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대구 수성못 맛집 :: 퓨전인도요리 라마앤바바나 수성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4.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용 잡식성삐삐입니다 :) 


최근 수성호텔에 자유수영 하러 갔었는데요, 수성못은 식사가 항상 애매~하죠. 
캐쥬얼하게 가볍게 먹을 만한 식당이 없어서 이리저리 찾다가 주차장 있고 메뉴도 무난한 라마앤바바나 수성점 다녀왔어용!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용 
 


 

라마앤바바나 수성점

 
∨ 대구 수성구 용학로 86 2층(두산동 894-4)
  0507-1447-2524
  매주 월 휴무 _ 화~일 11:30~21:20 / 20:30 라스트오더 
  15:00~16:30 브레이크타임 
 


 

 
수성못 오리배 선착장 맞은편에 위치한 라마앤바바나~ 원래 동성로가 본점인데 전 본점은 못가보고 수성점을 먼저..^^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공간은 차량 5~7대 정도 댈 수 있는 크기에요. 운 안좋으면 차 못댐 ㅠㅠ 
 

 
퓨전요리라는 이름이 왜 붙는지 알겠더라구요. 완전 커리만 팔지 않고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까지~
수성못 데이트코스에 걸맞는 메뉴 라인업 ㅎㅎ;; 삐삐는 그냥 식사하러 와서 간단하게 주문했어요. 
 

 
삐삐가 주문한 메뉴는 치킨 카레 1.5인분, 난, 나시고랭, 제로콜라 2개 입니다~ 
치킨 카레는 주문하니 많이 맵다고 괜찮냐고 한번 더 물어보시더라구요. 괜찮다고 주문했어요! 근데 매웠음 ㅠㅋㅋ 
 

 
삐삐는 주차장이 보이는 안쪽 창가에 앉았어요. 앞쪽 창가는 수성못이 보이는 조망이라 좋겠죠? ㅎㅎ 
우린 수영에 미쳐있었기 때문에 수성못 같은거 안보임.. ㅋㅋㅋㅋ 창틈으로 들어오는 바람이 조금은 매서웠습니다..!! 
 

 
정체를 알수 없는 소품들까지.. ㅎㅎ 조금은 으스스했지만 ㅋㅋㅋ 
카운터 주위에 구경할 거리들이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아기의자도 있네요~~ 수성못은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자리에 착석하면 기본으로 준비해주는 물과 식기들. 
물은 미지근해서 바로 ㅠ 콜라 시켰어요 미지근한 물 못마시는 병에 걸린 삐삐... 
 

 
제로콜라 주문하면 제로 펩시가 나와요. ㅋㅋ 코카콜라랑 펩시는 다른거 아닌가요 ㅠㅠ 
처음 먹어보는 라임맛 제로펩시.. 제 입맛엔 영.. 아닌걸루..ㅎㅎ;; 
 

 
커리집에서 왠 피클을 이렇게 많이 주나 싶었는데 매콤한 커리랑 같이 먹으니 좀 진정되는것 같다는 짝꿍..ㅎㅎ 
코인물티슈 완전 오랜만에 만났네요. 신난 마음에 물 많이 부었더니 물을 뱉어냅니다..ㅠㅋㅋ 다들 조금만 붓기..!! 


나시고랭이 나왔어용. Nasi Goreng은 인도네시아의 볶음밥 요리에요.
표준어는 나시고렝이라고 하네요. 어색해 ㅎㅎㅎ 퓨전요리라는 주제에 맞게 비주얼이 좀 독특했어요.


나시고렝을 감싼 겉 반죽은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난 같은 느낌이었어요.
먹음직스러운 크림소스까지 더해지니 데이트에 걸맞는 메뉴 ㅋㅋ 같은 느낌 ㅎㅎ


잘 싸진 선물보따리를 칼로 슥슥 잘라 열어보면 먹음직스러운 나시고렝, 볶음밥이 나왔어요. 새우와 다양한 해물이 들어가있었어요.
볶음밥같은 느낌보다는 살짝 찐밥? 같은 느낌이 강했는데 그래도 겉 반죽하고 같이 싸먹으니 맛이 좋았어용. 

 


곧이어 난과 치킨커리 1.5인분이 나왔어요. 치킨 커리는 보기엔 하나도 안매워보이는거에요. 

근데 향을 딱 맡으니 쎄한 매운냄새가!! 짝꿍이 이날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다 했는데 오히려 잘됐다 생각했어요 ㅎㅎ 

 


치킨 커리가 워낙 매콤해서 많은 양을 한번에 먹기엔 힘들었어요. 난에 조금씩 올려서 먹으니 스트레스 풀리는 맛!! 

1.5인분이라 그런지 잘먹는 삐삐랑 짝꿍 둘이서 나시고렝까지 같이 먹었더니 배터질뻔했어요.. ㅎㅎ 

 

 

이렇게 시키고 2명이서 39,000원 나왔으니 수성못에서 이정도면 합리적인 가격 ㅎㅎ 

다음엔 많이들 드시는 버터갈릭쉬림프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