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세곡동 맛집 :: 세곡동 쌀국수 맛보러 반포식스 세곡점 다녀온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갑자기 오늘 아침 선선한 바람이 불고 기분 좋은 날씨가 삐삐를 반겨주더라구요 ^0^!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크크 

오랜만에 포스팅이죠? 말못할 고민으로 이래저래 맘고생 하다가 일주일 만에 돌아온 삐삐입니다 ㅠ_ㅠ 


다시 오늘부터 화이팅해서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세곡동 맛집인데요! 세곡동은 삐삐네 집에서 고속도로 타고 가기도 좋고, 차도 많이 밀리지 않아 참 접근성이 좋은 동네에요. 조용하면서도 여유로운 동네 분위기에 한동안 삐삐의 워너비 동네였달까요? ㅠ_ㅠ 


세곡동에서 맛있는 쌀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온 이 곳! 반포식스 세곡점인데요 :) 


반포식스는 다양한 아시아푸드를 판매하고 있는 음식점인데 세곡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서 삐삐가 얼른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반포식스 세곡점


✔ 서울 강남구 헌릉로569길 9

                 세곡동 587 강남지웰파인즈 2층

☎ 02-6052-2560

🕑 매일 11:30 ~ 21:00





반포식스 세곡점은 강남지웰파인즈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이 넓게 잘 되어 있으니 걱정말고 주차하세욧 ^0^!! 

앗 그런데 주차장에서 지상으로 올라올 때, 오피스텔 출입구와 상가 출입구를 잘 보고 이용하시는거, 잊지마세요! 



반포식스 세곡점은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뉴욕 스타일 아시아 요리라니, 기대되는걸요! ㅎㅎ 외관은 어두운색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 해둔 모습입니다! 



외부에 게시되어 있는 메뉴판입니다! 

에피타이저 메뉴부터 쌀국수까지 정말 다양하죠? 식당에 입장하기 전 메뉴 구성이나 금액을 확인하고 갈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내부는 정말 넓었어요! 

모임을 위한 단체 좌석부터 아기와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아기 의자까지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놀이방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물론 놀이방에 안전 규칙을 꼭 꼭 지켜야 한다는 거 다들 아시죠? ㅎㅎㅎ 


실속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세트메뉴부터~! 

본 음식을 먹기 전 맛보는 애피타이저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사진만 봐도 넘넘 맛있어보이죠? 



상큼한 드레싱을 곁들여 먹으면 새콤달콤 맛있는 분짜 샐러드도 준비되어 있구요~! 

메인 메뉴로는 푸 팟 퐁커리부터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처음보는 메뉴들도 많았고 무슨 맛일까? 궁금증을 자아내는 메뉴들도 많았어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나시고랭과 씨푸드 볶음밥! 



치킨, 쉬림프 등이 들어간 팟타이부터 대표적인 베트남 음식인 쌀국수까지 준비되어 있는 모습 :) 

삐삐는 매운 쌀국수 L 사이즈 하나와 직화 불고기 쌀국수 하나, 그리고 분짜 샐러드 하나 주문했어요!! 



베트남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인 반미도 속 재료를 다양하게 준비해 판매하고 있었구요! 

월남쌈과 쌀국수를 함께 묶어 판매하는 세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는 모습 :) 

다음에는 월남쌈 세트를 먹어보려구요 ㅎ_ㅎ 



맵거나 자극적인 양념이 익숙치 않은 아이들을 위한 키즈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음료 뿐만 아니라 주류도 준비되어 있으니 외식 장소로 더욱 좋은 세곡동 맛집, 반포식스 세곡점!! 

원산지는 메뉴판 젤 뒷쪽에 큼직하게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용 ^0^~!! 



제일 먼저 준비해준 차에요~ 

그냥 생수말고 따뜻한 차를 마시니 속이 따뜻해져서 좋았어요 ㅎ_ㅎ 



본 요리들이 나오기 전 서빙해주신 기본찬이에요~ 

쌀국수에 추가해서 먹을 숙주나물과 양파, 그리고 레몬입니다. 



양배추를 썰어 먹기 좋게 담근 피클이에요 :) 

색깔을 내기 위해 홍고추, 당근 등이 함께 들어 있었고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쌀국수를 먹으면서 함께 먹으니 깔끔해서 좋았어요 ㅎㅎ



반포식스 세곡점에서는 숙주를 정말 푸짐~! 하게 준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상큼하게 레몬즙을 조금 추가해서 먹으면 더욱 좋아요. 



뒤이어 바로 음식을 준비해주셨어요! 음식 서빙 속도가 빨라서 테이블 회전 속도도 빠를 것 같았어요. 

시간이 생명인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삐삐가 주문한 메뉴는 분짜샐러드, 직화 불고기 쌀국수, 그리고 매운쌀국수 L 사이즈에요. 



일반 쌀국수와는 확실히 국물 색깔이 다르죠? 

붉은 색깔의 국물이 매콤~해보이구 사이즈도 L 사이즈라 완전 큰것 ㅎ_ㅎ;; 

대식가인 불독에게 딱 맞는 사이즈의 쌀국수에요. 


 

많이 매울줄 알았는데 육개장 정도의 얼큰한 정도??ㅎㅎ 

얇은 쌀국수 면과 잘 어울려서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제가 주문한 직화불고기 쌀국수에요~

기본적으로 부추, 양파, 숙주가 들어있어서 국물이 개운하면서도 진한 것이 반포식스의 매력~! 

직화불고기가 위에 올라가있어 씹는 맛이 더해져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쌀국수의 식감에 재미를 더해줘서 좋았어요. 



개인적인 아쉬움이었다면 부추가 조금 더 들어있었으면.. 했는데 숙주를 더 추가해서 먹으니 아삭아삭한 식감과 

진한 국물이 넘나 인상적이었던 직화불고기 쌀국수였어요 :) 



뽀얀 국물이 딱!!! 해장용이더라구요. ㅋㅋㅋ

과음한 다음날이나 속을 달래줘야하는 그런 날! 진하면서도 개운한 국물 드셔보시면 깜짝 놀라실거에요 bb 



튀김롤과 돼지고기가 함께 올라가 있는 분짜샐러드에요~ 

새콤 달콤한 드레싱을 뿌려 면과 함께 먹으면 든든한 한끼로 안성맞춤이죠? ㅎㅎ 

전 분짜 샐러드는 반포식스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드레싱이 참 이색적이고 입맛에 잘 맞았어요 ㅎ_ㅎ



소이소스를 베이스로 해서 양념을 살짝 해서 구운 고기인 것 같았어요! 

고기만 단독으로 먹어도 간이 부족하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꼭 외식해서 먹는 양념갈비 같은 기분?? ㅎㅎ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져서 나온 스프링롤은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샐러드와 더욱 잘 어울리더라구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드레싱을 골고루 뿌려 주세요! 

면이 살짝 말라 있어서 드레싱을 면에 먼저 뿌리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야채와 고기, 면을 골고루 섞어주신 다음 드시면 되는 분짜 샐러드에요! 

전 개인적으로 육식파라 그런지 고기가 넘 맛있어서 더 추가하고 싶었어요 ㅠ_ㅠ 

면이 탱글탱글, 쫄깃쫄깃 해서 다이어트 메뉴로도 참 좋아보이는 반포식스 세곡점의 메뉴들! 



쌀국수를 먹으면서 숙주나 양파가 부족하면 추가해서 드시면 된다는 점~!! 

라지 사이즈가 아닌 일반 사이즈도 여자 한명이 먹기에는 양이 많았어요. 

삐삐도 생각보다 많이 먹는데 쌀국수에 분짜샐러드 까지 추가해서 먹으니 든든한 한 끼 였어요 :) 


세곡동에서 쌀국수 맛집 찾으신다면 반포식스 세곡점 추천드려요! 

주차도 편리하고 접근성도 좋아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맛집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