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일광역 일광해수욕장 맛집 :: 삼성리 청도돼지국밥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4.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지난 크리스마스에 부모님 모시고 다녀온 일광해수욕장 여행~~ 원래는 일광에 맛있는 해장국집이 있어서 거기 가려고 했는데..
당연히 일요일인줄 알고 갔더니 월요일인거 있죠 ^^;; 월요일은 휴무라 급하게 알아본 다른 집~~
아침 식사 되는 곳은 많지 않아서 한정적이었고, 그나마 평이 좋은 청도돼지국밥으로 가게 되었어요!



청도돼지국밥

∨ 부산 기장군 일광읍 일역길 75(삼성리 713)
 월~금 09:00~20:00, 일 09:00~19:00 / 토요일 휴무
 051-724-6766


 


세흥비치아파트 앞에 위치해있어요~ 지난번에 먹은 옛날통닭집 근처에요.
주차는 그냥 골목에 하거나, 대각선 위치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야합니다.


현지인들이 찾는 국밥집이라 해서 가봤어요. 유명한 해운대에 모 국밥집은 줄까지 서서 먹었는데 별로였거든요 ㅠ!!
실제로 아침식사 하러 갔더니 현지인들밖에 없었어요. 다들 일 나가기 전에 국밥 한그릇 하러 나오신..ㅎㅎ


메뉴판입니다~~ 모듬국밥 4개 주문하구요, 맛보기 수육도 하나 주문했어요 ^^
요새 애기들(미취학아동)이 국밥을 엄청 좋아한다던데, ㅎㅎ 후기에 순대보다는 수육이 맛있다고 해서 수육으로 주문했어요~


청도돼지국밥도 주문하고 나니 개별수저를 주시네요!  
요새는 남들이 다 만지는 수저통보다 이런게 좋더라구요 ^ㅡ^


기본 반찬을 준비해주시는 여자 사장님~~ 친절하시더라구요.
엄마가 엄마꺼 소면 아빠 하나 더 먹으라고 했더니 면 좋아하시나봐요 하면서 하나 더 가져다주셨어요. 감동


맛보기 수육이 나왔어요~ 따뜻하게 나와서 수육 한점 먼저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약간 불향같은 향이 났는데 잘못 맡으면 고기 누린내라 할 수 있고 배고플때는 고소한 육향으로 느껴질 것 같아요.



곧이어 나온 모듬국밥이에요~ 앞쪽에 소면 한 그릇 더 나온거 보이시죠..ㅋㅋㅋ
국밥에 소면 넣어 먹으니 공기밥으로 부족한 허기를 달래주네요.
수육은 국밥 국물에 넣어서 따뜻하게 먹는게 더 맛있다는 아빠의 의견 ㅎㅎ


정구지도 넣어서 따뜻하게 국물과 고기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
국물이 깔끔하고 누린내가 나지 않아서 현지인들이 찾는 맛집으로 생각되는데요
여행일정에 추가해서 먹을만큼의 맛집은 아닌거같아요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부산 일광맛집 :: 꼼장어가 맛있는 해강장어 후기!

 

부산 일광맛집 :: 꼼장어가 맛있는 해강장어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는 부모님 모시고 한번씩 바람쐬고 싶을때~ 대구에서 1시간 20분 정도 거리에 있는 부산 일광 자주 찾아요! 해운대는 너무 복잡하고 먹을게 없고, 광안리는

bbibbi2.tistory.com

일광 해수욕장 맛집 :: 삼성리 옛날통닭 후기!

 

일광 해수욕장 맛집 :: 삼성리 옛날통닭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제가 지난 번 일광해수욕장 맛집으로 해강장어 소개해드렸는데용~~ 매번 가던 2차, 흑진주가 만석이라서+치킨이 먹고싶은날이라서 해수욕장 따라서 조금 걸었

bbibbi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