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천안 백석동 통통애만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식당은 천안 백석동에 위치한 식당인데요! 


회사 업무로 천안에 외근을 나갔다가 식사 할 곳을 찾아 헤매다 들어간 곳입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고, 손님들도 많이 찾으셔서! 포스팅합니다! 





통통애만두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음봉로 909-15 2층

                                 백석동 604-18

✔ 041-567-5501

✔ 매일 11:00 ~ 21:00





원랜드패션몰과 원마트 부지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식당 앞 크게 있으니 자유롭게 하고 식당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좌식 테이블과 입식 테이블 두개 다 준비되어 있구요! 사진 상 왼편에 놀이방도 크~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을 동반한 손님들이 많았어요.



저는 차장님과 하얀전골 2인을 먹었어요! 날씨도 엄청 추운날이었거든요 (ㅠㅠ)

매운걸 못드신다는 차장님 의견을 반영하여 맵지 않은 하얀전골로 선택! 



큰 전골그릇에 맑은 육수가 담겨 나옵니당. 

밑반찬은 김치와 단무지가 나오구요!

리필은 셀프^^!!


전골 맛있게 먹는 방법이 옆에 있어서!

보고 따라해봅니다 ㅎㅅㅎ


주방 한쪽에서 직원분들이 만두를 빚고 있더라구요! 빚은 만두가 바로 상에 올라오니 더욱 신선!!^^

냉동이 아니라서 만두피도 부드러워요.


샤브샤브 야채와 고기, 그리고 만두까지! 푸짐하죠? 다 먹고 나면 우동 사리도 넣어 먹을 수 있어요.



전골냄비에 다 넣은 모습이에요.

이것저것 사진 찍으니 평소 친하지 않았던 차장님은 셀카 찍는거냐며..ㅋㅋ 

아뇨ㅠㅠ 차장님 저 블로그해요,,~(수줍)



보글보글 끓으면 고기와 야채를 함께!

함냐함냐, 만두는 김치만두와 고기만두가 섞여서 있었어요.


김치만두는 살짝 매콤 했구, 고기만두는 더부룩하지 않고 깔끔했어요!


국물도 추운 날씨에 잘 어울려서 너무 좋았구요! 



추운 날씨에 뜨끈한 만두 전골 어떠신가요! 깔끔한 국물에 맛있는 만두까지! 헤헤 

명함 놓고 갑니다! 총총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