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핀 피규어6

레핀 브릭뱅크 15002 조립기 3 자 3탄 시작하겠다 ㅇㅅㅇ. 자 이렇게 1층 겉 테두리에 창문도 다 만들어주고요? 겉면에 벽돌브릭을 조립해줍니다! 근데 저거 레고랑 생긴게 다른것이 왠지 불량인 것 같은 기분 ㅠ.ㅠ 수량은 또 왜이렇게 많이 들어가는지 흐흑 우선은 30개 샀다....(우울) 양 사이드 모두 다 조립을 마치면 이런 모습~~~ 확실히 벽돌 브릭 표현이 고급져진것 같다. 조립 중간에 발견한 사출불량 브릭 ㅠ.ㅠ.... 반토막이 나부렀어 엉엉 ㅠ_ㅠ 위쪽에 또 어떤 표현을 하려고하는지 여러 브릭을 꼽아줍니당 날개 모양 브릭이랑 이상한 창살같은 표현을 붙여주니 꽤나 고급져보이는 것 레고피규어에서 팔 없는 걸 중간에 붙여주는 것~~~~ 멋있는건 두번 보는 것입니다 브릭뱅크 답게 돈(?)을 표현한건지 창문 위쪽에 초록색과 투명 브릭을.. 2017. 6. 30.
레핀 브릭뱅크 15002 조립기 2 오늘도 어김없이 레핀 브릭뱅크 조립기 2탄으로 돌아온 삐삐~~~ 금고까지 조립한 모습을 1탄에서 포스팅하였는데, 그 뒤를 이어 2탄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당^^~~~ 요게 무엇인고 하니~~~ 이런식으로 높낮이 표현을 했는데, 넘 깨알 디테일 ㅠㅠ 꼭 풀하우스에 나오던 계단같군요,,ㅎ 추억의 드라마... 항상 레고에서 저런 계단이 나오면 이 장면이 어김없이 생각나는..ㅠㅠ 이렇게 고정해서 멋대로 돌아가지 않게끔^^ 해줍니당 중간 중간에 전체샷 한번씩 찍어주고요? 겉 벽면 브릭도 올려줍니당~~~ 꼭 내가 건축가가 된것 같은 기분~~! 브릭뱅크 제품은 유독 1층을 완성시키는데 시간이 오래걸렸다ㅠㅠ 다른 제품들 보다 디테일 요소가 많이 가미되어 있고 손이 많이 가기때문에 손맛을 느끼고 싶은 레고매니아들에게 강추 ㅇㅅ.. 2017. 6. 27.
레핀 카페코너 15002 조립기 3 2탄에서 말했듯이~~ 3탄에서는 2층후기 올린다 ㅎㅅㅎ 아마도 옥상은 4탄에서 하겠지..ㅎㅎㅎ 2층 기초 공사를 시작한다 ㅇㅅㅇ 뚝딱뚝딱 항상 그렇듯 1층을 제외하고는 이런식으로 기초작업을 시작한다 뒷부분은 항상 부실하지만 우선 조립한다~~~ 아마도 구멍뚫린 저긴 테라스인지.. 계단이 통과되는건지? 긁적 2층은 아마도 갈색 브릭이 기본 베이스인가보다. 뚝딱뚝딱ㅇㅅㅇ 정말 초기 모듈러 제품은 안이 너무 허전하다.. 창문인지 뭔지.. 비슷한 표현을 하고요? 살짝의 들뜸은 존재한다ㅠㅠ 왜 창문을 안넣고 저런식으로 표현한걸까? 의문의문 안쪽은 붉은색 브릭이고요? 이런식으로~~~ 솔직히 조금 노가다ㅠㅠ 겉은 갈색브릭으로 표현하고요? 위에는 붉은색이랑 하늘색 브릭을 결합하는 것! 겉은 갈색 브릭으로 통일이네요 안이.. 2017. 6. 7.
레핀 카페코너 15002 조립기 2 레핀 카페코너 15002 조립기 2탄이당! 사실 만들기는 어제 다 만들었지만 포스팅을 이제하는 것이다. 귀찮은것 애를 먹였던 벤딩 브릭쪽에 뭔가 화려한 브릭이 체결되고, 계단과 외벽이 차곡차곡 올라가는 모습~~~ 그리고 출입구쪽에 조명 2개도 달고 나면! 짜잔~~~~ 그리고 카페코너의 특징이라면 특징인 요 화려한 문 장식! 나 이거하면서 진짜 속으로 얼마나 욕했는지 모른다. 일단 벤딩 브릭이 포함되어 있고^^ 저 흰색 특수 브릭은 얼마나 안들어가는지^^^ 꼽으면 꼽을수록 뻑뻑하고 저 간격을 맞추기가 너무 힘들었다. 간격이 조금이라도 좁으면 구부려서 꼽았을 때 표현이 안나고, 넓으면 안꼽히고 ㅎ 환장하는줄 알았다 나는.. 쒸익쒸익 그리고 사진을 자세하게 보면 흰색을 꼽으면서 저 검정색 구부리는 브릭이 까진.. 2017. 6. 7.
레핀 카페코너 15002 조립기 1 오늘 포스팅할 레핀은 까페코너! 레핀 형번은 15002! 레핀 크리에이터 카페코너 모듈러는 단종 후 높은 프리미엄으로 몸값이 어마무시하기 때문에 레고 매니아들 사이에서도 유명한데.. 레고로 가지고 있는 분들 존경한다 정말.. 난 돈이 없으니 레핀으루! 최저가는 56,700원, 최고가는 188,720원 ㅎ 난 얼마에 샀나.. 배송비 포함해서 50,600원에 구입했다. 레고 형번은 10182 ㅠㅠ. 엄청난 프리미엄이 붙은 깡패3종 중 하나다.. 최저가 900,000원.. 물론 복원 제품이다ㅠㅠ 최고가는 5,600,000원..ㅎ 배송비 별도다..^^... 대단해.. 이런데 어떻게 레고로 구매를 하냔말입니까.. 끙끙.. 먼저 박스샷 보고가세요. 카페코너는 2,133 피스로 코너형 모듈러 제품이다. 초기형 제품이.. 2017. 6. 5.
레핀 소방대 조립기~~ 레핀 소방서가 생겼지롱~~ 넘 귀엽겠다ㅠㅠ 레고 형번은 10197이다! 모듈러 중에서도 단종되서 몸값이 꽤나 오른 놈이다ㅠㅠ 지금 구하려면 60만원정도는 줘야 구할수 있다 따흐흑 그러니까 나는 레핀을 구했찌 레핀 형번은 15004이다. 크리에이터 소방대 모듈러로 통한다. 금액은 5만원 정도면 구한다^^ 이 제품은 선물받은거라서 박스샷이 없다ㅠㅠ 탐정사무소에서 말한대로 레핀은 물건을 받으면 이런식으로 온다. 비닐봉지 안에 무작위로 넣어서 오는 블럭과 설명서.... 따흑 이런식으로 담겨서 오는데 물론 레고처럼 부품이 각 각 작은 비닐봉지에 소분되어서 담겨있다. 근데 중국놈들 대체 무슨 기준으로 담는지 지들 맘대로 쳐 담아서 설명서 한장을 넘길때 마다 모든 봉지를 다 뜯어야 하는 문제가 생긴다. 그래서 나는 .. 2017. 5.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