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5k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7. 6. 21.
반응형

가정용 제모기에 대해서 후기와 그 명성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으나.. 후덜덜한 금액과ㅠㅠㅠㅠ 무서움 때문에 계속 구매를 망설였던 삐삐...

하지만 삐삐는 털쟁이라 이틀에 한번 꼴로 제모를 해야하고 ㅎ.

잦은 제모로 인해 민감성인 피부는 어느새 인그로운 헤어와 거칠어진 피부결로ㅠㅠㅠ 고생을... 따흑...

그러다가 스트레스성 지름신으로 인해 gs 샵에서 구매해버린 제품!

바로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제품이다.

내가 구매한 제품 구성은!

플래시앤고 프리덤 IPL 제모기+5천회+30만회 카트리지 구성으로, gs샵에서 최저가로 299,000원에 구입했다.

제모기 본품+5천회 카트리지에 +30만회 카트리지까지라니!

이정도면 영구제모기로 사용할 수 있을듯ㅇㅅㅇ.

각종 쿠폰과 할인권, 카드 할인을 받아서, 최종적으로 26만원에 구입했다.

5천회 카트리지가 내장되어 있는 제모기 박스이다 ㅇㅅㅇ. 뽁뽁이로 포장도 꼼꼼하게 잘 되어 있어서 안심이 되었다ㅠ.ㅠ

블라블라.. 어쩌고 저쩌고.. 여기저기 제모가 가능하다는걸 어필하는 듯 하다.

이스라엘에서 제조된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가는것! MADE IN ISRAEL!

ㅎㅅㅎ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제품 보관 케이스에 담겨서 안전하게 배송온 실큰제모기를 만나볼 수 있다 *0*

해외용 플러그는 제공되지 않는다는데, 뭐 어땨요. 한국사는 삐삐는 해외용 플러그는 필요 없다네 ㅇㅅㅇ.

이렇게 사용설명서와 워런티(보증서) 안내 책자가 들어 있구요?

본체는 이런식으로 한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로 작동이 편할 것 같다.

보이는 노란색 조사창이, 레이저 출력창으로, 저 부분으로 광선이 조사되어 제모를 진행하는 것이다!

핸디형 디자인에 넓은 출력창, 그리고 눈으로 볼 수 있는 레벨 설정 버튼 및 전원 버튼은 윗쪽에 위치해 있다.

이건 같이 포함되어 있던 30만회 카트리지!

카트리지를 교체하여 영구적으로 쓸 수 있으니 더욱 좋은 제품이다.

 

사용 방법은, 제모를 원하는 부위에, 하루 전 면도 하고, 깨끗하게 씻은 후 로션이나 파우더, 땀냄새 제거제 등을 바르지 않은 물기 없는 피부에 사용하는 것이다. 족집게나 왁싱을 이용해서 털을 뽑게 되면 효과를 볼 수 없다고ㅠ.ㅠ

 

전원/준비 스위치를 눌러 전원 표시등에 불이 들어오면 헤어드라이어와 비슷한 팬이 돌아가는 소리가 들릴 것이다.

그리고 출력창 전체가 피부에 닿게 끔 한 후, 준비 표시등이 깜빡 거리면, 조사 버튼을 눌러 광선이 피부에 조사되는 것을 확인한다. "팝"소리가 들리면서 따뜻한 느낌과 함께 톡쏘는 느낌을 받는다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이다.

나는 첫 사용이라 2단계로 사용해봤는데 그냥 따뜻한 정도? 아프거나 통증은 따로 없었다. (다리와 겨드랑이만 사용해봄)

눈에 요 광선이 노출되면 혹시라도 문제가 될 까 싶어 눈을 감거나 선글라스를 쓴 채로 사용하는걸 추천한다.

또한 한 부위에 한번 이상 제모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아니면 부작용이 발생할지도..(닭살 등)

시술 후 2주 동안 직접적인 햇볕에 노출을 자제하고, 외출 시 선크림을 발라준다.

털을 태우는게 아니라, 모낭을 무력화 시켜 더이상 털이 자라지 않도록 하는 원리라고 한다 ㅇㅅㅇ. 시술 후 털이 자라는 것 처럼 보일 수 있으나 털이 빠져 나오는 과정이라고 하니 꾸준하게 사용해보는 수 밖에.. 따흑..

아직 1회 밖에 사용 못해봤는데 얼른 2주가 지나 2회차, 3회차를 사용해보고 효과를 느껴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