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양수리 한옥집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7.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2017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8ㅅ8 2017년 한 해동안 삐삐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런 의미로 오늘 다녀온 양수리 한옥집이라는 식당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양수리한옥집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로 138번길 41

   (양수리 955)

→ 매일 11:00 ~ 21:30 [마지막 주문은 20:20!]

→ 031-772-7377





해물과 아구의 합창! 양수리한옥집!!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도 없어용!


평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네요!!! 오후 3:00부터 5:00까지는 웃음^^을 준비하는 시간이니, 꼬옥 참고 하고 가세요. 주말은 제외라고 합니다.


넓은 실내에는 늦은 점심시간이었지만 많은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ㅅ; 평일은 웨이팅까진 아니었지만 북적북적했고


주말에 가니 3테이블 정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한옥집에 이런 전구라니.. 좀 뜨거운 아이스크림 같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메뉴판! 


저는 해물찜 중간맛으로 항상 먹었어요. 3명이서 드시려면 중자 하시면 딱 맞을것 같아요.


계절 칼국수가 서비스로 나오고, 콩나물찜이 아닌 해물찜이라고 강조하는 멘트가 왠지 모르게 마음에 드는 이 집..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와사비장에 간장도 붓고요..


오래 지나지 않아 나온 해물찜! 


양배추 샐러드와 같이 먹으면 매운맛이 중화되면서, 더욱 젓가락을 움직이게 하는 맛!!!! 


((사진의 밑반찬은 17년 9월쯔음 촬영한 사진이라 조금 달라졌을수 있습니당))



소자 사진입니다, 2명이서 먹기에도 충분한 양으로 보이죠?


오늘 오빠와 먹은 중자! 3명이서 중자 먹으니까 배부르더라구용. 


오징어를 손질해줍니다, 따로 손질은 안해주시니까 손질은 셀프로!!! 


손질은 어렵지 않으니 먹기전에 싹둑싹둑 해놓고 먹으면 더욱 편합니다 :) 




평일에만 맛볼수 있는 별미인 볶음밥!!! 


주말에는 너~무 바빠서 볶음밥은 판매하지 않으신다고ㅠㅠ..


삐삐는 양수리한옥집에 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서 기대하고 또 갔는데 주말에 안한다는 사실을 몰랐음ㅎ..


후식으로 보리강정이 준비되어 있는데, 외부에서도 드시고 싶다면 한 봉지에 2,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익금은 전부 불우이웃돕기로 사용하신다니 :) 맛있는 식사도 하고 좋은일도 하고!


저쪽 벽면에 붙은 것들을 살~짝 읽어봤는데, 후원아동에 대한 이야기들로 가득차있었어요. 




양념이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찐~한 양수리한옥집 해물찜!


양수리 주민들은 정작 잘 모르는 이곳..ㅋㅋ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0^~~~ 배불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