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대구 연경지구 맛집 :: 얼큰국물과 석쇠불고기 고령촌돼지찌개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4.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회사와 가까운 연경동에 돼지찌개 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사실 연경동은 맛집이 많은듯 많지 않아서 큰 기대 없이 다녀왔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소개해드릴게용 ^.^ 

 


 

고령촌돼지찌개

 

∨ 대구 동구 동화천로77길 6 (지묘동 1378-1) 

  053-983-2500

  매일 10:50 ~ 22:00 / 21:30 라스트오더

 


 

 

연경지구에 위치해있지만 행정동상으로는 지묘동에 위치해있어요. 

12시부터 14시까지 점심시간에는 식당 앞 주차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용. 삐삐는 11시 30분쯤 가서 뒷편 주차장 이용했어요. 

 

 

아직 이쪽 상권은 활발하지 않아서 그런지 주차장 자리 여유있었어요. 

주차장과 이어져있는 뒷문 있으니 출입이 편리해요 ^.^ 6~8대 정도 주차할 수 있을듯! 지하 아니라서 오히려 좋아요 

 

 

태블릿을 이용해서 주문할 수 있어요. 요새 태블릿 주문 있는 곳이 편해요. 

많이 시켜도 눈치 안봐도 되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전메뉴 공기밥 별도구요, 석쇠불고기가 같이 나오는 실속세트가 눈에 띄어서 주문해봤어요. 

 

 

주문 들어가면 냉장고에 미리 소분해두신 찌개를 올려주세요. 

여기에 다진마늘하고 고추하고 넣고 7~8분 끓은 뒤 먹는 방식이에요. 타이머 울리면 타이머 셀프로 끄고 먹네요.. 

첨에 어리둥절함 ㅋㅋ 

 

 

기본 반찬이에용~ 미역귀무침은 식감이 좀 별로라 하더라구요 짝꿍이 ㅎㅎ 

그래서 전 그냥 숙주나물만 깨작깨작 먹었어요 .ㅎㅎ 

 

 

이날 얼마나 추운지 뒷문도 바람에 막 열리고 그랬어요 ㅠㅠ 

추운 날씨 탓인지 점심시간 되니까 손님이 우르르 들어와서 삐삐는 빨리 와서 먹길 잘했다고 그랬네요 ㅎㅎ 

 

 

찌개에 공기밥 별도라서 3개 시키구요, 곧 이어 나온 석쇠불고기에요. 

식당 내부에 참나무 향이 가득한데 참나무로 구운걸까요? 잘 모르겠지만 달달하니 아이들 반찬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 

 

 

국물이 쪼금 덜 칼칼해서 아쉬웠는데, 삐삐는 기본 반찬에 나온 장아찌 속 고추를 건져 넣었어요. 

근데 비추입니다. 간장맛이 점점 더 강해져서요.. 차라리 서빙 해줄 때 고추를 더 넣어달라고 요청하시는걸 추천드려용 

다 먹고 나면 라면사리 넣어 먹어야지~ 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ㅠㅠㅋㅋ 어이없어!! 

 

연경지구에서 돼지찌개 드시고 싶으시다면 고령촌돼지찌개 추천합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