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생활45

[허니울스튜디오] 2월 스토어팜 오픈 구입후기(돈가스/클린울피/울피밀/문구울피)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2월에 열리는 스티커 판매에 눈이 돌아갔던 삐삐.. 현금 없어서 흐린눈 하고 지나갔지만 카드결제 가능한 스토어팜에서 오픈하는 곳은 놓칠 수 없어요 ㅠㅠㅠㅠ 흑흑 얼마전 다른 사람이 사용한 스티커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정보를 얻고서는 찾아보니 그 주에 스토어 오픈!! 대기했다가 바로 구입했어요=3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일단 전체 구입한 제품이에요. 이렇게 보니 얼마 안산거 같죠? 이게 다 해서 54,000원 ㅎㅎ.. 순서대로 문구울피, 돈가스팩, 클린울피, 울피밀팩 2개 입니다. 문구울피팩 먼저 문구울피팩이에요! 12,000원에 판매한 유광 문구울피팩~ 이번에 새로 선보인 신상 라인이라 구입 안할수가 없었다는..^^ 하핫.. 구성은 73*135 2장, 63*135 2장.. 2020. 2. 17.
[멜리팩토리] 알록달록 한글&소문자 씰스티커 8종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의 새로운 취미생활.. 다이어리 쓰기에 필수적인 스티커를 사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8ㅅ8 삐삐는 약간 수집하는 취미를 좋아해서요.. 지금 스티커도 감당안됩니다..^^하핫 그냥 구입만 하려고 했는데 너무 많이 구입해서 나중엔 이게 어디꺼였지? 하고 헷갈리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블로그에 기록용으로 남겨두려구요. 다른분들도 참고가 되셨으면~~ ㅎㅎ 사실 한글 스티커는 흔하지 않아서 다른 사람이 쓴 걸 보고 부랴부랴 정보 얻어서 구입했습니다. 멜리팩토리는 상시 판매가 아니라 마켓 오픈일에 구입할 수 있어요. 삐삐는 중고거래로 1세트, 그리고 B급 파본 판매로 열린 깜짝 마켓에서 2세트 구입했어요 ㅋㅋㅋ 영롱하지 않은가요 흑흑 다이어리 처음 꾸밀 때는 왜 알파벳, 숫자, 한글.. 2020. 2. 10.
타오바오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는 :: 레고 전시용 맞춤 아크릴 케이스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레고를 전시하기 위해서 아크릴 케이스를 찾다가, 타오바오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걸 보고 구입한 후기입니다! 전시한 레고는 지금은 단종되어서 구입할 수 없는 오래된 낚시가게 21310 입니다!!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맞춤 아크릴 케이스 ✔ 주문 사이즈 : 높이 _ 34cm, 27*27cm ✔ 레고 사이즈 : 높이 _ 32cm, 25*25cm ✔ 가격 : 85위안 (약 15,000원) ✔ 구입 링크 : https://item.taobao.com/item.htm?spm=a1z09.2.0.0.6cfe2e8duuGDvz&id=16721453658&_u=a2ek5788295c 莞华展示盒亚克力透明模型手办高达珠宝公仔礼品收纳盒防尘盒定做-淘宝网 item.taobao.com 기존.. 2019. 9. 10.
레고 먼지 청소 :: 레고 청소 방법 레고 세척하기 !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는 이번주 내내 편도가 많이 부어서 앓아 누웠었답니다 흑흑 어제 갈비먹고 많이 나은건 비밀~^^ 얼마 전 냉동고를 구입하고 냉동고 자리를 만들기 위해 레고 장식장을 정리했거든요. 장식장에 넣어둔 레고는 먼지를 피해갔지만, 장식장 위에 올려놓은 레고들은 먼지를 ㅠㅠ 피할 수 없었답니다. 그래서 레고 먼지 청소, 레고 세척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당 :) 하하 삐삐의 컬렉션이에요. 저렴한 것도 있지만 고가의 레고 제품도 있어서 모셔놓고 사는 중이지요. 삐삐는 레고 제품도 소장하고 있고 옥스포드 콜라보 제품도 많이 가지고 있어요. 먼지에 대해 생각하지 못하고 이런식으로 전시해두었더니 먼지가 뿌옇게 ;; ㅠㅠ 그냥 먼지 쌓이는 수준을 넘어서서 찌든 먼지가 되어 버.. 2019. 8. 22.
레핀 21002 :: 크리에이터 폭스바겐 미니쿠퍼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취미생활 포스팅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운영하고 나서는 이상하게 레고에 흥미가 떨어져서,, ㅎㅎㅎ,,, 사실 요 미니쿠퍼 레핀도 1년 이상 이전에 만든건데, 사진 파일을 정리하다 이제서야 포스팅합니다. ㅎㅎㅎ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0^ 레핀 크리에이터 폭스바겐 미니쿠퍼 레고 제품번호 : 10242 제품번호 : 21002 피스수 : 1077 pcs 미니쿠퍼 조립은 다른 제품보다 조금 헷갈렸어요. 피스 수가 얼마 되지 않지만 색상이 애매해서 많이 헷갈렸어요 ㅠㅠ 다른 분들이 조립한 후기 보고 참고해서 조금씩 조립 해나갔어요. ㅋㅋㅋ 앞에 번호판이 생겼어요! 레고나 레핀이나 요런 디테일들은 넘 깜찍한 것 모듈러만 많이.. 2018. 7. 16.
레핀 브릭뱅크 15002 조립기 5 레핀 브릭뱅크 조립기 5탄으로 돌아온 삐삐입니다. 원래 레핀, 레고라는 주제로 시작한 블로그인데 넘 시들했던것 같아요 흑흑 다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ㅠ^ㅠ 따흐흑 또 밑바닥 기초 작업을 열심히 해줍니당 레고와 레핀을 구분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브릭의 동그란 부분 위에 LEGO 각인이 있나 없나를 보면 되는 것이죵 삐삐는 레핀으로 브릭뱅크를 조립합니당 ㅎㅎㅎㅎ 앞면만 신경쓸것이 아니라 뒷면도 신경써서 탄탄하게 조립해줘야 하니 설명서를 보고 잘 따라해줍니다 ㅎㅅㅎ !! 이번층도 테라스가 있는지 중간이 붕 뜬 구조네욤 개인적으로 이런 구조 생각보다 약해서ㅠㅠ 초반에 조금 애를 먹는것 이런식으로 뒷모습도 꼼꼼하게 조립해줍니다요 ㅎㅅㅎ 작은 브릭들로 세세한 디테일을 표현하는 중인데, 아직까지는 어떤 컨.. 2017. 8. 29.
레핀 브릭뱅크 15002 조립기 4 안녕하세요 음식이랑 바람나서 레고를 소홀히 한 삐삐입니다. 따흑 얼마만에 돌아온 레고 포스팅인지 모르겠네욤 사실 3탄 쓴게 언제인지 기억도 가물가물^^~ 깔깔 그렇지만 집에 쌓여가는 레고를 보고 다시 포스팅하기로 다짐했읍니다. 브릭뱅크 4탄 이어서 포스팅합니당 ^0^ 3탄에서 1층 까지 마무리 지었기 때문에 4탄에서는 2층 밑판부터 시작합니다 밑판 기초도 튼튼하게 잡아주고요? 확장작업도 열심히 해줍니다 ㅎㅅㅎ 앞으로 돌려보면 이런느낌? 쪼끄만 브릭 몇개로 이렇게 큰 밑판 하나가 완성 ^0^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들수 있어서 더욱 좋은 레핀.. 움직이지 않도록 하기 위해 뒷판은 고정을 꼭꼭 신경써서 해준다! 이제 바닥을 다 만들었으니, 벽을 차곡차곡 쌓아 올릴 차례~! 갑자기 진도가 훅나간것 같다면, 기분탓.. 2017. 8. 1.
미니소 자이언트 베어 후기! 삐삐는 이상하게 인형을 수집하지 않으면 죽는 병에 걸렸다(아무말) 얼마전에 카카오톡에서 자이언트 베어 1+1 행사 할 때 못산게 한이 되었는데ㅠ,ㅠ... 요 녀석이 내품으로 ^0^~♡ 추욱 늘어져서 엎드려 있는 것이 꼭 주말에 삐삐를 보는듯한..ㅎ.. 미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격은 19,900원! 오프라인 금액도 동일하다 :) 상품코드는 0000010109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미니소 인형은 부드러운 촉감으로 이미 인형덕후들 사이에서는 난리가 났던데..ㅎㅎ 귀여운 눈 보고 가세요 누워있는게 어찌 이리 귀엽게요ㅠㅠㅠ 침대 한쪽에 놓고 껴안고 잤더니 오늘 늦잠 자버린것! 너무 귀여워서 흔들린 꼬리도 보고가세요... 크기는 이정도! 삐삐 손은 여자손치고 큰편입니당 인형자체가 좀 축축 쳐져서ㅠㅠ 이렇게 궁뎅이.. 2017. 7. 3.
레핀 브릭뱅크 15002 조립기 3 자 3탄 시작하겠다 ㅇㅅㅇ. 자 이렇게 1층 겉 테두리에 창문도 다 만들어주고요? 겉면에 벽돌브릭을 조립해줍니다! 근데 저거 레고랑 생긴게 다른것이 왠지 불량인 것 같은 기분 ㅠ.ㅠ 수량은 또 왜이렇게 많이 들어가는지 흐흑 우선은 30개 샀다....(우울) 양 사이드 모두 다 조립을 마치면 이런 모습~~~ 확실히 벽돌 브릭 표현이 고급져진것 같다. 조립 중간에 발견한 사출불량 브릭 ㅠ.ㅠ.... 반토막이 나부렀어 엉엉 ㅠ_ㅠ 위쪽에 또 어떤 표현을 하려고하는지 여러 브릭을 꼽아줍니당 날개 모양 브릭이랑 이상한 창살같은 표현을 붙여주니 꽤나 고급져보이는 것 레고피규어에서 팔 없는 걸 중간에 붙여주는 것~~~~ 멋있는건 두번 보는 것입니다 브릭뱅크 답게 돈(?)을 표현한건지 창문 위쪽에 초록색과 투명 브릭을.. 2017. 6.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