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러쉬 브라이트사이드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주말인데 ㅠ.ㅠ 오늘부터 다시 한파라니! 넘 춥고.. 흐흑..


제가 러쉬 덕후인건 다들 아시죠? ㅎㅅㅎ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브라이트사이드 버블바 입니다!! ㅎㅎ 





브라이트 사이드 (BRIGHT SIDE)

 용량 : 200g

✔ 제조국 : 영국

✔ 가격 : 17,000원





러쉬 매장을 그냥 지나칠줄 모르는 삐삐.. 

오렌지 색상이 눈길을 사로잡아 (ㅠㅠ) 살수 밖에 없었던 브라이트사이드 제품이에요.



버블바 제품이라, 소분해서 사용해도 충분해요.

저는 버블바는 항상 2~4 조각으로 소분해서 사용합니다.


오렌지 색상이 넘 매력적이죠? ㅎㅎ



정말 소량만 거품내보려고 해요.

소분하고 나온 부스러기(?)인데, 이정도로도 거품이 엄청 잘 나더라구요! 

사용하실 땐, 수도 아래에 놓고 사용하시는게 거품이 가장 잘 난답니다~! 



남아있는 알갱이는 이런식으로 으깨서~ 색깔을 내줍니다 ㅎㅎ 


거품도 풍성하게 나지만, 색상도 오렌지 빛이라서 더욱 예쁜 브라이트 사이드! 



브라이트 사이드 제품으로 목욕하고 나면 몸이 부드러워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향도 상큼하고, 계속 생각나는 제품이에요.


삐삐는 재구매할 생각 있습니당!!!


추운 겨울날, 버블바와 함께 따뜻한 목욕 하시는건 어떨까용?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