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647

주방 분위기 바꾸기 시트지 셀프시공 :: 시트지로 싱크대 상하부장 리폼하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주방 싱크대 상,하부장을 리폼한 후기인데요. 싱크대 시공도 사람부르려니 돈이고, 삐삐는 남는게 시간이라서 직접 셀프로 해봤답니다..ㅋ 이제 내 집이라 생각하고 사니 이런 사소한거에도 집착하게 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손인 삐삐가 2주에 걸쳐서 주방 분위기 바꿔보겠다고 시트지 셀프시공한 후기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싱크대 리폼 전 파노라마 사진 같은걸 왜 안찍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좀 멀리서 찍어도 됐을텐데.. 삐삐는 2006년에 완공되어 2007년부터 입주한 아파트인데요. 이때는 이런 밝은 우드색상이 유행이었나봐요. 사실 사진으로 봐서는 큰 문제가 없어보이죠? 색깔도 촌스럽지 않고 괜찮은 것 같은데 말이죠. 오래된 세월에 찢어지고 뜯어진 시트지들 ㅠㅠ.. 2019.11.01
[VOLVO] 외제차 부품번호 조회 :: 볼보 순정 부품번호 조회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이전에 외제차 부품 직구하는 방법과 직접 결제 후 수령까지 이야기를 포스팅으로 작성했었는데요! 직구 할 때 가장 고민되는 게, 내 차 부품과 호환될까? 내 차 부품의 순정 부품 번호는 뭘까? 라는 것이었습니다. 여러번 직구를 하다보니, 이제 삐삐는 나름의 노하우가 생겼는데요! 삐삐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볼보 차량 오너분들에게 부품번호를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ㅡ^ https://www.volvopartswebstore.com/ 첫번째 사이트는 볼보파츠웹스토어입니다. 위 주소 참고하시어 접속하시면 되고, 여기는 한번씩 트래픽이 초과되는지,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땐 다음날이나 생각나실 때 다시 접속하시면 확인 .. 2019.10.29
미국 판매 1위 아이스크림 :: 벤앤제리스 GS25에서 맛보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아시나요? 미국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아이스크림 회사인데요!!! 삐삐는 인터넷에 가끔 올라오는 후기로 접해본 아이스크림인데, 쿠키도우맛이 항상 궁금했던 아이스크림 메이커에요. ㅋㅋㅋ 요 벤앤제리스는 한국에 이전에 사업진출을 했다가 철수한 적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아쉬워했다지요~ 그런데 이번에! 벤앤제리스가 한국에 런칭했습니다 ^ㅡ^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크크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 종류 : 청키뭉키, 초코 칩 쿠키 도우,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 바닐라 ✔ 가격 : 4,600원(120ml / 미니컵), 11,600원(458~473ml / 파인트) 어느 저녁에, 술자리를 마치고 나서 아이스크림을 사먹으려고 하는데 GS25에서 벤앤제리스를 .. 2019.10.29
경기도 광주 토박이들만 아는 숨은 맛집 :: 경안동 광주정육점 식당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지난주는 정신없이 바쁜 한 주를 보낸 삐삐에요. 이번주는 또 어떤일로 바쁠지 벌써 한주가 기대가 되네요. 오늘 삐삐가 포스팅할 식당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광주정육점 식당인데요! 허름한 외관에 오랫동안 자리를 지킨 것 같은 이 곳은 광주 토박이들만 아는 숨은 맛집이라고 해요. 삐삐는 광주에 오래거주하신 차장님 소개로 다녀왔답니다 후후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광주정육점 식당 ✔ 경기도 광주시 파발로 121 경안동 76-1 ☎ 031-764-2118 경안동에 위치한 광주정육점식당이에요~ 소고기를 메인으로 하시고,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랍니다. 삐삐는 당일 예약했는데 방문에 무리없었어용^^ 주차는 식당을 끼고 우측으로 도시면 한성유료주차장이 있는데 거기 주차하시고 도장받으.. 2019.10.28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음식 :: 간편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패밀리 물회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음식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물회에요 ㅎ_ㅎ 집에 냉동고 사고 나서는 트레이더스로 장보러 다니는 삐삐^^ 월급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서 기웃기웃대다가 물회가 세일하고 있길래 집어왔어용! ㅎㅎ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0^ 트레이더스 물회 ✔ 가격 : 16,980원 트레이더스에는 이런 요리류가 잘 나가는 것 같아요~ 양장피나 닭강정 등 간편요리들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물론 물회도 인기 메뉴들 중 하나입니다. ㅎㅎ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할인도 해서 덥석 사왔어요. ㅋㅋ 늦은 저녁 시간에 갔더니 할인하더라구요! ㅎㅎ 8시쯤 갔던 것 같은데.. 다음날 저녁에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광어와 문어는 국산이지만 한치는 중국산이에요~ 일본산 아니면 .. 2019.10.24
집에서 만드는 강아지 수제간식 :: 펫 베이킹 강아지용 붕어빵 만들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제가 오늘 만들어볼 강아지 수제간식은! 바로바로 겨울하면 빠질 수 없는 간식 ^ㅡ^ 붕어빵이에요! 강아지들도 겨울에 사람들처럼 붕어빵을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찾아봤더니 붕어빵용 베이킹 몰드가 있더라구용 ㅎㅎ! 겨울이 돌아오기전에 후다닥 만들어본 강아지용 붕어빵입니다! 강아지용 붕어빵 ✔ 재료 : 붕어빵몰드, 쌀가루, 단호박가루, 캐롭파우더, 닭가슴살, 코코넛가루, 계란, 강아지용 우유(또는 물) 🕑 조리시간 : 1시간 전체 재료 샷이에요! ㅎㅎ 사진에는 빠졌지만 계란과 강아지용 우유도 사용했어요~ 붕어빵 몰드는 타오바오를 이용해서 구입했는데, 국내 쇼핑몰에도 판매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제가 사용한 몰드는 사이즈가 조금 커서 오븐에서 안돌아가더라구요. .. 2019.10.22
베란다 수납장 :: 스피드랙으로 수납공간확보와 베란다 정리까지!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얼마전 베란다 페인팅을 끝냈으니, 이제 베란다 수납장을 다시 정리할 차례이지요!! 사이즈에 맞춰서 수납장을 짜자니, 수납장은 또 결로가 생길 것 같고. 그래서 경량랙을 알아봤어요~ 철제라서 곰팡이가 슬면 바로 닦을수도 있을테고, 비교적 가격이 저렴했거든요. ㅎㅎ 삐삐가 선택한 제품은 유민상씨가 모델인 스피드랙인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 제품은 비추천입니다.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ㅋ 스피드랙 ✔ 가격 : 98,000원 ✔ 사이즈 : 가로 700mm, 깊이 500mm, 높이 1800mm / 5단 이런 수납용, 가정용 경량랙은 사용할 공간에 맞게 사이즈를 주문 제작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지요.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구요. 다만 단점은 직접 조립해야 하고, 무겁다는 정도.. 2019.10.21
경기용인 셀프정비소 :: 내 차 정비를 직접, 차량리프트 용인셀프정비소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포스팅 할 주제는 셀프정비소, 셀프카센터 사용 후기 인데요! 최근 본인의 차를 직접 셀프 정비하는 차주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해요. 카센터는 차알못이 방문하면 바가지 쓰는게 일상이고, 작업 마무리를 깔끔하게 하는 카센터를 찾았다 싶어서 자주 다니면 호구로 알고 뒷통수 치는 카센터가 대다수이지요.. 하..^^ 그래서 삐삐와 짝꿍은 항상 셀프 정비에 대한 꿈이 있었어요. 용인에 위치한 셀프정비소를 소개해드릴게요 :)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용인셀프정비소 (구.하이카동백점)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평촌1로8번길 11-22 동백동 607-4 ☎ 031-275-9888 🕑 평일 11:00~19:30 / 토, 공휴일, 국경일 09:00~18:00 / 일요일 휴무 .. 2019.10.17
현관 신발장 코일매트 깔기 :: 코일매트로 현관 분위기가 확 바뀌었어요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최근 집 꾸미기에 재미들린 삐삐입니다. 강아지들과 함께 지내니 이것저것 눈에 들어오기도 하고 그러네요! 이번엔 현관 신발장에 코일매트를 깔았는데요. 그 후기입니다 :)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코일매트 ✔ 가격 : 24,900원 ( 단가 160원) ✔ 색상 : 베이지 ✔ 두께 : 1.5T ✔ 사이즈 : 120*1cm 기준, 120*140 cm 주문 기존 현관 신발장이에요. 타일로 되어 있는데, 타일 사이 줄눈(?)이라고 하나요? 저 틈이 다 도망가버렸고 먼지나 흙이 엄청 잘 끼어요. ㅠㅠ 타일이 살짝 깨져서 움직이기도 하구요. 안전문이 없을 때는 초롱이가 여기서 맨날 누워서 식구들 기다렸어요. 근데 신발장이 매일 깨끗할 수 없는 공간이라 안전문으로 공간을 나누어 두었고,.. 2019.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