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생활/➪ DIARY

[허니울스튜디오] 2월 스토어팜 오픈 구입후기(돈가스/클린울피/울피밀/문구울피)

by 잡식성삐삐 2020. 2. 17.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2월에 열리는 스티커 판매에 눈이 돌아갔던 삐삐.. 현금 없어서 흐린눈 하고 지나갔지만 카드결제 가능한 스토어팜에서 오픈하는 곳은 놓칠 수 없어요 ㅠㅠㅠㅠ 흑흑

얼마전 다른 사람이 사용한 스티커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정보를 얻고서는 찾아보니 그 주에 스토어 오픈!! 

대기했다가 바로 구입했어요=3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일단 전체 구입한 제품이에요. 이렇게 보니 얼마 안산거 같죠? 이게 다 해서 54,000원 ㅎㅎ.. 

순서대로 문구울피, 돈가스팩, 클린울피, 울피밀팩 2개 입니다. 


문구울피팩

 

먼저 문구울피팩이에요! 12,000원에 판매한 유광 문구울피팩~ 

이번에 새로 선보인 신상 라인이라 구입 안할수가 없었다는..^^ 하핫.. 

 

 

구성은 73*135 2장, 63*135 2장, 그리고 73*73 리무버블 스티커 2장 이렇게 해서 총 6장이에요~ 

문구울피는 유광으로 구성되어 있는 라인인데 넘 귀엽죠 ㅠㅠㅠ 

 

 

삐삐는 직장인인데 왜 문구 울피를 샀는지는 모르겠지만 ^ㅡ^ 

왼쪽 견출지 같은 스티커는 소지품에 이름 적어서 붙이면 넘 찰떡일 것 같아요.. 흑흑.. 

견출지 구성은 유광코팅이 아닌 걸로 기억해요~ 그래서 볼펜으로 적을 수 있는 재질~ 

 

 

울피는 허니울스튜디오의 캐릭터인데 요새 씰스티커 유행이 대부분 곰돌이나 강아지 등이잖아요. 

늑대는 잘 없어서 더욱 희소성있고 인기가 많다고 생각해요. 구성 한번 보고가세요.. 

 

 

리무버블 스티커는 동일한 도안이 2장 들어있어요! 친구랑 띵 해도 좋을 도안 +_+ 

그치만 띵할게 어디있나요. 나 혼자 다 쓰기 바쁜데..ㅎㅎ.. 연필 쥐고 있는 울피 너무 귀여워요. 

 


돈가스팩

 

다음은 돈가스팩이에요~ 사실 제대로 안보고 돈가스 음식 스티커인줄 알고 구입한 건 비밀 ;;^^ 

돈가스팩은 무광 재질로 63*130 스티커 6매 구성되어 있어요. 

 

 

요 돈가스팩은 허니울 스튜디오에서 선보인 첫 스티커 팩이라고 해요. 구성 괜찮죠.. 흑흑.. 

마카롱, 말차쉬폰, 조각케이크, 아이스크림, 딸기, 체리 등 작고 달콤한 것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런 디테일까지는 못보고 구입했는데, 아이스크림과 마카롱에 표정 들어가있는거 보세요. ㅋㅋㅋㅋ 

케이크도 홀케이크 스티커는 많은데 이런 조각 케이크는 많이 못본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요 스티커 소장하고 싶으실 거 다 압니다.. 

별거 아니지만 녹아내린 아이스크림도 디테일 넘 귀여워요 ㅠ^ㅠ 

 


클린울피팩

 

클린울피팩입니다. 클린울피팩은 다른 스티커 팩보다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데요~ 

4장 구성에 7,500원 그리고 무광 재질의 씰스티커 입니다! 

 

 

깨알같은 울피 목욕하는 모습 보세요.. 목욕하는 주말에 붙이면 넘나 포인트 될 것 같은 스티커.. 

역시 다이어리 꾸미기는 스티커빨.. 모든 취미는 장비빨.. 

 

 

삐삐가 받은 클린울피팩 구성인데요. 지금 보니 구성이 조금 다르게 온 것 같아요 ㅠㅠ 

저 네잎클로버 스티커는 클린울피팩에 포함된게 아닌 것 같은데..!! 흑흑 

 

 

구성이 잘못 온건지, 아님 중간에 변경된건지 모르겠지만 우선 문의 남겨보겠습니다..ㅋㅋㅋ 

문의 해봤더니 하트 울피가 품절이라 클로버씰을 대신 넣어주셨다고 하네요 ㅠㅠ 

클로버씰을 모르고 그냥 사용했는데 하트울피 씰 금액을 바로 환불해주신다고..!! 들리시나요.. 저 입덕하는 소리.. 

화장실에서 씻고 양치하는 울피~~ 변비걸린 울피 등 너무 귀엽죠 ㅠㅠ 다양한 컨셉으로 다이어리에 붙이면 넘귀..


울피밀팩

 

그리고 2팩 구입한 울피밀팩입니다~ ㅎㅎ 울피밀팩은 11,000원의 가격으로 무광 재질 스티커에요. 

63*135 크기의 스티커 5매가 들어가있는 울피밀팩~ 삐삐는 활용할 곳이 많을 것 같아서 2팩 구입했어요. 

 

 

울피밀팩은 스티커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Meal팩이라 음식, 외식 관련된 스티커가 주제로 구성되어 있어요. 

개별 낱장으로 구입하면 한 장당 2,500원이에요. 팩으로 구입해야 훨씬 저렴하거든요 ㅎ_ㅎ 

 

 

삼겹살 울피에요. 너무 귀엽죠.. 흑흑 삼겹살뿐만 아니라 조식먹는 울피, 레스토랑가는 울피, 티타임 울피, 야식 울피 이런식으로 주제가 형성되어 있어요. 

무광으로 되어 있는 이 스티커.. 넘나 귀여운 것.. 8ㅅ8 

 

 

다른 팩들과는 다르게 울피밀팩은 뒷면에 배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배경지가 또 들어있었어요. 

잘 안보고 그냥 버렸으면 눈물날뻔 ㅠㅠㅋㅋㅋ 배경이 있으면 스티커 활용하기가 더욱 좋지요 흐흐 

 


 

5만원정도 구입했더니 이렇게 문구울피가 들어있는 메모지와 스티커 4종이 같이 따라왔어요 +_+ 

맨날 이런거 아까워서 못씀..ㅋㅋㅋ 이젠 아끼지 말고 써야지요. 더 귀여운 스티커 사 모으려면요.. 


 

사실 지난 주말에 대구에 다녀와서 아직 다이어리에 울피스티커를 다양하게 사용해보진 못했어요 ㅠㅠ 

주말에 대구에서 와플 먹었는데 비슷한 팬케이크 사진이 있어서 붙여보려구요! 칼선 오밀조밀 난거 보이시나요.. 

 

 

주말에 맛있게 먹은 음식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음식 스티커를 붙여보았는데요~ 

울피밀 스티커 진짜 활용하기 짱짱 좋아요 +_+ 

 

 

클린울피팩에 같이 넣어주신 클로버 씰로 허전한 다이어리 부분을 꾸며보았어요!! 

활용샷은 추후에 또 추가하려구요..헤헷 다들 허니울스튜디오.. 마켓.. 구경하세요.. 


→ 스토어팜 : https://smartstore.naver.com/honeywoolstudio

 

허니울스튜디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허니울스튜디오

smartstore.naver.co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oneywool_studio/

불러오는 중입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