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청계산입구 맛집 양념이 너무 맛있는 :: 조가네갑오징어 청계산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은 청계산입구 맛집으로 유~명한 조가네갑오징어 청계산점인데요! 

조가네갑오징어는 체인점으로 전국 어디서든 맛볼 수 있는 맛집 중 하나죠 +_+ 


청계산 등산 코스에 위치해있어서 등산 전후로 식사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자차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하더라도 청계산입구역 4432번 버스 종점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방문이 편하구요! 


그럼 삐삐가 다녀온 조가네갑오징어 청계산점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0^ 




조가네갑오징어 청계산점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청계산로 440-4

                           상적동 310-3

✔ 매일 11:00 ~ 21:00

✔ 031-753-0592





주차는 식당 앞에 하면 되니 걱정 없답니다~~♩♪

수서나 양재, 판교에서 멀지 않아 모임 장소로도 좋고 회식 장소로도 좋아보이는 조가네갑오징어 :) 



갑오징어 요리 전문점이라 그런지 식당 입구에 입간판으로 갑오징어 메뉴를 이렇게 홍보하고 계셨어요! 

점심메뉴가 11시부터 15시까지, 갑오징어 얼큰탕을 8,000원에 맛볼 수 있다니! 

근처 직장인들 점심메뉴 걱정 없겠어요 ㅠㅠㅠㅠ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1시까지!! 

회사 점심 식사 장소부터 회식장소까지 적합해보이는 청계산입구 맛집 조가네갑오징어 청계산점! 



내부가 굉장히 넓죠?? 1층 뿐만 아니라 2층에도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서 단체손님도 문제 없겠어용 bb 

좌석, 입석 둘 다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신 자리를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 



메뉴판입니다! 

추천메뉴로는 갑오징어 불고기가 눈에 들어오네요! 

갑오징어 전골에는 갑오징어뿐만 아니라 다른 해산물과 전복까지 들어 있어서 전골 국물이 시원할 것 같아요! 



갑오징어 전문점 답게 초무침부터 파전, 그리고 갑오징어까스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었는데요 ㅎㅎ 

갑오징어 까스가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다음엔 꼭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ㅎㅎ 


점심메뉴로 저렴한 갑오징어 얼큰탕이 눈에 들어오네요 +_+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회식자리에서 다양한 취향을 맞출수 있겠군요 ㅎㅎㅎ 

메뉴 포장도 가능하니 집에서 맛있는 갑오징어 요리를 그대로 맛볼 수 있겠어요 ㅎㅎ 



삐삐는 갑오징어불고기 2인분을 주문했어요 :) 

기본 밑반찬입니다~!! 매콤한 갑오징어불고기 양념과 잘 어울릴 것 같은 반찬들이에요~~ 



양파절임, 양상추샐러드, 그리고 계란찜이에요! 

매운 양념을 중화해줄 수 있는 반찬들이라 더욱 반갑네요 ㅎㅎ 



기본 중의 기본인 깍두기와 동치미! 

그리고 불고기를 싸먹으면 좋을 것 같은 깻잎과 콩나물까지 준비된 모습입니다~!! 



그리고 허한 속을 달래줄 미역국이에요~ 

따뜻한 국물이 속에 들어가니 시~원한 국물맛이 최고! 



오늘의 주인공인 갑오징어불고기가 나온 모습입니다! 

불고기가 나오니 정말 푸짐한 한상이죠? ㅋㅋ 



빠알간 양념이 식욕을 자극하는!! ㅎㅎㅎ 

통깨가 올라가있어 더욱 고소할 것 같아요~ 



삐삐는 갑오징어불고기는 처음이었는데 양념과 함께 볶아서 나온 갑오징어를 보니 군침이 절로 돌더라구요 ㅠㅠ 

쫄깃쫄깃한 식감이 벌써부터 기대되는걸요! 



갑오징어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식재료 중 하나이죠! 

또한 타우린이 풍부해서 피로 회복에도 좋고 간 보호도 된다니, 정말 사랑하지 않을수가 없죠? ㅋㅋㅋ 



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큰 크기로 손질되어 나와서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해서 드시면 좋을거에요~ 

갑오징어는 살이 단단하고 탄력이 있는 것이 좋은 갑오징어라고 해요! 



자른 단면의 모습이에요~ 

쫄깃함이 사진에서 느껴지시나요?? ㅎㅎㅎ



갑오징어 뿐만 아니라 새우, 떡, 양파 등이 들어 있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ㅎㅎ 

양념이 떡과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 



살짝 매운 양념에 혀가 매울 땐, 계란찜으로 매운 맛을 달래주세용! 

간이 세지 않은 계란찜이라 아이들이 요 계란찜만으로도 밥 한 그릇 먹을 것 같았어요 ㅎㅎ 



깻잎에 갑오징어를 듬뿍 올려 입안 가득 한 쌈! 

갑오징어의 쫄깃함과 조가네갑오징어의 특제양념이 만나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콩나물과 갑오징어를 함께 먹어도 아삭아삭한 콩나물의 식감이 더해주어 더욱 풍부한 맛 :) 

매운 맛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갑오징어 단독으로 즐겨도 좋으실 것 같아요 ㅎㅎ 



배는 불렀지만 맛있는 양념에 볶음밥을 포기할 수 없었어요! ㅎㅎ 

원래는 볶음밥에 깻잎이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삐삐는 깻잎을 못먹어서 (ㅠㅠ) 빼고 준비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그래서 볶음밥에 꺳잎이 빠진 모습이라는거! 참고해주세요 :) 



반대편에서도 한 컷 ㅎㅎ! 

양념이 골고루 잘 볶아져있는 모습! 

볶음밥 1인분인데도 정말 푸짐하죠? 



살짝 눌은 볶음밥까지 긁어먹어줘야 볶음밥을 먹었다구 할 주 있죠!! 

양념이 밥알 사이사이까지 베어 있어 넘나 맛있었어요 ㅎㅎ 



청계산입구 맛집에서 갑오징어불고기 맛보고 볶음밥 꼭! 꼭! 드세요 ㅎ_ㅎ 

정말 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를 맛 ㅠㅠㅠㅠ 



식사를 끝내고 나오는 길에 후식 커피도 준비되어 있으니 +_+ 

직장인들 점심 식사 장소로 딱 좋아보여요! 



청계산 옛골등산로 입구에 위치해있는 조가네갑오징어 청계산점! 

모임 장소로도 좋아보이고, 회식 장소로도 좋~아 보이는! 조가네 갑오징어 ㅎㅎ 


더운 날씨에 기력보충이 필요하다면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갑오징어 요리 어떠신가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