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서초동 맛집 :: 김치찌개 맛집 서초김치찌개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4.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최근 회사 일이 너무 바빠져서 블로그에 뜸했어요. 그치만 다시 또 꾸준히 블로그 포스팅 해야죠!!

지난 1월 중순에 뮤지컬 관람하러 서초동 방문했을 때 식사 하러 우연히 찾게 된 서초김치찌개!
가격도 착하고 맛은 더더욱 좋았던 이곳, 포스팅으로 후기 남길게요 :)



서초김치찌개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9길 75 1층 (서초동 1480-1)

 02-585-1727

 월~토 11:00~21: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일요일 휴무


 


김치찌개 한가지만 한다는 서초김치찌개.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주변 골목에 주차해야 해요.
평일에는 웨이팅까지 있는 동네 맛집인가봐요. 삐삐는 일요일에 가서 따로 대기없이 먹었어요!


테이블은 대략 8~9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혼밥하시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동네 주민들이 자주 찾는 맛집인지 어르신들끼리 인사하시고 안부를 묻는 모습이 친근해보였어요. 포장 손님도 많더라구요.


메뉴는 김치찌개 단일 메뉴에요~ 1인에 10,000원! 서울 물가치고 너무 저렴하죠? 이런저런 사리를 추가할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삐삐는 김치찌개 2인, 계란말이 주문했어요. 동행인이 스팸구이도 주문하자고 했는데 공연 전 너무 짜게 먹으면 물을 계속 찾을 것 같아서 스팸구이는 생략~ㅎㅎ


고추, 쌈장, 간장소스가 나왔어요. 처음 세팅은 해주시고 추가로 필요한 건 셀프로 이용해야 하더라구요.
삐삐는 요 고추 가위로 쫑쫑 썰어서 찌개에 넣어 칼칼하게 먹었어요! 근데 별로 맵진 않았던 것 같아요 ㅎㅎ;;


멋은 없지만 맛집임을 인증하는 듯한 세월이 느껴지는 양은냄비..ㅎㅎ 
안쪽에서 주방 일하신다고 저희가 온줄 몰라 주문까지 좀 기다렸던 삐삐인데, 미안하다며 스팸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ㅎ

 

김치찌개 안에 돼지고기는 큼직한 통삼겹살이 들어가있어요. 

제주산 돼지고기가 들어간 서초김치찌개~ 한번 더 끓고 난 후에 먹으니 맛이 더 좋았어요 ^^ 

 

 

야들야들한 두부도 너무 맛있었고 잡내 하나 없이 쫄깃쫄깃한 돼지고기도 짱! 

다음에 간다면 고기추가 해서 먹을 것 같아요. 1인분에 10,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이정도 맛을 볼 수 있다니 ;; 

 

 

고기추가보다 더 비싼 8,000원의 계란말이~

근데 받고 나니까 절대 후회없습니다. ㅋㅋ 완전 단면이 꽉 찬 계란말이가 삐삐 마음에 쏙 들었어요. 

대학교 술집 앞의 저퀄리티 계란말이가 아닌 정말 밀도 높은 계란말이..ㅋㅋㅋ 술안주로도 최고일 듯 해요. 

 

서초동에서 맛있는 식사가 하고싶으시다면, 서초김치찌개 완전 강추합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