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화농성 여드름/붉은 여드름 진정에 좋은 :: 칼라민로션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05.13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요새 미세먼지때문에 피부트러블이 고민이신분들 많을 것 같아요. 삐삐가 그렇거든요 흑흑

거기다 꽃가루 습격으로 피부는 완전 엉망진창^ㅡ^.. 화농성여드름 뿐만 아니라 물집처럼 올라오는 여드름까지 삐삐를 속상하게 만드는 최근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우울하고 집에서만 지내게 되네요 흑흑 

 

이런 속상한 삐삐의 사정을 알고 친구가 인터넷 어디에서 봤다며 화장품을 추천해줬는데 생각보다 효과 짱! 

그래서 포스팅하러 왔습니다^3^~~ 룰루랄라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용!! 

 


 

칼라민로션

 

✔ 가격 : 2,500원

✔ 구입방법 : 온라인/오프라인 

✔ 용량 : 100 ml

 


 

 

칼라민 로션은 약국에서도 구입할 수 있고,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곳도 있어 편한 방법으로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성광이라는 회사에서 나온 제품과 그린제약? 이라는 곳에서 나온 제품 두가지로 판매되고 있는 것 같아요. 

 

 

삐삐는 붉은 여드름, 즉 화농성 여드름 진정에 좋은 화장품으로 추천받았는데요~ 

칼라민로션은 어린 아이들이 땀띠 등으로 고생할 때 많이 사용하는 의약품이더라구요! 

간지러움이나 발진 등에 많이 사용되는 것 같았어요~ 

 

 

클릭하면 확대해서 볼 수 있답니다!! 

먹는 약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주시구요!! 눈에는 사용하면 안됩니다. 

하루 수회 환부에 사용 전 잘 흔들어 적당량을 바르는 것이 사용방법이네요! 

 

 

제품은 이렇게 생겼어요~ 

100 ml 제품인데 묽은 제형이라 금방 사용할 것 같은 ㅎㅎ;; 

성분으로는 칼라민, 산화아연, 파라옥시벤조산메틸, 파라옥시벤조산프로필, 농글리세린, 벤토나이트, 수산화칼슘액, 염산, 정제수가 들어가네요~ 

염산이 들어가서 처음에 엄청 놀랐는데, 얼굴 전체에 도포하는 게 아니라서 크게 문제가 되진 않는다고 해요. 

 

 

제품을 개봉해봤어요~ 이런식으로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도포할 때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그런데 직접적으로 얼굴이나 환부에 터치하게 되면 아무래도 위생적이지 못할 것 같아서~

삐삐는 손등에 덜어준 뒤 손으로 찍어바르는 식으로 사용했어요~ 

 

 

색깔은 연한 분홍색 빛이에요~ 

제형은 주르륵 흐르는 물과 같은 제형이라 양조절에 신경쓰셔야 해요. 아니면 얼굴 하얗게 동동..^^

 

 

칼라민로션을 손등에 발라 흡수시켜볼려고 하는 과정인데요 ^ㅡ^.. 

흡수력이 조금 떨어져서 하얗게 백탁현상이 ㅠㅠㅋㅋ 양조절 필수인 칼라민.. 

 

 

꾸역꾸역 흡수시켜봤지만 하얗게 변한 삐삐의 손..^^ 

붉은 여드름에 바르실 땐 콕! 찍어 바른다는 느낌으로 발라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2주 정도 붉은 여드름에 발라봤는데요~ 확실히 단단하고 만지면 아픈 여드름에 도포해보니 그 다음날 가라앉아 있더라구요~ 자기 전 기초 마무리 하고 칼라민로션으로 여드름에 마무리하면 진정효과에 좋은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이니 한번쯤 구매해서 간지러움이나 발진 등에도 사용하고 일석이조의 칼라민로션 득해보세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