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생활

레핀 카페코너 15002 조립기 3

by 잡식성삐삐 2017. 6. 7.

2탄에서 말했듯이~~ 3탄에서는 2층후기 올린다 ㅎㅅㅎ 아마도 옥상은 4탄에서 하겠지..ㅎㅎㅎ

 

2층 기초 공사를 시작한다 ㅇㅅㅇ 뚝딱뚝딱

항상 그렇듯 1층을 제외하고는 이런식으로 기초작업을 시작한다

뒷부분은 항상 부실하지만 우선 조립한다~~~

아마도 구멍뚫린 저긴 테라스인지.. 계단이 통과되는건지? 긁적

2층은 아마도 갈색 브릭이 기본 베이스인가보다.

뚝딱뚝딱ㅇㅅㅇ 정말 초기 모듈러 제품은 안이 너무 허전하다..

창문인지 뭔지.. 비슷한 표현을 하고요?

살짝의 들뜸은 존재한다ㅠㅠ 왜 창문을 안넣고 저런식으로 표현한걸까? 의문의문

안쪽은 붉은색 브릭이고요?

이런식으로~~~ 솔직히 조금 노가다ㅠㅠ

겉은 갈색브릭으로 표현하고요?

위에는 붉은색이랑 하늘색 브릭을 결합하는 것!

겉은 갈색 브릭으로 통일이네요

안이 너무 텅텅 빈거 아니냐 8ㅅ8.... 계단도 있고요?

위에 둥근 창문은 검정색 창살?을 넣어서 창문을 표현했다. 밑에 흰색 브릭은 창문이 아니었나보다 8ㅅ8

겉은 상아색으로 또 감싸준당

부끄러우니까 옆에 나온 양말은 스티커로 가려주고요?ㅎㅅㅎ 코너형이니까 코너에서 찍은 사진도 첨부하는것

민자 블럭으로 서로서로 결합시켜주고요?

특수브릭을 꼽고 또 차곡차곡ㅇㅅㅇ!~~

중간에 큰 창문을 표현해줍니당

똑같은 사진같은데 왜 두장 찍었는지 모르겠군요

근데 일단 찍었으니까 첨부하고요?

큰 창문이 움직이지 않게 결합해줍니당~~

세모블럭으로 표현합니당 차곡차곡ㅇㅅㅇ

위에서 본 모습이지요? 이쁘다ㅠㅠ 안에 뭐 하나라도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너무 텅텅 비어있다ㅠㅠㅠ엉엉 슬프다..

4탄에서 3층과 옥상을 포스팅하겠다^0^

'✔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핀 월-E 16003 조립기 1  (0) 2017.06.19
레핀 카페코너 15002 조립기 4  (0) 2017.06.13
레핀 카페코너 15002 조립기 3  (0) 2017.06.07
레핀 카페코너 15002 조립기 2  (0) 2017.06.07
나노블럭 취미생활 후기  (0) 2017.06.05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