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FORMATION

KT환급금 조회와 신청하는 방법

by 잡식성삐삐 2017. 6. 13.
반응형

KT 환급금 조회와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T 환급금을 조회하는 방법과 신청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다음 링크에 접속합니다. http://vatrefund.olleh.com/main.do 에 접속하면, olleh폰안심플랜 환급이라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KT에서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를 과거 이용했거나 현재 이용하고 계신 고객님께 기 납부한 부가가치세에 대한 환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1년 10월부터 2017년 4월 기준으로 서비스 요금이 청구된 고객이면 누구나 환급금 신청할 수 있습니다.

[미환급금 조회/신청]을 누릅니다. 본인인증을 위한 정보를 입력하고,  인증을 받은 후 [미환급금 조회]를 누릅니다. 미환급금 내역으로 환급금액을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급을 받기 위해 계좌 정보를 입력한 후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환급금 신청도 모두 완료됩니다.

온라인은 올레닷컴 pc 사이트에서 신청가능하고, 오프라인에서 신청 절차는 가까운 kt 플라자에 신분증만 구비하여 방문하면 대상자 확인 및 신청 가능합니다.

유의사항으로는 미성년자의 경우 환급금 조회는 가능하나, 환급신청은 법정대리인을 통해서만 진행 가능합니다. 법인고객/외국인/사망자의 경우 온라인으로 환급 신청을 할 수 없으니 오프라인 kt 플라자를 방문하시어 신청하셔야 합니다. 환급신청 가능 시간은 오전 7시~ 22시입니다.

저도 이 소식을 접한 후, 환급금을 조회해 본 결과 31원의 환급금이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환급 신청 가능 시간이 오전 7시에서 22시사이인 점을 알지 못하고 새벽에 조회해 저는 환급 신청을 하지는 못했지만, 여러분들은 꼭 환급금 조회와 신청까지 성공하셔서 잠자고 있는 돈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kt측이 휴대폰 단말기의 보험료를 부가가치세로 받고 있는 것이 밝혀져 금감원(금융 감독원)에서 kt 부가가치세를 환급하도록 결정한 일인데, 잠자던 600억 원 환급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사이트가 폭주하고 실시간 검색어에 kt 환급금 조회가 오르는 등 여러사람의 관심을 받고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과거 한 번이라도 kt 고객이였던 사람은' olleh 폰안심플랜 환급' 사이트에 들어가서 조회해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습니다. 조회시 가치가 약 900만 명에게 600억 원을 환급한다고 알려져 인터넷이 뜨겁습니다. 2017년 06월 13일 기준, 한 달 만에 110만명이 환급 신청을 완료하였다고 뉴스에서는 내용을 전하고 있습니다. 잠자고 있는 돈을 찾아 환급받는 일이야 말로 기분 좋은 일 아닐까요? 모두들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철 불청객, "전기요금 누진제"  (0) 2017.06.28
가뭄 현상에 대해서  (0) 2017.06.26
유방암에 대한 오해와 진실 6가지  (0) 2017.06.13
APPLICANT/BENEFICIARY/DRAWEE  (0) 2017.05.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