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703

셀프 인테리어 DIY :: 색바랜 누런 욕조 화이트욕조로 재탄생(feat.터비 욕조코팅)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얼마전 주방후드로 저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살짝 보여드렸었죠? ㅋㅋ 용인 집 야금야금 고쳤더니.. 이제 더 오래 된 집이 절 기다리고 있네요 ㅠㅠ흑흑 어릴 땐 욕조도 동생이랑 들어가도 남을 정도로 크고, 엄마가 바닥에 눕혀놓고 때밀어주고 그랬는데ㅠㅠㅋㅋ 어른이 되어서 다시 와보니, 집이 작아진건지 제가 큰건지 갸우뚱할 정도로 세월이 지나버렸네요 ㅎㅎ 사실, 대구로 이사오면 꼭 화장실 리모델링은 해야지! 다짐했는데, 너무 비싼 비용에..ㅋㅋㅋ 부분 자가 수리 결정합니다. 1. 기존 욕조 확인 세입자가 살고 나간 직후라 사진이 민망하네요;;ㅎㅎ 26년 된 화장실에서 수리한건 세면대와 변기뿐입니다. 옛날에는 카운터세면대였는데, 월세로 전환하면서 세면대랑 변기는 교체해주었다고 하시.. 2020. 7. 31.
대구 칠곡 24시 맛집 :: 3지구 닭개장/돼지찌개 맛집 호동이국밥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요새 제가 너무 뜸~하죠~~ 저도 포스팅하고 싶어서 몸살 날뻔했답니다 ^^ 대구에 정착한 삐삐와 짝꿍은 저희집 식구들이랑 평일 주말할 것 없이 맛집 찾아 다니느라 살이 포동포동;; 그중에서도 자주 가는 곳들을 최대한 빠르게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호동이국밥 ✔ 대구광역시 북구 학정로 421 동천동 912-1 ☎ 053-326-8092 ⏰ 00:00~24:00 엄마가 맛있는 돼지찌개, 닭개장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이곳! 바로 호동이국밥입니다. ㅎㅎ 칠곡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3지구에 위치해있는데요~ 세븐밸리쪽은 아니구, 롯데시네마 육교쪽에 위치해있어요. 롯데시네마 반대편, 코너에 위치한 건물인데요. 뒤쪽 주차장 옆쪽에 위.. 2020. 7. 29.
셀프 인테리어 DIY :: 찌든때 주방후드 자가교체하기(한일 HSR-600)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주방 후드 청결하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주부라면 다들 공감하실 후드 찌든때 ㅠㅠ 용인에서 사용하던 주방 후드는 후드망이 분리 가능해서~ 세척하곤 했는데요 ^^ 대구에 이사온 집에는 주방 후드가 분리가 되는 타입이 아니라서.. 전 세입자들로부터 거쳐온 묵은 찌든때..^^ 기름이 뚝뚝 흐르는걸 보고는 아, 이거 안되겠구나 싶어서 바로 교체했어요 ㅠㅠ 생각보다 셀프 교체에 대한 포스팅은 많지 않더라구요 ^^ 포스팅으로 정보 공유합니다~! 1. 현장조사 집에 입주 전, 집 상태 체크할 겸 한번 방문했었어요~ 25년 이상 된 계단식 아파트에요. 주인세대가 15년 정도 거주하고, 그 이후로는 쭉 세입자들이 생활 한 아파트라 조금 지저분한 모습~ 주방 전등 갓은 입주 전 셀프 .. 2020. 7. 17.
포항 영일대 맛집 :: 두호동 내장탕 최고 포항 소갈비 집 포갈집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대구에 이사왔더니 지방에 있는 지인들을 만날 기회가 자주 생기네요 ^ㅡ^ 저랑도 몇번 만난 짝꿍과 친한 친구가 포항에 거주하고 있어서 포항에 다녀왔어요! 대구에서 금방이더라구요 =3 몇년만에 만나는 친구가 포항에 방문한다고 하니 친구가 얼마나 맛집을 열심히 찾아왔던지.ㅋㅋㅋ 포항 여행가서 맛집투어만 제대로 하고 왔어요 ㅠㅠㅋㅋ 첫날 먹은 포항 소갈비 집! 늦게 가면 줄선다고 왜 빨리 안오냐고 욕하던 친구의 말이 생각나네요..ㅎ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포갈집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삼호로 213-1 두호동 1039-2 ☎ 010-5919-6519 🕑 매일 17:00~01:00 큰길에 위치해있어서 바로 찾았어요! 차를 이용해서 이동했는데ㅠ 주차공간은 넉넉치 않아서 골.. 2020. 7. 6.
칠곡 매천동 맛집 :: 한우특갈비살 매천시장 인근 안동한우마을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대구에 이사오고 나서는 요새 주말마다 외식이에요 흑흑 이래서 다이어트는 언제할까요? 아빠가 매주 맛있는거 사주니 토실토실 살이 오를 수 밖에 없는 삐삐.. 하핫 ㅎ 오늘도 맛있게 먹은 한우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ㅡ^ 포스팅으로 만나보시져!! 안동한우마을 ✔ 대구광역시 북구 매천로 131 매천동 223 ☎ 053-312-0558 / 010-2815-2044 얼마전~ 막내 생일이라 소고기를 먹으러 매천동까지 왔어용^^ 다섯 식구가 한우 먹으러 이까지~~ㅎㅎ 사실 삐삐는 소고기 너무 좋아하는데 짝꿍이 소보다는 돼지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못먹어요 흑흑 아빠 찬스로 소고기 먹는 날이 젤 기분 좋은날 ^♡^ 손님이 많아서 내부사진 제대로는 못찍었어용 힝 신발 벗고 식사하는 곳과 .. 2020. 6. 30.
대구 애견카페 추천 :: 야외운동장이 있는 팔공산 퍼피80 후기! ---------200627 추가! 두번째 방문해봤습니다. 생후 2개월이라는 강아지도 들어오고 입질있는 강아지 퇴실도 안하고 오늘은 똥도 막 발에 걷어차입니다 전 다신 안올래요. --------------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사람도 힘든 이사, 강아지들이라고 편했을리 없죠!! 새로운 집에 적응하고 나니 초롱이가 몸살을 합니다 ㅠㅠ매일 산책 한시간씩 해줘도, 용인에 있을 때 목줄없이 뛰어놀던 놀이터가 그리운 모양이에요 흑흑 그땐 무료에 시에서 개방해주고 관리해주는 놀이터가 집과 10분거리에 있어서 매일 갔지만 흑흑 대구엔 없어요. ㅠㅠ 게다가 용인에선 출퇴근이 자유로웠지만 대구에선 칼출근 칼퇴근이라 아쉽아쉽 ㅠㅠ 주말에 다녀온 애견카페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퍼피80 ✔ 대구광역시 동구 .. 2020. 6. 19.
드라마 하이에나 찜닭 :: 구름치즈찜닭 일미리 금계찜닭 용인동백 CGV점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이제 PC에서 작성하던 글도 모바일로 수정이 되네요!!! 티스토리의 발전에 눈물을 살짝 훔쳐봅니다 😍😍 오늘 포스팅 할 식당은 용인에서 먹었던..ㅋㅋㅋ 일미리 금계찜닭이란 체인점인데요~~ 얼마전 종영한 하이에나라는 드라마에서 배우들이 너무나 맛있게 먹어서 저도 군침을 흘렸던 체인점이에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서 먹어보고 왔답니다 ^ㅡ^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ㅎ_ㅎ 일미리 금계찜닭 용인동백 CGV점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 444 중동 833 9002호(9층) ☎ 031-679-0442 🕑 매일 11:00~22:00 일미리 금계찜닭 용인동백CGV점은~ 쥬네브썬월드 건물 9층에 위치해있답니다. CGV건물, 아니 이마트 건물로 말하.. 2020. 6. 17.
용인 삼계탕 맛집 :: 기흥상갈 보양식 서울녹각삼계탕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와, 요새 너무 바쁘고 더운 날씨에 지쳐서 블로그에 자주 들어오지 못했어요 ㅠㅠ 회사 업무로 바빠 월급루팡이 쉽지 않네여..^^ 하핫! 주말에는 이사한 집 정리로 또 이런저런 일정이 ㅠㅠㅋㅋ 네.. 다 핑계밖에 안되는 거겠죠..^ㅡ^ 그래도 여유 시간을 이용해 블로그 꾸준히 하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 할 식당은 기흥상갈에 위치한 서울녹각삼계탕입니다~!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서울녹각삼계탕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갈천로 76 상갈동 101-12 ☎ 050-7724-7246 🕑 매일 11:00~21:30 연중무휴 용인에서 이사오기 전날, 마지막 만찬이었습니다..ㅋㅋ 사실 자차로 이사를 거의 다 끝내서 ㅠㅠ 내일은 큰 짐만 용달로 나가는 날이었는데요~ 얼마나 힘들던지 .. 2020. 6. 16.
용인 보라동 맛집 :: 새로운 전집 괜찮네 대박전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보라동에 새로 생긴 전집을 포스팅 해보려구요~ 아마 이제 용인 맛집 포스팅은 줄어들 것 같아요 ㅠㅠ 지금도 대구-용인 왔다갔다 하며 지내고 있는데.. 이제 이번주에 이사하면 전 다시 대구사람으로 돌아갑니다 허허 이사짐싸다가 넘 힘들어서 짝꿍이랑 소주 한잔 하러 보라동 입구에 나왔는데, 새로운 식당이 생겨 바로 들어가봤어요. 사실 보라동 식당들 대단한 맛집은 없지만 또 바뀌지도 않아서 매번 식상했던 참에 잘 되었지요 ㅎㅎ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대박전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한보라22로 5-11 보라동 578 ☎ 031-287-4665 옛날 오봉자쌀롱 있던 자리에요~ 봉구비어 였나? ㅎ 한보라 입구에 노랑통닭, 하남돼지집 다들 아시죠? 그 건물에 위치해있답니.. 2020. 5.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