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보라동 치킨뽀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7. 8. 28.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음식은 보라동에 위치한 치킨뽀또! 

이미 울 동네 까페에서는 가성비 치킨이라고 소문이 나있는것


배달은 하지 않고 포장이랑 홀만 운영하는 치킨집! 


보라중학교 맞은편 상가에 위치해있다 따로 주차장은 없어보임!(아님말고 ㅎ)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한보라1로 60

(보라동 612-5 명보프라자)


전화번호는 070-8883-2855! 

손님들 보통 전화하고 찾으러 많이들 오시더라! 와서 기다리지말구 전화하구 시간맞춰서 포장 가져가면 될듯ㅎㅎ


운동하다가 급하게 찍어본것.. 치킨뽀 아니고 치킨뽀또입니다요 ;ㅎ;;ㅎ;;;

야외에 테이블도 1개 있었던것 같은데, 운동하면서 보니까 강아지랑 같이 앉아서 드시는 분도 계시더라!




기본 크리스피 한마리에 8,500원이라니!!! 만원도 안되는 치킨이 아직도 있다니 @_@

이날 삐삐가 시킨건 크리스피! 



가게 내부는 협소한 편이지만, 테이블이 3개 있어서 먹고갈수도 있다! ㅎㅅㅎ 



크리스피를 찍어먹을 겨자소스도 한개 끼워 사고요? ㅎㅅㅎ 

겨자소스 악개 삐삐..



기본안주로 포스틱을 주신다 ㅎㅅㅎ 살짝 눅눅하지만 나름 중독성 있어서 계속 손이가요 손이가 ㅎㅎㅎㅎ 

무가 굉장히 아삭아삭하고 맛있었는데, 지금 보니 무는 직접 만드신다고! 


치킨엔 시원한 생맥주가 빠질수 없는것! ㅎㅅㅎ 캬 

감자튀김이랑 크리스피가 나온것

치킨색깔이 조금 어두워서 솔직히 걱정했는데;; 

먹으니까 맛있더라고;;; 


맛있으니까 두번 보세욤

겨자소스에 찍어먹으니까 이만원짜리 치킨이 생각안나는 맛임;;


롯데리아같은 패스트푸드점에서 흔히 볼수있는 감자튀김! 바로 튀겨주셔서 맛있었다

그리고도 양이 조금 모자라서 시켜먹은 치즈스틱,,

ㅎ 삐삐가 살이 찌는덴 다 이유가 있는것~!~! 


치즈스틱이 유독 잘 늘어나서 기분 좋게 먹었따 하하


8,500원에 저렴하게 맛있는 치킨을 먹고싶다면 치킨뽀또 강추! 

생맥주와 같이 먹고싶다면 꼭 방문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