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나트랑(191109~191113)

[나트랑여행기] :: 나트랑 여행에서 사와야 할 기념품 쇼핑리스트!

by 잡식성삐삐 2020. 2. 11.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여행기 포스팅에서 빠질 수 없는 기념품, 쇼핑리스트를 간단히 작성해보려고 해요!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1. 게리 치즈 과자

 

게리 치즈 과자는 베트남에서 유명한 간식거리인거, 아시죠? 

진한 치즈 맛에 크래커 뒷면에는 설탕이 묻어 있어서 달달한 맛~~ㅋㅋ 옛날 뽀또 맛이라고 하면 감이 잡히실까용? 

물론 한국에서도 구입할 수 있지만 현지에서 구입하면 더욱 저렴하고 여행 내내 주전부리로 즐길 수 있으니 추천!! 

 

2. 덤(담)시장 티셔츠

 

덤 시장, 담마켓에서 구입한 티셔츠에요~ 그냥 로컬 마켓에서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장점 ^^ 

저는 여름에 강아지들 산책할 때 입으려구 구입했어요. 저렴한 가격이라 가족들한테 선물하기 좋겠죠~~ㅋㅋ 

 

3. 화장품

 

나트랑의 수질 때문에 피부가 뒤집혔어요. ㅠㅠ 

빈컴프라자에서 구입한 여러 피부 관리 화장품이에요. 아마 팩인 걸로 기억하는데 잘은..^^ㅋㅋ 

 

4. 베트남 소주 (넵모이)

 

다음은 베트남 소주입니다~ 짝꿍이 술을 좋아해서 그 나라의 소주 같은 대중술을 사달라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베트남은 넵모이라는 요 술을 즐겨 마신다네요 ^^ 

 

 

나트랑 롯데마트에서 구입한 가격이에요. 500ml와 700ml 판매되고 있구요. 

500ml는 71,000동 한국돈으로 3,500원 정도구요. 700ml는 102,000동, 한국돈으로 5,000원 정도에요~ 

 

 

용량 크기는 이정도 납니다~ 근데 웃긴건 용량만 차이나는 줄 알았는데 도수도 차이 나더라구요. 

500ml가 30%이고, 700ml는 40% 였어요 ㅋㅋㅋ 넘 독하겠다 싶어서 500ml 구입했답니다 :) 

 

 

마트에서 구입하면 요 씰을 확인하세용~ 마트는 걱정 없지만, 길거리나 로컬 마켓에서 사면 불안할 것 같아요. 

그럴 때는 요 씰을 확인하세요~~~ 베트남도 그렇고 중국도 그렇고 물을 넣어 팔지.. 술을 넣어 팔지 모르잖아요ㅎㅎ

 

5. 각종 커피

 

베트남 하면 커피가 빠질 수 없지요~ 회사 사람들에게 다른 기념품보다 커피가 무난할 것 같더라구요. 

연유 커피를 인스턴트로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있어서 탕비실에 놓기 좋아서 구입했어요 ㅋㅋ 

 

6. 각종 견과류

 

한국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견과류에요. 마카다미아부터~ 캐슈넛, 호두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삐삐는 견과류를 좋아하지 않아서 추가 구입은 안했는데 뺍새는 마카다미아 좋아해서 몇개 더 사 가더라구요 ㅎㅎ

 

 

롯데마트 2층에 견과류 코너가 모여있었고 다른 곳에서도 견과류를 쉽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지퍼백 포장 된 것도 있고 플라스틱 통에 들어있는 제품도 있으니 개인 기호에 맞춰 구입하면 될듯 ㅎㅎ 

 

 

여행 내내 앞니로 까서 다람쥐처럼 먹었어요 ㅋㅋㅋ 이동중에 입이 심심하지 않아 좋았답니다. 

나중에는 이빨 아파서 뺍새 다 줬습니다..ㅋㅋㅋㅋㅋㅋ ㅠㅠ 견과류 좋아하시는 분들 위해 선물로 괜찮을 것 같아요. 

 

7. 망고 외 열대과일

 

과일 종류는 베트남에 가서 꼭 먹고 와야 할 음식이죠!! 각종 열대과일을 엄청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 

대신 이 과일을 사서 한국으로 들어올 수는 없답니다. 건과일이나 칩 등은 가능하지만 과일 자체는 불가능해요. 

 

 

그래서 삐삐는 숙소에서 열심히 썰어 먹었어요 ㅋㅋㅋ 

뺍새가 예쁘게 손질해줘서 더더욱 편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_+ 흐흐 

 


 

이정도 쇼핑리스트면 충분할 것 같아요~ 라탄 소품 등은 나트랑에서 많이 구입 안하시는 것 같아 제외 했어요~ 

개인 기호에 따라 쇼핑리스트와 기념품 리스트가 또 변하겠죠~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