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들이♩♪

용인기흥 이케아 3호점 :: 이케아 기흥점 레스토랑 간단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0.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얼마전에 삐삐가 이케아에 다녀와 이케아 둘러보기 포스팅을 작성했죠. 이케아에서 사실 사람들이 가장 많고 웨이팅이 긴 곳은 레스토랑이 아닐까 싶어요. 

항상 가면 기본 30분은 줄 서서 먹는듯;; 훌륭한 식사를 기대할 수는 없지만 한 끼 식사로는 손색이 없는 이케아 레스토랑. 포스팅으로 간단하게 후기 남겨볼게요 :) 

 


삐삐가 다녀온 이케아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용인 고매동 이케아 :: IKEA 기흥점 내부 둘러보기! ↓ 클릭!

 

용인 고매동 이케아 :: IKEA 기흥점 내부 둘러보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이케아 브랜드 아시죠? 스웨덴에서 설립된 가구 회사인데 조립식 가구, 침구, 주방 및 욕실용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도 판매하고 있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

bbibbi2.tistory.com


 

 

끝도 없는 줄..ㅋㅋ 광명점과 마찬가지로 기흥점도 레스토랑은 쇼룸이 끝나는 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이때가 11시였는데.. ㅠㅠ 식사 시간 전에 온다고 왔는데도 줄이 길게 서있네요. 

 

 

40분정도 줄을 서서 겨우겨우 음식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ㅡ^ 

오른쪽에 보이는 카트에 쟁반을 올리고 음식을 담는 식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아 이날 앞에 있는 이상한 중년 커플.. 자꾸 공공장소에서 눈치보면서 쪽쪽 대지마시라구요.. 저런거 보면 불륜인가 싶어서 흐린눈 하게 되는 나.. 

 

 

메뉴 보고 가실게요. 비건을 위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세심한 배려! 

어린이 미트볼 2,900원 / 베지볼 2,900원/ 토마토 미트볼 파스타 6,900원 / 미트볼 12개 7,900원 / 닭갈비 스테이크 9,900원 / 감자튀김 추가 1,500원 / 미트볼 4개 1,900원

 

 

샐러드도 준비되어 있구요. 케이크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메뉴더라구요. 

절인 연어 6,900원 / 치즈 썬드라이 토마토 샐러드 5,900원 / 블루베리 치즈 케잌 3,900원 / 상어 컵 케익 3,900원

 

 

카트를 끌고 음식을 담으러 출동해봅니다 =33 

삐삐는 2인 기준 트레이 2개 사용해서 음식 담았어요~! 1개는 그릇이 커서 메뉴 2개 정도 밖에 못담더라구요. 

 

 

커피와 탄산음료를 먹을 수 있는 컵은 미리 담아주세요~ 커피는 1,500원! 탄산음료는 1,000원 :) 

원하는 만큼 리필해서 마실 수 있으니 컵은 하나만 담습니다 +_+ 

 

 

음식 담기 전, 원산지 표시도 한번 확인하구요! 

김치볶음밥의 김치가 모두 다 국내산이네요. 큐브 스테이크는 호주산 소고기를 사용하고 있어요. 

 

 

아까 전광판에서 보았던 절인 연어네요!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듯 ㅎㅎ 

삐삐와 짝꿍은 연어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패스합니다 ㅎㅎ 얼마전에 초밥 잔뜩 먹고 왔거든요 ㅋㅋㅋ 

 

 

그리고 다양한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는데..! 띠용!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텅텅 비어있네요 ;ㅅ; 

직원들이 분주하게 빈 음식들을 채우고 있지만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손님이 몰려 음식이 부족한가보네요. 

 

 

이케아에서 실패한 적이 없는 케이크 메뉴들! 

이 날 삐삐는 사실 오기 전에 간단한 식사를 하고 와서 오늘 후식은 패스~!! 

그치만 커피에 케이크 먹으면 넘나 행복할 것 같아요. 다음에 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케이크 한입 해야겠어요 ^ㅡ^ 

 

 

탄산음료가 아닌 병에 든 음료도 준비되어 있어요. 생수, 생과일 주스, 보리차, 탄산수, 우유 등이 보이네요! 

짝꿍이 탄산수를 좋아해서 하나 살까~ 했는데 오늘은 콜라가 땡긴다고 해서 패스~~ㅋㅋㅋ 

 

 

여기서 메인 메뉴를 주문하고 끝쪽에 가서 받는 방식이에요. 

삐삐는 김치볶음밥은 별로였던 기억이 있어서.. 돈까스랑.. 닭갈비 스테이크 주문했어요~ 거기다 감자튀김 추가! 

 

 

삐삐가 4개나 집어온 치킨 드럼스틱.. 햄버거 가게에서 젤 좋아하는 최애 사이드메뉴입니다 ㅠㅠ

이케아에서 젤 맛있게 먹은 메뉴인듯..ㅋㅋ 냉동이지만.. 그래도 고기잖아요.. 

 

 

계산대 옆에도 생수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네요~ 아기들을 위한 유기농 주스도 눈에 들어와요 ㅎㅎ 

이제 계산하고 탄산음료를 컵에 받은 다음 자리를 잡으면 식사 준비 끝~~~ 

 

 

전부 다 해서 25,300원에 식사 했어요! 

삐삐가 주문한 메뉴는 닭갈비 스테이크, 돈까스, 감자튀김 추가, 탄산음료, 그리고 치킨 드럼스틱이에요. 

 

 

음료는 마실 만큼만! 부족하면 또 마실 수 있으니까요 ㅎㅎ 

내부 공기가 조금 답답해서 사이다를 마셨어요. 생수는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으니 구입해서 드셔야 할듯요. 

 

 

닭갈비 스테이크에요~ 밥도 같이 나오네요. ㅎㅎ 큰 닭다리살이 두 덩이 나온답니다. 

칼로 슥슥 썰어서 밥과 먹으면 맛있겠죠? ㅎㅎ 매콤할줄 알았는데 맵진 않았어요. 

 

 

야채도 같이 나왔다면 더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을텐데!! 

느끼하진 않고 밥과 같이 먹으니 먹을만한 정도? 이케아 음식 중에서는 맛이 최상에 속하는듯 ㅋㅋㅋ 

김치볶음밥은 젤 별로였어요. 볶음밥이 아니라.. 그냥 눅눅한 찐 밥..? 

 

 

그 다음으로 맛있었던 돈까스 ㅎㅎ 소스가 부어져서 나왔지만 눅눅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닭갈비 스테이크랑 돈까스 번갈아 먹으니 맛있었어요 :) 밥 같이 안나왔으면 섭섭할뻔.ㅋㅋㅋ

 

 

치킨 드럼스틱 4개 샀어요. ㅋㅋㅋ 2개씩 짝꿍이랑 나눠먹으려구요 ㅎ_ㅎ 

약간 기름지긴 한데, 매콤하지도 않고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듯요. 맛이 없을수가 없죠.. 치킨이잖아요. ㅎ.. 

 

 

조금 부족한 부분을 감자튀김이 채워주네욤 ㅎㅎ 감자튀김이 젤 만만한 사이드메뉴인 것 같아요 ㅎㅎㅎ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실패없이 메뉴 다 성공한 것 같아요 ^ㅡ^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