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방이동먹자골목맛집 빠삭파전 전문점 :: 79대포 방이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삐삐입니다~! ㅎㅎ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 포스팅할 식당은 방이동먹자골목맛집으로 유명한 빠삭파전 전문점인 79대포 방이점입니다!!! 


다들 파전 좋아하시나요.. 전 파전.. 없어서 못먹습니다..(울컥..)


집에서 구우면 왠지 덜 빠삭하고ㅠㅠ 밀가루 덜 익은 것 같은 그런 느낌..~ 


빠삭파전 전문점이라고 하니 엄청 기대를 하고 방문했어요! 




79대포 방이점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36 동천빌딩

                           방이동 71-9 1층

✔ 010-7120-8158

✔ 매일 17:00 ~ 05:00





79대포는 방이동먹자골목 안쪽에 위치해있어요!

오징어 나라에서 위쪽으로 조금더 올라오신 다음에 왼쪽골목으로 꺾으시면 바로 입구가 보이실거에요! 


솔직히 방이동먹자골목맛집으로 유명한 곳 방문해봐도 그저 그런 곳들 뿐 ㅠㅠ 그리고 엄~~~청 시끄러운 술집들 뿐이었는데! 

79대포는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그런지 술집치고는 대화가 가능한 분위기! ㅎㅎ 



가게에 들어가기전 삐삐의 눈을 사로잡은건 바로 요 입간판들! 


솔직히 술=안주파티 아닌가요? 

그런데 79대포는 안주가 매~우 저렴해요! 딱 봐도 만원 넘는 안주가 없어서 저렴하면서도 든든한 안주 맛볼수 있겠어요. 



79포차는 79데이라는걸 실행하고 있나봐요. ㅎㅎ 

매달 7, 9, 17, 19, 27, 29일마다 7%, 9% 할인을 해주신다고 하니 더욱 경제적으로 즐길수있겠죠? 


안주도 싼데 이런 이벤트까지 하시면 남는게 있을런지 8ㅅ8..



79대포 방이점은 테이블이 총 20개! 


간격도 넓죠? 


술집치고는 조용한 편이에요! (그렇다고 너무 적적하지도 않은.. 대화하는데 무리가 없는 그정도 소음? ㅎㅎ )


그래서 그런지 커플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더라구요! 



곳곳에 이런 추억의 소품들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어른분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회식하면 부장님이 젤 신나셔서 추억털이 하실 것 같은 그런..




제일 중요한 메뉴판을 한번 살펴볼까용?ㅎㅎ 


79대포는 저렴한 가격에 많은 안주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좀더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안주메뉴에요! 정~~말 다양하죠?


79대포는 빠삭파전 전문점이니 빠삭파전을 시켜봅니다 ㅎㅅㅎ 


파전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어요ㅠㅠ;; 


삐삐가 고른 메뉴는 해물오코노미 빠삭파전, 매콤마요 눈꽃치즈, 소곱창전골, 오돌뼈 직화구이 입니다! 




마른안주와 식사를 못하신 분들을 위해 식사메뉴도 준비가 되어 있었어용 ㅎ_ㅎ 두명이서 안주 4개를 시켰기 때문에 삐삐는 패스! 


그리고 79대포 방이점에서 추천하는 즉석과일소주가 눈에 들어와서! 시켜봤습니다 :) 


즉석에서 짜주신다는 문구가 마음에 들었거든용 ㅎㅎ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막걸리가 이렇게 다양한 술집은 처음 본다며! ㅎㅎ 



79대포는 추억의 광고, 소품 등을 이용해 인테리어를 했더라구요! 

아날로그 주류상회라는 이름과 잘 맞아서 ㅋㅋ 더욱 눈이 가더라구요! 



기본 안주는 건빵과 피클! 간단한 안주이지만 손이 자꾸 가는 녀석들이죠 ㅎㅎ 



테이블에는 즉석레몬소주(자몽소주)에 대한 사진과 79대포 이벤트에 대해 소개하는 글이 있었어요! 


79대포는 기본 안주 및 물은 셀프라고 하네요! 


주방 바로 앞에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아까 말씀드린 7, 9% 할인 이벤트도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구요! 


SNS 이벤트, 생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자세하게 한번 읽어보세용 ^^ !! 


두리번 두리번 구경을 하다보니 레몬소주가 나오네요! 

즉석레몬소주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궁금하시죠? ㅋㅋ


레몬소주는 너무 순식간에 촥!촥! 해주셔서 넋놓고 구경했어요.. ㅎㅎ;;


그래서 움짤은 한병 더 시킨 자몽소주입니다. ㅋㅋㅋ

먼저 소주를 현란하게 부어주시는데요! ㅋㅋ 움짤에서부터 느껴지죠? ㅎㅅㅎ



생 과일(레몬/ 자몽)을 꾸~~욱 즙을 내서 끝까지 짜주세요! 


보는 앞에서 과일을 바로 즙을 내서 넣어주시니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고! ㅎㅎ 



즙을 다 짜낸 과일은 버리는게 아니라, 과일 소주에 넣어주시니 더욱 진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ㅎㅎ 


잘 만들어진 자몽소주 한잔을 따르면! 


과일맛 가득한 과일 소주 완성! ㅋㅋ 


크으~! 달달해서 술이 취하는지도 모르겠다 !!!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자몽이랑 레몬중에서 저는 자몽이 더 좋았어요 ^0^~ (향수도 자몽향 쓰는 덕후..)


그리고 바로 나온 파전 두종류에요! 


79대포는 안주 나오는 속도가 굉장히 빠름빠름! 


방이동먹자골목맛집으로 유명한 빠삭파전 한번 맛볼게요! 



먼저 매콤마요 눈꽃치즈에요! 

위에 눈꽃처럼 내린 치즈가 보이시나요? 


아아.. 나는 치즈에 묻혀 죽어도 여한이 없는 삐삐..

삐삐도 치즈 좋아하고요 우리집 강아지 콩이도 치즈만 보면 환장합니다..


파전 두께보이시나요?! 그리고 토핑에는 청양고추가 잘게 썰어져 있어서 더욱 매콤~하게 즐기실수 있는 매콤마요 눈꽃치즈에요! 



두께 보고 가세요 .. 총총..

그런데도 엄청 빠삭빠삭해요! 튀김가루를 섞어서 쓰신걸까요? 진짜 튀김처럼 바삭바삭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다음은 해물오코노미 빠삭파전이에요! 

가쓰오부시만 봐도.. 가슴이.. 뛰는 .. 삐삐.. (타코야끼 덕후..)


해물오코노미 빠삭파전도 마찬가지로 두꺼우면서도 빠삭빠삭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두툼해서 한 입에 먹기도 힘들었지만.. 그래두.. 맛있어.. 츄릅..



맛있는 안주에 술이 빠질수 없죠? 

술과 함께 빠삭파전을 먹다 보니 금새 파전이 동나버렸더라구요;; 


그래서 추가로 소곱창전골, 직화오돌뼈를 시켰어요! 


삐삐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서빙 속도..

아니 저 기다려도 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빨리 빨리 주셔서ㅠㅠ 술이 술술..~~~


먼저나온 소곱창전골이에요! 

추천 메뉴라서 시켜봤어요 :) 


곱창이라는 메뉴 자체가 잘못하면 굉장히 역할수도 있는 식재료잖아요. 그래서 솔직히 처음에 걱정 엄청 했어요.



근데 드셔보시면 아니에요. 누린내나 역한냄새 하나 없이 깔끔하고, 국물이 엄청 개운하더라구요!


공기밥 하나 시켜야 되는거 아니냐며..ㅋㅋㅋ 


국물이 정~말 정말 깔끔하고 개운했어요! 

거짓말같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진짜로.. 맛있어..


그리고 다음은 직화오돌뼈 구이! 


한쪽에는 샐러드를 같이 주셨는데요! 


매콤한 맛을 중화시켜주는 역할이 아닐까.. 하고 추측해봅니다. ㅋㅋ 


오돌뼈 한웅큼에 샐러드를 올려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79대포는 전체적으로 메뉴가 다 깔끔하고 가격대비 훌륭한 비주얼이었어요!! 


안주가 좋으니 술이 술술..~~ㅋㅋㅋㅋ



삐삐의 후기! 


→ 방이동먹자골목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다. 

→ 안주가 굉장히 저렴하고 맛이 좋다!

→ 즉석에서 즙을 내 만들어주시는 과일소주가 맛있음! 

→ 테이블도 넓고 단체손님 수용도 가능해보여 회식장소로도 추천! 

→ 빠삭파전 완전 맛있어..



다음에 또 방문할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