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700

보라동(민속촌) 주문진해물 집 근처에 있는 주문진해물~~ 회사 점심시간에 점심식사 하러도 몇번 갔었구, 저녁에 술먹으러도 몇번 갔었다 ㅎㅅㅎ 보라동, 공세동, 민속촌 근처에 해물요리를 하는 곳은 몇군데 없어서 포스팅한다! 썸네일이 되어주라~~~~~! 출처:http://jumunjin5353.com/menu9.htm 업체에서 등록해놓은 찾아오는 길이다. 보라동 국민은행 삼거리(?) 쪽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민속촌 입구와 가깝고, 큰길이 아닌 안쪽으로 나있는 작은 도로로 출입구가 나있으니 참고하시길 항상 방문하면 점심시간엔 북적북적하다ㅠㅠ 벽면 한쪽에는 메뉴 소개판이 붙어있고요? 내가 먹어본건 해물찜, 복지리, 무청대구뽈찜! 메뉴판 사진도 소심하게 찍어왔습니다요 해물탕은 그저 그렇다고 하던데 먹어본적은 없네용 점심시간에 가면 1인에.. 2017. 7. 3.
보라동 맛집 웰빙구니구니 보라동, 공세동은 참 배달맛집이 없다. 오븐치킨을 좋아하지만 오꾸닭먹으려면 대구까지 가야하구 오빠닭은 멀리에 있고 8ㅅ8 그렇다고 굽x치킨은 양이 너무 적구ㅠㅠ 그러다가 알게 된 웰빙구니구니! 매번 맛있게 먹는데 블로그도 하니깐! 포스팅해본다 ^0^~~ 오븐베이크 치킨인데, 이거 정말 맛있다. 기름기는 쫙 빠져서 담백하구, 그렇다고 퍽퍽하지는 않아서 자주 시켜먹는다 ^0^/ 오븐베이크는 항상 믿고 먹는다 bbbb 진짜 맛있어 항상 소스는 두가지 챙겨주신다! 양념소스랑 매운소스! 사실 먹다보면 어느게 매운거였는지 까먹고 그냥 먹는다 ㅎㅅㅎ 내가 먹어본건 순살치킨, 오븐베이크, 골뱅이&쫄면사리를 먹어봤다 ㅇㅅㅇ. 초창기에는 더치커피도 주셨는데 맛있었다ㅠ_ㅠ 감동 동네 산책할 때 매장위치를 봐두었다 크크 매장.. 2017. 7. 3.
미니소 자이언트 베어 후기! 삐삐는 이상하게 인형을 수집하지 않으면 죽는 병에 걸렸다(아무말) 얼마전에 카카오톡에서 자이언트 베어 1+1 행사 할 때 못산게 한이 되었는데ㅠ,ㅠ... 요 녀석이 내품으로 ^0^~♡ 추욱 늘어져서 엎드려 있는 것이 꼭 주말에 삐삐를 보는듯한..ㅎ.. 미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격은 19,900원! 오프라인 금액도 동일하다 :) 상품코드는 0000010109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미니소 인형은 부드러운 촉감으로 이미 인형덕후들 사이에서는 난리가 났던데..ㅎㅎ 귀여운 눈 보고 가세요 누워있는게 어찌 이리 귀엽게요ㅠㅠㅠ 침대 한쪽에 놓고 껴안고 잤더니 오늘 늦잠 자버린것! 너무 귀여워서 흔들린 꼬리도 보고가세요... 크기는 이정도! 삐삐 손은 여자손치고 큰편입니당 인형자체가 좀 축축 쳐져서ㅠㅠ 이렇게 궁뎅이.. 2017. 7. 3.
대구 상인동 맛집 고담2015 오늘은 대구에 갔을 때 맛있게 먹고 온 상인동 맛집인 고담 2015를 포스팅하겠다! 주차장은 따로 지하에 마련되어 있었고, 2시간 무료 주차였다 :-) 난 주차장이 같이 있는 식당이 그렇게 좋더라.. 가게 인테리어는 사진과 같다! 우리는 창가쪽에 앉은것 ㅎㅎ 4시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ㅠ.ㅠ 방문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용,,총총,, 이쁘다. 우리는 창가쪽에 앉았다! 메뉴판이 한 메뉴마다 한장씩 차지하는 그런 메뉴판이라서.. 사진은 생략..ㅠ_ㅠ 우리가 오늘 시킨건 로제비프파스타, 채끝스테이크 미디엄으로! 먼저 나온건 로제비프파스타였다. 안에 비프는 살~짝 질겼지만, 로제와 잘 어울렸고, 위에 올라간 토핑양파가 더욱 입맛을 돋구어주는 듯 했다. 일단 나 사진 너무 발로 찍었길래 친구가 찍은 사진도 막 .. 2017. 6. 30.
레핀 브릭뱅크 15002 조립기 3 자 3탄 시작하겠다 ㅇㅅㅇ. 자 이렇게 1층 겉 테두리에 창문도 다 만들어주고요? 겉면에 벽돌브릭을 조립해줍니다! 근데 저거 레고랑 생긴게 다른것이 왠지 불량인 것 같은 기분 ㅠ.ㅠ 수량은 또 왜이렇게 많이 들어가는지 흐흑 우선은 30개 샀다....(우울) 양 사이드 모두 다 조립을 마치면 이런 모습~~~ 확실히 벽돌 브릭 표현이 고급져진것 같다. 조립 중간에 발견한 사출불량 브릭 ㅠ.ㅠ.... 반토막이 나부렀어 엉엉 ㅠ_ㅠ 위쪽에 또 어떤 표현을 하려고하는지 여러 브릭을 꼽아줍니당 날개 모양 브릭이랑 이상한 창살같은 표현을 붙여주니 꽤나 고급져보이는 것 레고피규어에서 팔 없는 걸 중간에 붙여주는 것~~~~ 멋있는건 두번 보는 것입니다 브릭뱅크 답게 돈(?)을 표현한건지 창문 위쪽에 초록색과 투명 브릭을.. 2017. 6. 30.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오늘 포스팅할 화장품(?)은 록시땅 핸드크림이다! 삐삐는 손발에 땀이 많은 편이다. 일반인 2017. 6. 30.
러쉬(LUSH) 코스메틱 워리어 페이스 마스크 후기 LUSH라는 브랜드를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대부업체말고 LUSH라는 화장품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삐삐가 러쉬를 처음 알게 된 것 계기는 동물실험 반대하는 브랜드로 유명해 그 이름을 처음 들어보게 되었는데! 러쉬는 동물 실험 반대, 환경 보호, 공정 거래 등 다양한 캠페인을 시도하고 이러한 캠페인을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고객들과 함께 진행하고 있어, 착한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삐삐는 강아지 2마리를 가족처럼 키우고 있으며ㅠ.ㅠ(물론 엄마가 다 키움. 나는 따로 삼 ㅎ 그치만 내새끼들임) 동물보호에 관심이 많아 매달 수입에서 일부를 후원도 하고 있습니당. 서론이 길었지만! 러쉬는 핸드메이드제품에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 화장품들로 유명한데, 그 중 삐삐가 사용해본 페이스 마스크(팩), 코스메틱 워리.. 2017. 6. 29.
광교맛집 영스피제리아 이제 삐삐가 사진도 정성껏 찍고 썸네일도 신경씁니당 그 말은 이제 나도 블로거!(ㅋㅋ) 오늘은 광교에 위치한 영스피제리아를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할 것 입니다. 화덕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광교 맛집으로 유명한 영스피제리아를 소개합니당~~~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 127번길 144(이의동 1319-6 1층) 031-215-9061 위치는 광교 까페거리이구, 주차공간은 협소한 편 ㅠㅠ 항상 가게 외관 사진 찍는걸 까먹어서 ;ㅅ; 오늘도 거리뷰로 대체합니다...(부끄) 가게 앞에 마련된 주차공간에 주차를 해야하는데 식사 시간대에 방문하면 자리가 없어서 기다리거나 골목을 뺑뺑 돌아야합니다ㅠ.ㅠ 두 번 방문했는데 주차가 조금 불편 ㅠ;ㅠ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걸어서 방문하는게 제일 좋을 듯!.. 2017. 6. 29.
하남 스타필드 토이킹덤 방문 하남에 위치한 스타필드! 3층에 가보면 토이킹덤이라고 입구부터 시끌시끌하고 어린아이들이 정신없이 뛰어노는 곳이 있다 8ㅅ8... 아니.. 제발.. 얘들아.. 8ㅅ8..... 피규어 제품부터 인형, 레고 까지 많은 완구들이 한곳에 모여 있어서 너무 좋았던 토이킹덤! 사진은 작년(2016년)이지만 그냥 다녀온 발자취를 남겨보고자 끄적인다 아이들의 발길 뿐만 아니라 삐삐의 발목도 잡은 대형 인형들 ㅠㅠ... 울 집에 하나 가져다 주세요 귀엽잖아요....엉엉 공룡인척 발톱세우는 삐삐;; 공룡 뒷편으로는 한사토이와 오로라에서 만든 인형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따로 찍어둔 사진은 없으니 패스~ 다음은 삐삐가 젤 신났던 레고코너.. 종류도 엄청 다양하게 많았고 대형레고가 있어서 냉큼 사진찍었다 ㅎㅎㅎㅎ 처음에는 애기들.. 2017. 6.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