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063

번거롭지 않은 산책 물병 :: 딩동펫 애견용 버튼식 휴대용 물병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비오는 장마철, 산책 어떻게 하고 계신가용 ㅎㅎㅎㅎ 삐삐와 초롱이는 동네 애견용품점에서 구경하면서 걷고, 차 타는걸 좋아하는 초롱이와 함께 드라이브를 하기도 한답니다. ㅎㅎ 산책할때마다 꼭 챙겨야하는 준비물들이 몇 가지 있죠! 배변을 처리하기 위한 위생봉투, 그리고 물이죠! 항상 저는 물통과 물컵을 따로 챙겨서 나갔답니다. 손에다가 물을 받아줄수도 없는 노릇이구 ㅎㅎ;; 매번 번거로웠는데, 어느날 딩동펫 휴대용 물병을 접하게 되었답니다. 견주님들이 보다 편하고 아이들도 훨씬 안정적으로 물을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서,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리려구요!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딩동펫 애견용 버튼식 휴대용 물병 ✔ 가격 : 정가 25,000원 (할인가로 10,300원에.. 2018. 7. 6.
안주와 반찬을 동시에 :: 국물이 시원한 바지락술찜 레시피!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바지락 좋아하시나요!? 다른 해산물들과 비교했을 때, 손질도 쉽고 저렴한 가격때문에 전 좋아하는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레시피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인 바지락술찜입니다 :)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ㅎㅎㅎ 바지락술찜 ✔ 재료 : 바지락, 청양고추, 대파, 마늘, 버터 ✔ 조리시간 : 15분 (해감 시간 제외) 조리 전 가장 먼저 해주셔야하는 과정은 바지락 해감인데요! 원칙적으로는 굵은소금을 넣어 소금물을 만들어주시는게 맞지만, 굵은소금이 없어서 맛소금으로 했답니다. 맛소금으로 소금물을 만들어서 해감을 해도 크게 문제가 없더라구요~! 왕바지락 800 g 정도에 6,900원을 주고 사왔어요! 하나로마트가 항상 신선한 재료를 만날 수 있어 자주 방문.. 2018. 7. 6.
강아지 침대 만들어주기 :: 이케아 에플라뢰 야외벤치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이케아의 에플라뢰 야외벤치입니다! 사실 야외에 놓고 사용하는 벤치인데, 저는 초롱이 침대를 만들어 주기 위해 구입했어요. 반려견 침대라고 하면 푹신푹신한 담요를 생각하실수도 있을텐데, 초롱이는 딱딱한 느낌의 침대, 바닥을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이케아에 반려견 전용 제품이 출시되기도 했고 여름 세일이 시작되었다고 해서 광명 이케아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이케아 에플라뢰 야외벤치 ✔ 가격 : 79,900원 ✔ 제품번호 : 902.051.82 ✔ 규격 : 폭 114 cm, 깊이 41 cm, 높이 44 cm ✔ 재질 : 아카시아나무 원목, 아크릴 스테인 헉헉 박스가 너무 무겁고 커서, 불독이 들어서 옮겨줬어용 .. 2018. 7.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