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일광 해수욕장 맛집 :: 삼성리 옛날통닭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4.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제가 지난 번 일광해수욕장 맛집으로 해강장어 소개해드렸는데용~~



매번 가던 2차, 흑진주가 만석이라서+치킨이 먹고싶은날이라서 해수욕장 따라서 조금 걸었어요~
원래는 더 위쪽에 있는 BHC를 가려고 했는데 너무 추워서..ㅎㅎ 앞에 딱~ 보이는 옛날통닭집으로 들어갔어요!
소개해드릴게요 ^ㅡ^


옛날통닭


∨ 부산 기장군 일광읍 기장해안로 1321(삼성리 109-20)
 매일 13:00~24:00
 051-722-9282


 


기장 해수욕장 분수대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제가 이동네를 잘 모르지만..
세흥비치아파트에서 도보로 이동가능한 거리에 있어요! 주차는 따로 안되는듯합니다


포장과 매장 식사 메뉴 금액이 상이해요~ 포장하면 DC해주니 동네분들은 좋은 기회^^
매장에서 먹어도 치킨 한마리에 만원밖에 안하네요. 완전 착해요 ㅎㅎ


부산에 왔으니 대선 한병 시키구요~
저희는 옛날통닭 1마리, 똥집튀김 주문했어용 ㅎㅎ 포장 손님이 많으시더라구요. 저희 이날 숙소에 스타일러가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추운 날씨때문에 문을 열수가 없으니 가게 안에 기름 냄새가 가득 찼더라구요 ㅠ.ㅠ 힝


테이블은 많지는 않았어요. 제 지금 기억을 더듬어 보니.. 4~5개 정도? ㅎㅎ
자리 한쪽 구석에는 기타가 있어요. 사장님께서 기타를 치시나봐요 아니면 감성소품? ㅎㅎ 가격이 저렴하니 동네 단골분들이 이내 자리를 채우시더라구요.


옛날통닭이 먼저 나올줄 알았는데, 똥집튀김이 먼저 나왔어요~
약간 매콤?하게 밑간이 된 상태로 튀기신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잡내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역시 갓 튀긴 치킨은 맛이 없을수가 없죵 ㅎㅎ


그래도 그냥 먹기는 밋밋해서 카운터 옆에 비치되어있는 양념소스 두가지 가져왔어요~
삐삐가 좋아하는 겨자소스와 일반 양념소스 가져왔어요! 소액이니까 현금 결제 부탁한다는 문구가 인상적이었어요..ㅎㅎ

일광 해수욕장에서 2차 저렴하게 즐길 장소 찾으신다면, 옛날통닭집 추천드려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부산 일광맛집 :: 꼼장어가 맛있는 해강장어 후기!

 

부산 일광맛집 :: 꼼장어가 맛있는 해강장어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는 부모님 모시고 한번씩 바람쐬고 싶을때~ 대구에서 1시간 20분 정도 거리에 있는 부산 일광 자주 찾아요! 해운대는 너무 복잡하고 먹을게 없고, 광안리는

bbibbi2.tistory.com

 

일광역 일광해수욕장 맛집 :: 삼성리 청도돼지국밥 후기!

 

일광역 일광해수욕장 맛집 :: 삼성리 청도돼지국밥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지난 크리스마스에 부모님 모시고 다녀온 일광해수욕장 여행~~ 원래는 일광에 맛있는 해장국집이 있어서 거기 가려고 했는데.. 당연히 일요일인줄 알고 갔더니

bbibbi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