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OOK

그대로 따라하는 플레이팅 레시피 책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삐삐입니다! 

다들 푸드 플레이팅에 대해 얼마나 관심있으신가요? 


사실 삐삐는 플레이팅은 별 신경쓰지 않고 살았답니다.


음식은 그저 맛있으면 전부라며 믿고 살아왔는데.. ㅋㅋㅋ 


최근들어 요리 포스팅을 하다보니, 다른 블로거들의 사진도 찾아보게 되고, 플레이팅에 신경 쓰게 되더라구요.


싼맛에 사서 쓰던 다이소 그릇들도 , 삐삐의 취향을 반영한 아기자기한,,(말이 좋아서 아기자기, 사실은 조잡 ㅎ) 그릇들..


갑자기 부끄럽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고속터미널 지하상가에서 깔끔한 그릇도 마련하고, 플레이팅 관련 유튜브도 찾아보고 했어요.


생각보다 플레이팅 관련 서적이나, 유튜브 등 자료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러던 도중 알게 된 도서, 그대로 따라하는 플레이팅 레시피! 


직접 구매해서 읽어봤습니다 : ) 



책이 너무 감성적이죠? ㅋㅋ 



가격은 23,500원입니다! ㅎㅎ 

인터넷에서 구입하면 더욱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 



책 두께는 이정도에요~ 



책에는 줄글보다는 사진 위주로 되어 있어서, 쉽게 읽혔어요. ㅋㅋㅋ 



플레이팅이라곤 한번도 배워본적 없는 삐삐에게 입문 도서로 딱이었어요. 


그릇 활용방법이라던지, 이런 요리에는 이런식의 플레이팅, 색깔 활용법 등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활용하기도 좋았구요! 



책을 읽고 난 후 한번 따라해봤어요. ㅋㅋ 


평소같았으면 담아둔 반찬통을 주욱 꺼내서 밥먹었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깔끔하게 담아서 먹으니까 맛도 좋은것 같더라구요. ㅋㅋ 


그대로 따라하는 플레이팅 레시피, 입문 도서로 추천! 


저는 요 책으로 플레이팅을 겉핥기 식으로 맛본것 같아요. ㅎㅎ 


다음엔 어떤 책을 읽어볼까 고민이랍니다^^~~ 

추천할만한 도서가 있으시다면 댓글로 추천부탁해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