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생활/➪ 공연

[뮤지컬] 24.07.06 앙상블로 완성된 4월은 너의 거짓말 후기!

잡식성삐삐 2024. 7. 12. 11: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2시에 젠틀맨스가이드 관람하고~ 예술의전당으로 넘어가서 뭉크 전시 후다닥 보고 뮤지컬 하나 더! 

완전 바쁜 서울나들이..ㅎㅎ 이번 여행에서 뮤지컬 4개 관람했는데 그 중에선 사실 만족도가 가장 떨어지는 뮤지컬이었어요. 취향을 많이 타는 뮤지컬인 것 같아요! 

기록용으로 포스팅남깁니다 ^^ 

 


 

4월은 너의 거짓말 

 

∨ 장소 :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

  공연기간 : 2024.06.28 ~ 2024.08.25

  공연시간 : 175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관람연령 : 초등학생이상 관람가

  가격 : OP석 15만원, R석 15만원, S석 11만원, A석 7만

 


 

CJ토월극장은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들어와서 우측으로 올라가면 있습니다!! 

지난번 오페라하우스에서 스쿨오브락 관람했던 곳이라 어렵지 않게 찾아왔어요! 주차는 오페라하우스 주차장에~~ㅎㅎ 

[뮤지컬] 스쿨오브락/예술의전당 시야/벤츠 선물쿠폰 후기!

 

[뮤지컬] 스쿨오브락/예술의전당 시야/벤츠 선물쿠폰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2024년 1월 20일 토요일 19시 관람하고 온 따끈따끈한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후기 남기려고 왔어요 총총 티켓 오픈 뜨자마자 자리 잡았는데도 인기가 많아서 좋은

bbibbi2.tistory.com

 

매표소에서 티켓 수령하구요~ 매표소 왼편에 티켓봉투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게 비치되어 있어요!

4월은 너의 거짓말 뮤지컬은 관람 연령대가 꽤나 높았어요.. 왜지..? ㅎㅎ;;  

 

 

중앙에 크게 걸려있는 4월은 너의 거짓말 사진으로 담아주고요! 

원래 4월은 너의 거짓말이라는 일본 만화가 원작이라고 하네요. 이때 알아챘어야합니다.. 삐삐는 일본감성과 안맞는데..ㅠ

 

 

작게 꾸며진 포토존입니다!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이상하리만큼 어머니들의 관람비율이 높았어요. 

어머니들 픽 캐스팅 배우가 있는건가? 잘 모르지만 하핫 삐삐는 이번에 A블록 5열 7번 앉았어요~ 좋은자리 ^^ 

 

 

아리마 코세이역에 김희재, 미야조노 카오리역에 이봄소리, 와타리 료타역에 조환지, 사와베 츠바키 역에 황우림배우입니다! 

사실 삐삐는 다 초면 ㅎㅎ 황우림배우는 미스트롯에 출연한 배우인가봐요. 김희재도 트로트 ;; 그러니 초면이었구나!! 

 

 

이 뮤지컬의 줄거리, 내용 아무것도 모르고 간 상태라서 md를 봐도 어떤걸 해야되겠다는 느낌이 안오더라구요. 

삐삐는 그냥 금속 마그넷 했어요~ 다른분들은 대본집 많이 사가시더라는 ㅎㅎ 

 

 

저녁도 안먹고 보러 온 4월은 너의 거짓말~~ 예술의전당 근처 혼밥할 장소 찾다가 그냥 안먹음 ㅋㅋㅋ 

5열 왼쪽인데 잘 보이겠지? ^.^ 삐삐의 뮤지컬 후기는~~~ 

 

1. 일본 소설, 일본 만화, 일본 애니 감성 안맞으시면 호불호 갈릴 주제, 오글거리는 전개 

2. 이 뮤지컬은 주연들의 노래보다는 앙상블의 떼창, 군무가 인상적임! 

3. 내 주변에서 오열하는 학생들을 꽤나 발견할 수 있음.. 벅차오른 오타쿠들이 많아서 머글인 나는 머쓱..

4. 나만 다른세계에 앉아있는 기분임. 귀에 맴도는 넘버는 딱히 없었음. 

5. 이러한 단점들을 흐린눈 할 수 있다면 2의 장점으로 한번쯤 관람해도 좋을 뮤지컬! 

6. 앙상블 배우들 장난아니게 열일하던데 캐스팅보드에 추가해주세요.. 맴찢..

* 팁이라면 무대 왼쪽에서 코세이의 독백이 자주 이루어짐! 팬분들은 왼쪽이 좋을 듯 합니다

 

 

 

자전거를 타는 코세이와 카오리의 모습을 담은 마그넷이에요. 지금보니 둘이 자전거 나란히 같이 타던 장면은 없었지않나..? ㅎㅎ;; 코세이 역에 이홍기 엄청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그런데 다른 캐스팅으로 한번 더 보기엔 돈이 아까울 뮤지컬이라 생각되는 삐삐입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