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Vietnam, 나트랑

[나트랑여행기] 나트랑에서 최고 만족했던 센 스파(Sen Spa) 마사지 후기! (+온라인 및 카카오톡 예약방법)

by 잡식성삐삐 2019.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나트랑여행기는~ 나트랑 여행의 시작과 끝을 장식한 마사지에 대한 포스팅인데요! 

 

서로 다른 마사지 샵 두 곳에서 마사지를 받아봤는데 결론은 센스파 최고! ㅋㅋㅋ 

인터넷에서 다들 추천하던 이유가 있었습니다.. 후후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온라인 홈페이지로 예약하기

 

 

센스파는 한국사람들이 워낙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한국어로 된 홈페이지를 따로 운영중입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ㅎ_ㅎ http://senspanhatrang.com/home

 

Sen Spa Nha trang | Best spa in Nha Trang | Лучший спа салон в Нячанге

Sen Spa Nha Trang xin gởi lời chào đến Quý khách. Spa ngày nay là một trong những sự lựa chọn lý tưởng cho những quý cô, quý bà để được nghỉ ngơi, thư giãn, rời xa những vướng bận thường nhật, để chăm chút cho sức khỏe và sắc đẹp cũng như giải tỏa mọi căn

senspanhatrang.com

 

 

센스파는 최근에 나트랑 시내에서 포나가르 사원 근처로 이사를 한 것 같습니다. ㅎㅎ 

조금 더 거리가 떨어진 곳으로 이사했지만 마사지가 끝난 후 무료 셔틀을 제공하니 너무 좋은 소식이네요. 

 

 

새로 이사한 위치를 지도로 확인하고 가세요! 그랩이나 택시 타고 가실 때 이 지도 보여주면 더욱 좋을거 같아요. 

이제 홈페이지에 안내된 가격표를 확인해볼까요? ㅎㅎ 

 


가격표

 

예약 전 가격표를 확인하시고 원하는 마사지 코스를 정해야 한답니다. 

삐삐는 처음부터 핫스톤&아로마 오일 전신 마사지를 받고 싶었어요. 저렴한 가격이니 거기다 90분짜리로 받고싶었죠. 

 

 

머리 마사지도 30분에 7,500원이라니 너무 저렴하죠. 머리 마사지 받아볼걸 ㅠㅠㅋㅋㅋ 

발 마사지는 시내에서 다른 마사지샵에서 받았는데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센스파에서 받을걸..!! 

 

 

뺍새는 바디 스크럽을 받고 싶어했는데, 아무래도 다 벗고 받아야 하는 코스라 조금 부담스러워서 패스~~ㅋㅋㅋ 

가족들과 여행가도 다양한 취향에 맞춰 코스를 받을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ㅡ^ 

 

 

피부 관리도 받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베트남 여행 중 피부가 뒤집어 지는 걸 경험한 삐삐는 마지막 날에는 피부 트리트먼트를 받을 걸 그랬네요. 

센스파 패키지로 릴렉싱, 스트레스 해소 등의 컨셉으로 즐길 수도 있답니다. ㅎㅎ 

삐삐는 두 번 받았는데, 처음에는 핫스톤&아로마 오일 전신 마사지 90분, 두 번째에는 베트남 마사지 90분 받았어요. 

 


온라인 예약하기

 

 

홈페이지 상단에서 예약하기 탭을 들어가면 이런식으로 예약을 위한 제출 서류가 나온답니다. 

영문으로 되어 있어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답니다. ㅎㅎ 

 

 

날짜와 방문하고 싶은 시간을 적구요. 아이 동반 유무에 대해서도 기재합니다. 

그리고 남자 마사지사가 괜찮은지,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방을 같이 쓰는거에 대해 괜찮은지 묻습니다. 

당연히 남자 마사지사는 싫고 다른사람들과 쉐어 하기도 싫다고 했습니다. ㅎㅎ 

그러고 나면 카톡으로 예약 확인 메세지가 온답니다. 

 


센스파 방문하기

 

 

삐삐는 공항 택시를 타고 센스파로 바로 방문했어요~ 처음에는 도심에서 자꾸 멀어져서 여기가 어디지;; 당황;;ㅎㅎ

시내에서 나와서 큰 강을 건너 꼬불꼬불한 골목으로 들어가다보면 어느새 센 스파에 도착해있을겁니다. 

 

 

한국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센스파.. ㅋㅋ 돈 많이 벌어서 단독 건물 지어 이사간 것 같습니다..^^ㅋㅋ 

깨끗한 건물에 싱그러운 나무와 식물들이 나트랑 첫 여행을 기분 좋게 해주네요 ^^ 

 

 

건물로 들어가는 길은 계단식으로 되어 있어서 캐리어로 이동하기는 좀 힘들어요 ㅠㅠㅋㅋ 물론 가능은 합니다..

삐삐네는 캐리어가 3개라서 힘들었어요. 그래도 친절하게 직원들이 도와주어서 다행다행~ 

 

 

예약한 이름을 알려주고 안내받은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립니다. ㅎㅎ 

삐삐는 예약자 이름을 헷갈려서 예약 확인이 조금 늦어졌어요. ㅋㅋㅋ ㅠㅠ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 웰컴 티를 받아 마셨습니다 후후 

센 스파 건물에는 다양한 동물들이 살고 있었어요. 새, 닭, 그리고 강아지까지..ㅋㅋㅋㅋㅋ 

 

 

초롱이와 겨울이한테 한눈 안팔고 여행 잘 다녀오겠다고 몇 시간 전에 약속했는데...ㅋㅋㅋ

귀여운 믹스 강아지만 보면 눈 돌아가는 삐삐입니다.. 흠흠.. 

 

 

이국적인 분위기에 벌써 여행 느낌 뿜뿜 ㅎ_ㅎ 

건물에 엘리베이터도 있네요. 엘리베이터 있으면 부자집 아닙니까? ㅎ 농담~ 

 

 

본격적인 마사지가 들어가기 전, 설문지를 하나 받습니다. ㅎㅎ 

사전에 어디가 불편한지, 어느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했으면 하는지 등에 대한 설문인데요~ 

 

 

마사지 강도에 대해서도 정할 수 있구요. 준비되어 있는 일회용 속옷을 사용할 것인지에 대한 설문도 있답니다. 

삐삐는 눈에 오이 올리는거 아니오 체크했구요. 스트레칭은 한번 받아봤는데 옷 다 벗고 가슴 다 내놓고 스트레칭 하는게 좀 민망해서.. 두 번째에는 안했답니다. ㅎㅎ 민망.. 

 

 

삐삐는 어깨와 등쪽이 많이 뭉쳐서, 집중 서비스를 받기 위해 표시했어요~ 

안마를 하는 동안 아프거나 춥다면 말로 표현하기보다는 제스쳐로 표현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삐삐는 강한 압이 좋아서 세게 해달라는 제스쳐만 외웠어요. ㅋㅋㅋㅋㅋ

 

 

아로마 오일 마사지이기 때문에 받고 싶은 오일을 미리 선택합니다. 삐삐는 로즈 오일로 선택했어용 ㅎㅎ 

작성을 다 하고 나면 번호를 붙여준답니다. ㅋㅋ 이제 이 번호를 붙인 채로 조금만 대기하면 바로 안내 받을거에요. 

마사지에 들어가기 전, 마사지가 끝난 후 이용할 셔틀 버스에 대한 예약도 미리 해두어야 한답니다. 

 

 

삐삐는 한번은 담 마켓, 또 한번은 롯데 마트로 이용해보았어요. 

캐리어도 차에 실어주고 내려주고 하니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따로 팁은 안챙겨주었답니다. 

 

 

화려한 엘리베이터 바닥에 카메라 셔터를 눌러보았어요. 

이렇게 보니 꼭 우정 사진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삐삐가 받았던 마사지사분들 정말 압이 쎄서 좋았어요. 

 

 

프라이빗 룸에 들어가기 전, 복도에서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구요. 

방에 들어가면 우선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일회용 속옷을 받고 옷을 탈의하고 나오면 마사지 시작이랍니다. 

내부에 에어컨이 시원하게 틀어져 있어서 공기가 쾌적했어요. 여러분.. 꼭 센스파에서 받으실 땐 핫 스톤 받아보세요. 

핫스톤이 근육을 살살 녹여준달까요. 진짜 핫스톤 받으러 나트랑 한번 더 가고싶다..^^ㅋ 

베트남 마사지는 일반적인 마사지였어요~ 이것도 물론 좋았지만 핫스톤을 먼저 받아봐서인지 핫스톤이 최고였다는.. 

 

 

마사지 시작 전 후에 시계로 90분을 모두 채웠다는 확인을 해주어서 더욱 좋았어요. 

다른 마사지샵에서는 그냥 대~충 90분짜리인데 65분정도 채우고 말더라구요. 참나! 

 

마사지가 끝나고 나면 패션후르츠 티를 준비해주시는데, 이게 또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센스파 = 패션후르츠 음료 맛집.. ㅎㅎ 이거에 반해서 저 마트에서 원액 사서 한국 왔잖아요..ㅋㅋㅋㅋ 

 

 

나트랑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마사지 샵, 센 스파! 

이름부터 센 스파였던 이유가 있었어요. 진짜 압이 세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