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China, 상해

[상해 여행] 인생 양꼬치 난징동루 맛집 추천 헌지우이치엔(옛날옛적에)

잡식성삐삐 2024. 8. 26. 16: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아~무 생각없이 계획한 상해 여행 ㅎㅎ 너무 급하게 계획해서 비자도 급행으로 받고 정신없이 다녀왔더라죠.. 

구글맵으로는 찾을 수 없는 맛집.. ㅠㅠ 네이버에만 의존해서 어렵게 어렵게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푸핫 

포스팅으로 같이간 가족들이 모두 다 만족한 양꼬치 집 소개해드릴게용 !! 

 


 

헌지우이치엔 (옛날옛적에) _ 很久以前羊肉串(南京路第一百货店)

 

南京路步行街第一百货商业中心B馆6楼(22点后宵夜通道, 由西藏中路kfc旁电梯上来)

13564012214 

월요일~금요일 : 11:30~14:30, 17:00~24:00 토요일~일요일 : 11:30~14:30, 16:30~24:00

 


 

 

 

중국여행에서 믿지 말아야할 것 1순위 구글맵..!!! ㅋㅋㅋ ㅠㅠ 처음에 대만 여행 생각하고 구글맵키고 갔다가 

발아파 죽을뻔...^^ 구글맵 상 위치는 동방명주쪽으로 나오는데 절 대 아닙니다..!! 제일백화점 6층에 위치해있어요. 

 

 

한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워낙 유명한 집이고, 현지사람들도 즐겨찾는 맛집같았어요. 체인점이지만 인기짱짱 ;; 

삐삐는 조금 이른 시간에 갔더니 (아마 5시쯤이요?)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ㅎㅎ 

 

 

내부 테이블이 많고 식당 내부는 밝은 분위기에요! 옆 테이블과 칸막이가 낮지만 쳐져있어서 서로 신경쓰이진 않아요. 

저녁 5시인데도 이렇게 손님 많은거 보면 맛집이 틀림없심다,, 난징동루 맛집,, 

 

 

삐삐가 여행을 주도하다보니 첫 식당이라 당황했는지 ㅎㅎ 메뉴판사진은 홀라당 까먹었네요! 

그래도 영수증으로 대신합니다 ㅎㅎ 하핫 

 

 

한국에서 먹는 양꼬치는 대부분이 냉동인데 옛날옛적에 양꼬치는 냉장..! 냉동은 냄새날수있는데 여기는 전혀! 안나요. 

12개가 한판으로 저희는 3판 주문했어요! 

 

 

1월이었지만 내부는 후덥지근했어요. 아마도 불 앞에서 양꼬치를 기다리다보니 어쩔수없는것같아요. ㅎㅎㅎ 

그래서 시원한 생맥주 4잔 주문 ^^!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직원이 뜨거워 뜨거워 한국말로 조심하라고 알려줍니다..ㅋㅋ 

양꼬치 때깔 넘 넘 좋죠? 쥑입니다..ㅎㅎ 화력이 얼마나 좋은지 눈 깜짝할 새 익어버리는 양꼬치에요.  

 

 

500도의 온도로 돌돌돌돌 돌아가면서 익어가는 양꼬치. ㅎㅎ 한국에선 보통 냉동 양고기로 먹는데 

여긴 냉장이라 그런지 잡내 하나 없고 익는것도 잘~ 익습니다! 

 

 

직원이 찍어준 단체사진~ 동생이랑 아빠랑 나랑 어색한 조합이었지만 꽤나 알차게 잘 다녀온듯 ㅎㅎ 

중국은 그렇지만 너무 너무 힘든 여정이에요. 비자부터 여행코스까지, 중국어 못하면 어렵습니다 ㅜㅜ 

 

 

익는 속도를 먹는 속도로 못따라가요 ㅎㅎ;; 반반 위에 올려서 타지 않도록 잘 케어해줍니다! 

양고기 잘 못먹는 동생도 너무너무 잘 먹어서 뿌듯했답니다. 화장실 다녀오면서 흘긋 보니 웨이팅도 제법 생겼어요. 

 

 

헌지우이치엔에서 시킨 볶음밥.. 계란볶음밥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고슬고슬한 볶음밥인데 그래도 탄수화물은 먹어줘야 하니깐~ㅎㅎ 저희는 이것저것 나눠먹을거라 1개만 주문 완 

 

 

기름에 튀기지 않았다는 라면! 면을 튀기지 않아서 그런지 정말 국물이 개운하고 맛있더라구요. 

면발은 좀 얇은 느낌이었구 계란도 풀어져있어서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은 라면입니다!! 

 

 

최근 가지요리에 꽂힌 삐삐~ 가지 위에 마늘양념과 당면토핑이 올라가있어요. 가지 겉면을 바싹 익힌 느낌의 가지구이! 

흐물한 가지식감 싫어하시면 패스하세요 삐삐는 가지튀김을 좋아하는거였지 가지를 좋아하는게 아니었떠라고요 먹어보니..ㅋㅋㅋ 

자르지않고 구워져서 나온 부추구이~ 이건 양꼬치랑 같이 먹으니 별미였어요 ^^ 다른거 말고 부추구이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뜨거운 불에 잘 익어가는 양꼬치들.. 테이블 옆에 냉감패치(?)같은게 있어서 냉큼 붙여봤어요 ㅋㅋ 넘 웃김 

정말 이마에 붙이니까 열이 식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새로 리셋하면서 먹는 기분 .^3^ 

 

 

사실 4인이서 너무 많이 시키긴했어요. 그래도 중국 또 언제 오겠냐며! 난징동루 맛집 이정도는 뿌셔야지! 하면서 먹음

닭날개는 핫윙느낌으로 시켰는데 향신료향이 아주 쵸큼.. 느껴져서 힘들었답니다..ㅎㅎ 

훈연삼겹살은 베이컨 같은 느낌으루 괜찮았어요! 

 

 

기대이상으로 닭똥집이 맛있었어요! 질기지 않고 쫄깃쫄깃 ㅎㅎ JMT 

그러나 가장 맛있는 베스트 메뉴는 오리지날 양꼬치.. 젤 맛있답니다 ㅎㅎㅎ 

 

 

양꼬치에 빠질수없는 쯔란과 큐민.. 일회용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 즐길 수 있어요. 

사실 중국어 몰라서 걍 뜯고 냄새 맡아서 터득함 ㅋㅋㅋ 오 이거 아빠 좋아하는 쯔란이다 쯔란! 이럼서 ㅎㅎ 

 

 

양꼬치 먹고 치실까지 이용하면 완벽합니다. 근데 치실은 좀 싸구려인지 한번 쓰면 버려야될 비주얼이에요. 

제가 이야기하는 한번은 치실질 1회를 뜻합니다. 다회성으로 쓰겠다는 의미가 아니라. ㅎㅎㅎㅎㅎ 

 

 

시원한 생맥주에 양꼬치까지 배부르게 먹으니 부러울 것이 없더라구요. 

이른 저녁식사 웨이팅 없이 하고 동방명주 야경까지 산책겸 걸어가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중국 여행에서 명심할 점! 구글맵을 믿지말자..^^ 이상 상해 맛집 옛날옛적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