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동백 명가부대찌개전문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용 삐삐입니당 ^^~~ 

오늘 포스팅할 식당은 동백에 위치한 명가부대찌개전문점입니다! 


부대찌개라는 음식이 참 외식하기엔 돈아까운 음식이죠. 집에서 햄, 고기 등을 넣고 끓이면 나도 맛있게 끓일 수 있는 음식인데.. 싶어서 

외식으로는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러던 도중 이 집에 곱창부대찌개가 맛있다는 정보를 얻고는 바로 먹어보러 가보았습니당!!! 




동백명가 부대찌개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5로 21-8 동백 지스타 

(중동 830-1 동백지스타 2층)

→ 매일 10:00 ~ 22:00

→ 전화 : 031-283-9492





명가 부대찌개가 위치한 건물은 동백 지스타라는 건물인데용,

골드프라자 맞은편 건물이구, 주차장이 지하 5층 까지 있으니 주차에도 걱정 없는 이곳^^


주차장 입구와 출구는 서로 반대편에 위치해 있으니 꼭 확인하시구 들어가세요!


2층에 위치해있는 부대찌개집! 

공기밥과 라면이 무한리필이라는 입간판을 보고 행복하게 뛰어갑니당 (그래서 그런지 사진이 흔들렸네요)


가게에는 늦은 시간이었지만 식사를 하고 있는 테이블이 3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추천 받아 온 곱창 부대찌개 2인분을 시켰습니당!! 


곱창이 잘 먹으면 맛있는데, 잘못먹으면 비리기도 하고 냄새도 나는 음식이라ㅠㅠ 솔직히 걱정반 기대반..ㅎㅎ;;


밑반찬은 간단합니당. 깍두기와 콘샐러드 그리고 동치미가 나와요.

콘샐러드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계속 퍼먹고 결국엔 리필해 먹었습니다.


밥은 찌개와 함께 편히 먹을 수 있도록 넓은 그릇에 주시네요.


냄비를 불에 올리고 직원분이 끓기 시작하면 다진 마늘 한 국자를 넣고 양념을 풀어 음식을 준비해줍니다.


그리구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라면사리를 넣어주시네요. ㅎㅎ 


그리구 이 집은 특이하게 부대찌개에 만두를 넣어주는데요. 김치만두인것 같더라구요.


라면이 다 익은 모습입니다. 햄, 다진 고기, 그리고 파와 양파 등이 보이시죠?


가장 궁금해하실 곱창입니다.


곱창은 잘게 썰어져 있었구요. 살짝 냄새가 나더라구요..ㅎㅎ;; 삐삐가 예민한 점도 있겠지만.. 

냄새에 예민하신 분이라면 살짝 불편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곱창이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국물은 오히려 깔끔하고 담백했어요.


팔팔 끓여서 국물이 살짝 쫄면, 그때부터 국물은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삐삐의 입맛엔 맛있었지만, 곱창의 비린내가 살짝 아쉬웠어요.


그리고, 밥그릇이 냄비에 닿였는지 탁! 하고 그릇이 깨지더라구요.


밥을 먹다가 엄청 깜짝 놀랐어요.


식탁에 비해 가스불판과 냄비가 좀 커서, 밥그릇이 냄비와 닿을 수 밖에 없어서 조금 위험해보였어요.


오늘도 한 끼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