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성남 위례 맛집 :: 위례 쌀국수 가성비좋게 즐기는 포맨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지난 주말 너무 습하고 비도 많이 와서 힘들어한 삐삐에요 ㅠ_ㅠ 

강아지들도 산책을 못나가니 우울해하고~ 삐삐도 습한 날씨에 불 앞에서 요리를 하려니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가까운 성남 위례 맛집을 찾아 다녀왔습니다! 가성비 좋은 포맨이라는 위례 쌀국수 식당이에요 :)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포맨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104

                                창곡동 505 2층 2205호

☎ 031-721-1810

🕑 매일 11:00~22:00 / 마지막 주문 21:30

 


 

 

포맨은 위례 오벨리스크 건물에 위치해있답니다. 오벨리스크 건물은 위례중앙광장 쪽 위치한 건물이에요. 

주차장이 넓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아요 +_+ 주차 걱정 없는 곳이 가장 좋거든요 bb 

 

 

포맨은 건물 2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지하주차장에서 지상까지 연결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른쪽으로 방향을 틀면 포맨 입간판이 보이고~ 은행을 왼쪽, 엘리베이터를 오른쪽에 끼고 오른쪽으로 따라가시면 찾기 쉽답니다. 

 

 

사실 삐삐는 오벨리스크 건물은 처음 와봤거든요;; 그래서 꽤나 헤맸답니다. 

일본식 이자카야 옆 위치해있는 포맨~! 

 

 

인터넷에 검색을 좀 해보니, 이미 성남 위례 맛집으로 위례 맘카페에서 유명하더라구요 ㅋㅋㅋ

입소문이 꽤나 자자한 곳이라 그런지 더더욱 기대 되었어요!! 

 

 

휴일없이 영업하는 포맨! 

오픈은 오전 11시, 마감은 오후 10시에요. 라스트 오더가 오후 9시 30분이니 참고하세요 :) 

 

 

위례 쌀국수 배달도 가능한 포맨! 

포장, 배달 모두 가능하다고 하니 상황에 맞추어 식사 할 수 있겠어요. 

 

 

내부는 넓직넓직해서 단체손님이나 아이동반 모임 등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벽면에 전시되어 있기도 하고 위례 중앙 광장을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도 있어요. 

 

 

포맨에서 주문하는 방식은 다른 곳과 사뭇 달랐어요! 

모든 테이블마다 이렇게 휴대용 태블릿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바로 요게 메뉴판입니다 +_+ 

 

 

쌀국수 메뉴는 깔끔하게 딱 두가지! 

S 사이즈와 L 사이즈로 나누어져 있고 기본 소고기가 들어간 쌀국수만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유독 추천이 많았던 팟타이와 분보싸오 메뉴! 

팟타이는 종류가 총 3가지 있었는데요. 쉬림프/씨푸드/치킨 팟타이로 모두 같은 가격에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볶음밥 메뉴입니다. 

비프/씨푸드/나시고랭이 준비되어 있는데 매콤한 메뉴는 따로 표시 되어 있어서 메뉴선택에 좋았어요! 

 

 

그리고 메인메뉴와 포맨메뉴입니다. 

크림새우, 반쎄오, 반미, 닭강정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네요. 특히 포맨메뉴는 포맨만의 느낌으로 재 해석한 메뉴들이라고 하니 넘 궁금했어요. 

 

 

!!! 클릭해서 확대하시면 사진 크게 볼수 있어요 !!!

위례 쌀국수 맛집에서 식사메뉴 외에 맛있는 애피타이저 사이드 메뉴도 즐길 수 있답니다. 윙 품절이 넘 아쉽아쉽 ㅠㅠ 

 

 

다양한 음료와 주류도 준비되어 있는 모습! 

쌀국수가 또 은근 해장음식이거든요.. ㅋㅋㅋㅋ 분명 저녁에 부담없는 메뉴라 술 한잔씩 하시는 분들 계실 것 같아요. 

 

 

또 좋았던 점은 쑥쓰러움이 많이 삐삐같은 아싸에게 딱 좋은 요청입니다;; 

식사를 하면서 추가 요청할 사항이 있으면 이렇게 태블릿으로 띵동띵동 요청 넣으면 된다는 사실~! 

 

 

삐삐는 쌀국수 L 1개, 씨푸드 볶음밥 1개, 그리고 짜조를 주문했답니다. 

이렇게 메뉴 3가지를 주문했는데도 가격이 넘 저렴하죠! 이러니 성남 위례 맛집으로 유명하지 +_+ 

 

 

포장 메뉴도 이렇게 따로 분류되어 있어서 포장해달라고 얘기 안해도 되니 넘 편한것;; 

메뉴는 모두 동일해서 GIF로 찍어봤어욤 크크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할 때 고수 추가를 무료로 할 수 있다는 점! 

삐삐는 고수는 죽어도 못먹어요 8ㅅ8 

 

 

옆 테이블에 애기들이 유튜브 보면서 식사를 하길래 삐삐도 유튜브 잠깐 들어가봤는데

아니..! ㅋㅋㅋ 애기들이 벌써 점령해버린 동영상 목록;;ㅠㅋㅋㅋ 

애기들 영상 보는데 다른 영상 추천 뜰까봐 살포시 내려놓았어요. 

 

 

10분도 지나지 않아 모든 메뉴가 한번에 서빙된 모습!!! 

두명이서 메뉴 3개 욕심내봤는데, 정말 한상 푸짐하게 차려졌네요 ㅎㅎ;; 

 

 

양지차돌살과 홍두깨살로 맛을 더한 포맨의 쌀국수 :) 깊은 육수가 벌써 크으으 bb 

 

 

후루룩 후루룩 면치기 딱 좋은 포맨의 쌀국수!! ㅋㅋ 

음식 온도도 넘 뜨겁지 않아서 어린 아이들도 먹기 좋아보여요. 

 

 

쌀국수에서 빠질 수 없는 숙주와 양파! 

숙주는 항상 양껏 쌀국수에 넣어 아삭아삭 먹어줘야 제맛이지용 ㅋㅋ 

 

 

개운한 국물에 숙주가 더해지니 과하지않고 담백한 국물이 짱짱! 

집 근처였으면 해장메뉴로 매일 배달 시켜먹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좀더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원하신다면 같이 나온 레몬을 뿌리고 고추를 넣어주세요. 

그럼 레몬이 개운한 맛은 더해주고 고추가 칼칼한 맛을 추가해준답니다. 

 

 

쪽파가 송송 올라가있고 어린잎채소들이 올라가있는 모습! 

벌써 색감이 눈에 쏙 들어오는게 넘 맛있어보이죠! ㅋㅋㅋ 위례 쌀국수 맛집이라 해서 쌀국수만 맛있는건 아니랍니다~

 

 

계란과 숙주를 같이 볶아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은 더했구요. 

센 불에 빠르게 볶아내서 그런지 비린내는 거의 맡지 못했어요. 

 

 

기름기 있는 볶음밥이지만 느끼하지 않게 식사 할 수 있었답니다. 

볶음밥에는 국물이 같이 나오는데, 중간중간 곁들여주니 더욱 깔끔하더라구요. 

 

 

단무지와 양배추피클이에요. 

이상하게 쌀국수는 단무지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ㅋㅋㅋ 삐삐는 항상 단무지 리필하는게 일상 ㅠㅠㅋㅋ 

 

 

청양고추를 넣은 쌀국수 국물도 중간에 한번 마셔주면 넘 개운해요. 

외식하면 항상 속이 더부룩하고 부담스러운게 일상인데 성남 위례 맛집에서는 담백한 탓에 자주 올것 같은 느낌! 

 

 

양파를 해선장/핫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이 그리 좋아 ㅎㅎ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짜조에요. 짜조는 먹기 좋게 컷팅되어서 나왔구요. 

총 6pcs 나왔어요~ 2명이 와도 좋고 3명이 와서 시켜도 부담없을 메뉴같네요. 

 

 

 

같이 나온 칠리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튀김이지만 느끼한 맛은 줄고 바삭바삭 맛있는 식감과 맛만 남는 짜조 :) 

다음에 오면 꼭 품절된 윙을 먹어보리라 ㅠㅠ 넘 아쉬워요 흑흑 

 

 

맛있는 위례 포맨의 메뉴를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 

아삭아삭한 숙주.. 또 먹고싶다 8ㅅ8.. 숙주 넘 넘 맛있잖아요 

 

 

성남 위례 맛집을 찾으신다면 위례 쌀국수 포맨에서 가성비 좋게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자극적이지 않은 메뉴로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곳! ㅎㅎ 추천합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