용하지 않고 100% 한우 내장만 사용한다구 하더라구요! 


모듬구이는 곱창, 막창, 대창, 염통, 차돌박이, 갈비살로 이루어진 구성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비리지 않고 고소한 것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먼저 구워진 콩나물과 부추, 대창을 앞접시에 올려주셔서 얼른 먹어봤어요.


정말 맛잇더라구요ㅠㅠ


벌써 취했는지 사진에 초점이 없네요 ㅎㅅㅎ



지글지글 맛있게 굽히는 음식 담아봤어요.


정말 맛있겠죠.. 


딱 일주일 전에 먹었는데 ㅠㅠ 또 생각나는 맛..


보라동 맛집으로 우장창창 추천합니다~!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