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생활용품

자전거보호필름 :: 더 빔 크랭크 보호 필름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포스팅할 제품은 자전거보호필름, 더 빔에서 판매하고 있는 크랭크 보호 필름인데요! 


막내동생이 최근 자전거에 푹~ 빠져 있어서 크랭크 보호 필름과 브레이크 레버 보호캡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ㅎㅎ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크랭크 보호 필름


가격 : 18,000원

재질 : PPF 필름

구성 : 필름 1SET, 윤활제 1EA

종류 : 듀라에이스 9100 / 듀라에이스 9000 / 울테그라 8000 / 울테그라 6800 / 시마노 105 5800(삐삐 사용제품)


브레이크 레버 캡


가격: 3,000원

색상 : 블랙(삐삐 사용 제품), 핑크, 민트

구성 : 2EA_1 SET


판매 링크 : https://thebeamkorea.com/shop





먼저 크랭크 보호 필름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메리다 스컬트라 4000 제품 사용중이라 제품에 맞는 규격을 선택해 사용했는데요! 

저는 105 구동계로 선택해서 제품 수령하였습니다. ㅎㅎ 



" WE DESIGN SAFETY" 안전을 설계한다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더빔 크랭크 프로텍션 필름은 크랭크를 보호하여 신제품 상태의 크랭크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주고 이에 따라 제품의 중고가치도 높여주는 제품입니다! 


제품 구성은 필름 1세트, 스프레이 용기(윤활제)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내 자전거에 맞는 제품을 맞춤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더욱 좋은 제품이죠?

양 쪽 부착되는 필름 두장과 윤활제 한통의 구성입니다~!~! 



그리고 브레이크 레버 캡입니다! 

깔끔하면서도 내부 확인이 가능한 투명 포장지로 검정색 색상 확인하세요 :) 



겉면에 THE BEAM 이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몇 달 만에 온 대구는 벌써 여름 날씨네요 ;ㅅ; 

자전거를 타는 막내를 불러다가 보호 필름을 붙여보겠습니다~! 



사용 전 꼼꼼하게 사용 설명서를 읽습니다 ~! ㅎㅎ



부착방법은 간단합니다. 

1. 필름이 부착될 면에 오염 물질이 없도록 깨끗이 닦아주세요.

2. 크랭크 필름이 부착될 면에 윤활제를 분사하세요.

3. 설정된 위치에 필름을 부착하세요.

4. 필름 중앙에서부터 윤활제를 밖으로 밀어 냅니다. 





부착 전 '형,, 자전거좀 잡고 있어주세요,,' 라고 떠난 막내.. 

물티슈를 챙기러 집에 후다닥 올라갔습니다 ㅎㅎ;;


17살이나 많은 형에게 자전거 좀 잡아달라니.. 귀여운 막내입니다 



물티슈로 부착 전 이물질을 제거해줍니다! 

꼭 물티슈가 아니더라도 부착면에 이물질을 제거해주시는게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나서, 구성에 포함되어 있던 윤활제를 고루고루 뿌려줍니다! 


윤활제를 뿌림으로서 밀착력을 높여주는데, 저는 안뿌려도 잘 붙더라구요~! 



그러고 나서, 투명한 보호필름을 조심스레 떼어주세요!

크랭크 모양에 맞는 필름을 사용하셔야 되는건, 기본인거 아시죠? ㅋㅋ 



길이와 위치를 맞추어 조심스레 자리를 잡아주세요! 

조금의 길이 오차는 있었지만, 저는 따로 재단하진 않고 사용했어요~! 



잘 맞추어 부착하셨다면 반은 성공하신겁니당! ㅎㅎ 



다음 단계는 마른 헝겊으로 필름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기포와 윤활제를 밀어줍니다! 

윤활제 때문에 살짝 위치가 틀어지기도 하지만, 잘 잡고 밀어주세요! 



중학생인 동생도 손쉽게 따라하였으니!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부착하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기포와 윤활제를 꼼꼼히 밀어주시면~ 



크랭크를 보호하는 필름 부착 완료입니다! 


동생은 클릿슈즈를 신진 않지만, 클릿슈즈를 신고 라이딩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필수품인 제품이더라구요.


크랭크에 생활 기스나, 흙탕물 등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으니 더욱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반대편 크랭크에도 붙여줄 준비를 해주세요! 

저는 자전거보호필름 이렇게 쉽게 붙일 수 있는지 몰랐네요.



동일하게 길이와 위치를 잡아서 꼼꼼하게 자리 잡아주세요! 

투명 필름이라 더욱 시마노 구동계 크랭크를 보호할 수 있어 좋죠? 



윤활제의 도움을 받아 보다 쉽게 위치를 잡아주세요! 


깔끔하게 부착한 모습! 보이시나요?! 

저렴한 가격에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같이 배송온 브레이크 레버도 검정색이라 더욱 깔끔! 



자전거보호필름, 더 빔 크랭크 보호 필름으로 사용해보세요! 


합리적인 가격에 :) 손쉽게 부착할 수 있다는 장점이 너무나 큰 장점입니다 ㅎㅎ 


매일 저녁 크랭크부터 자전거 본체까지 닦던 동생이, 보호필름을 붙인 이후에는 그 횟수가 많이 줄었습니다~! ㅎㅎ 


생활 기스, 흙탕물 등으로 부터 확실히 보호가 되니 정말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라이딩 하시는 분들은 더 빔 크랭크 보호 필름 사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