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야탑 회식 장소! 성남 양꼬치 :: 동방양고기 야탑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식당은 야탑 회식 장소로 유명한 성남 양꼬치 맛집인 동방양고기 야탑점인데요! 


삐삐는 양고기에 입문한지 사실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3년전부터 양고기에 맛을 알게되고, 양고기에 칭따오의 조합을 알게되었지용.ㅋ_ㅋ 


회식에 안성맞춤이라는 동방양고기 야탑점! 삐삐가 직접 다녀온 후기 포스팅하겠습니다 :) 





동방양고기 야탑점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103

                        야탑동 367-6

✔ 031-721-1315

✔ 매일 11:30 ~ 23:30 / 매주 일요일 휴무! 




삐삐네 동네에서는 분당선을 타고 야탑역에 내려서 오면 금방이더라구요! 

2번 출구에서 나와, 스타벅스쪽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노블리치 II 오피스텔을 찾으시면 됩니당! 


그러면 이렇게 입간판이 보이고 2층으로 올라가면 동방양고기 야탑점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_+ 



우리가 갈 동방양고기 집! 204호 ~ 205호에 있네요! 오피스텔 건물이라 그런지 주차장도 넓고 관리도 잘되고 있어 좋았어요 :) 



식당 옆 비어있는 벽면에 이렇게 양고기의 효능과 사용하시는 양고기에 대해 설명해 잘 보이게끔 해두셨더라구요. 


1년 미만의 어린 양고기는 램(Lamb), 1년 이상의 나이가 든 양고기는 머튼(Mutton)이라고 한다네요! 삐삐는 처음 안 사실이에요. 


동방양고기 야탑점은 램, 즉 5~6개월 된 어린 양고기만을 판매하고 있어서 더욱 부드럽고 맛도 좋다고 하네요 :) 



입구는 이쪽입니다! 들어가보시죵 ㅎㅎ 



내부는 이런식으로 테이블 분리가 잘 되어 있었고! 창가쪽에는 단체 손님들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삐삐가 방문한 시간은 이른저녁 시간이었는데, 창가나 안쪽 자리는 벌써 만석이더라구요 ㅎ;ㅎ;; 



곳곳에 소품들이에요. 중국 느낌이 물씬 느껴지죠? ㅎㅎ 



카운터 뒤에 걸려있는 양 사진들은 뭔가 따뜻한 프라푸치노 같은 감성이었어요.. 아아.. 미안해.. 얘들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걸려있는 쪽에 불빛이 있어서 살짝 읽기 힘드실 것 같네요 (ㅠㅠ)



좀더 편하게 보시라고 야외에 붙어있던 메뉴판도 첨부합니당 총총 

특선메뉴와 원산지 등이 한눈에 들어오니 보기 좋네요 :) 



안내해주신 자리에 앉아서 사진 하나 찍어봤습니다 ㅎㅅㅎ! "동방 양고기램!" 성남 양꼬치 맛집으로 유명하니 너무 기대됩니다 ㅠ_ㅠ 



저희는 양갈비살꼬치, 양꼬치를 각 1인분씩 시켰어요! ㅎㅎ 

자리에 앉으니 금방 따뜻한 불을 넣어주셨어요. 


우측에는 소금을 비롯한 각종 양념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개인 입맞에 맞추어 가감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양꼬치에는 칭따오죠! ㅎㅎ 이상하게 칭따오는 캔보다는 병으로 먹어야 제맛이지요! ㅋㅋㅋ 



ㅋㅋㅋㅋ 칭따오를 따르고!!!! 


크으 사진보는 지금도 마시고 싶네요



양갈비꼬치와 양꼬치입니다 :) 각 10꼬치씩, 총 20꼬치가 나왔네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양념이 되어 있는 양꼬치는 빨간 양념에, 일반 양갈비살꼬치는 소금에 찍어먹으면 더욱 고소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엄청 고기질이 좋아보이죠? ㅎㅎ 



하나씩 불판에 올려보겠습니다 :) 불이 좋아서 고기가 더욱 맛있고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반반 올려봤어요 ㅎㅎ 고기는 익는 시간이 제일 힘든거 ㅠㅠ 다들 공감하시죠? 



동방양고기 야탑점은 이렇게 자동으로 구워지는 기계가 있으니 더욱 편리한것! ㅋㅋㅋ 

야탑 회식 장소로 유명한 이유가 이런점도 있겠죠? ㅎㅎ 막내가 일일이 신경쓸 필요도 없으니 더욱 좋을듯!ㅋㅋ 


기름기는 쫙 빠지고,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모습이에요.



정말 맛있어보이죠? ㅠ^ㅠ 군침이 츄릅.. ㅋㅋㅋ 



이렇게 빨간 양념을 찍어서 먹어보구요? 


따로 양념이 안된 양갈비살꼬치는 소금에 콕! 찍어서 먹어봅니다.


누린내 하나도 없이 담백하고 넘 맛있었어요. 



정신없이 먹다보니 남는건 쌓여가는 꼬챙이들뿐..ㅋㅋㅋ 


기름이 빠지는 모습을 찍고 싶었는데, 사진에 담겼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곳곳에 걸려있는 양다리구이에 대한 안내문을 보고는, 양다리구이는 뭐지? 라는 궁금증이 생겼어요. 


그러던 도중, 옆 테이블에서 양다리구이를 주문해서 살짝 사진도 찍어봤어요 ㅎㅎ 



양다리구이는 보통 성인 3인 ~ 4인이 드실 수 있는 양이라고 하네요. 단체손님, 회식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로 주문하시려면 방문 30분 전, 미리 전화를 해야 오래 기다리지 않고 맛보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ㅎㅎ !! 



겉은 바삭해보이지만 속은 촉촉해보이는 것이, 다음번에 꼭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ㅠㅠ) 


아빠가 엄청 좋아하실듯. ㅋㅋ 



요런 언어유희도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하핫;; 


야탑 회식 장소로 유명한 성남 양꼬치 맛집, 동방양고기 야탑점을 다녀왔는데요! 

모란에서 10년째 운영중이신 집이라 그런지, 확실히 양고기 특유의 누린내나 잡내가 하나도 나지 않고 고기도 부드러운 것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 



주차장도 넓게 준비되어 있고, 넓은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으니 회식에 더욱 좋은 동방양고기 야탑점! 


다음에는 우리 회사도 여기서 회식하자고 건의해야겠어용~~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