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44

5월 1일부터 교촌치킨 배달료 유료화!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교촌치킨 좋아하시나요? 삐삐는 교촌치킨 한 때 엄~청 시켜먹었는데요 ㅠ^ㅠ 오늘은 슬픈 소식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교촌치킨이 배달료 유료화를 밝힌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배달 서비스 유료화 시행 → 교촌치킨은 4월 10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배달 서비스 유료화 시행'에 대해 안내하였습니다. 지속적인 가맹점 운영 비용 상승으로 인한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결정내렸다는 내용이었는데요. 본 정책 시행으로 교촌치킨 주문 시, 주문 당 2,000원의 배달 서비스 이용료가 부과된다는 것입니다. 2. 교촌치킨의 배달료 유료화, 시행일은? → 교촌치킨은 2018년 05월 01일 (화) 부터 배달 서비스 유료화 시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018. 4. 30.
<폐업> 언남동 맛집 :: 짬뽕타임 구성점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전 주말에 대구에 가서 친구들도 만나고 이것저것 맛있는것도 배부르게 먹고 왔답니다~! ㅎㅎ 오늘 제가 포스팅할 식당은 언남동 맛집 중 하나인 짬뽕타임 구성점인데요! 집과 멀지 않은 경찰대 사거리 쪽에 위치한 식당이라 삐삐가 다녀와봤습니다 :) 짬뽕타임 구성점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163 언남동 263-1 ✔ 031-285-6129 ✔ 매일 10:30 ~ 23:00 짬뽕잘하는집이라고 큼~직하게 써져있는 짬뽕타임24시입니다! 경찰대 사거리에 위치해있어서 찾아가기도 쉬웠어요. 스파팰리스 아파트와 동일하이빌 아파트 쪽 사거리니 참고하세요! ㅎㅎ 식당에 들어오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문구였어요. ☞ 글루텐을 사용하지 않아 건강하고 안심할 수 있는.. 2018. 4. 30.
하남맛집추천 푸짐한 정식 :: 미사동로40번길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하남맛집추천 으로 알게된 미사동로40번길이라는 식당에 다녀왔는데요! 푸짐한 정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곳이라 삐삐가 후다닥 다녀왔습니당 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던 미사동로40번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미사동로40번길 ✔ 경기 하남시 미사동로40번길 29-6 미사동 438-2 ✔ 031-792-8080 미사동로40번길은 식당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미사동로 40번길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주소를 식당이름으로 해놓으시니 찾기도 쉽고, 기억하기도 쉽고! ㅎㅎ 미사동로 40번길은 미사리 조정경기장 뒷편 식당들이 많은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 횟집이라고 하기엔 너무 건물이 예쁘죠? 전 처음에 잘못 찾아온줄 알았어요 ㅎㅎ;; 활어차들도 여러대 주.. 2018. 4. 27.
간단한 맥주 안주 :: 갈릭버터쉬림프 만들기! 안녕하세요 :) 잡식성삐삐입니다~! ㅎㅎ 다들 맥주 좋아하시나요? 전 사실 맥주보다는 소주파지만, 한번씩 느끼한 음식이나 피자를 먹을때면 맥주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나초와 맥주를 함께 곁들여도 참 궁합이 좋더라구요! 오늘 제가 소개할 요리는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갈릭버터쉬림프라는 요리인데요! 밥 반찬으로도 좋고, 맥주 안주로도 좋아서 자주 해먹는 요리입니다 :) 오늘 요리는 삐삐네집이 아닌 부모님 집에서 요리하고 찍은 사진이라 조금은 어색해도 이해하고 봐주세용 ㅎㅎ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갈릭버터쉬림프 재료 : 새우, 버터, 마늘, 꿀, 파슬리, 베트남고추 조리시간 : 30분 먼저 재료사진입니다~! 삐삐는 5인 기준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양이 조금은 많네요 ㅎㅎ;; 냉동새우 2봉, 마늘 한.. 2018. 4. 26.
야채와 채소, 그 차이점은?!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오늘 다뤄볼 주제는 야채와 채소의 차이점인데요! 저도 포스팅을 하다보면, 각종 야채? 각종 채소? 어떤 단어가 맞는지 아리송할때가 많은데요. 야채와 채소, 같은 단어인것 같으면서도 차이점이 있는 단어라 그 차이점에 대해 짚고 넘어가보고자 합니다! 1. 야채와 채소의 정의 뭔가 샐러드-사라다의 느낌일까? 싶어서 정의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 야채 : 들에서 자라나는 나물 / '채소'를 일상적으로 이르는 말 ☞ 채소 : 밭에서 기르는 농작물. 주로 그 잎이나 줄기, 열매 따위를 식용한다. 보리나 밀 따위의 곡류는 제외 출처 : 네이버 국어사전 2. 야채와 채소의 차이점 사전적인 정의를 보고 나니 차이점이 보이네요. 야생에서 자란 것은 야채, 사람이 밭에서 길러 키운 농작물은.. 2018. 4. 26.
선물하기 좋은 :: 고소한 하루 마카롱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최근, 마카롱이 제철아닌 제철을 맞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 마카롱집은 모두 품절이라죠 ㅎㅎ 밀쏘공.. 응원합니다..^^ 제가 이전에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어본 마카롱을 포스팅해야지~ 하면서도 미루다가 이제서야 포스팅합니다. 우선, 저는 인스타그램을 안해서 카톡으로 문의, 주문하는 것을 딱 싫어하는 스타일인데요. 마카롱은 이상~하게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카톡문의, 현금입금 등의 과정을 거쳐서 주문하는 샵이 많더라구요. 번거롭기도 하고 ㅠ 말도 잘 못하는 삐삐는 네이버쇼핑에서 검색을 하다가! 평이 좋고 가격도 저렴해 주문하게 된 고소한 하루 마카롱입니다 ㅎㅎ 주문은 총 3번해봤네요. 고소한 하루 ✔ 홈페이지 : http://smartstore.naver.com/g.. 2018. 4. 26.
저렴한 네일샵 추천 :: 동백 네일에그리다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ㅎㅎ 예전에 댓글로 누가 제 네일이 이쁘다며 포스팅해달라고 하신 분이 계셨는데 핸드폰 갤러리 정리를 하다 급 생각이 나서 포스팅합니당..ㅋㅋ 우선 제 손톱을 소개해드리자면, 20년간 물어뜯는 손톱이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뭔가 불안하면 손톱, 그 옆에 살까지 뜯는 매우 안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었죠 (ㅠㅠ) 네일샵을 다니면서 손톱 물어뜯는 버릇은 고쳤으나, 요새도 회사일로 스트레스를 받거나 하면 손톱 거스러미라고 하나요? 그걸 계~속 손으로 건들여서 끝내 피를 보는.. ㅠㅠㅎㅎ 그래도 젤 네일을 받고나면 손톱에 신경을 덜 쓰게 되고, 뭔가 아까워서 안뜯게 되더라구요! 제가 사는 동네에서는 가장 저렴하고 만족스러운 샵이에요!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네일에 그리다.. 2018. 4. 25.
여주 썬밸리 맛집 :: 청심정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식당은 여주에 청심정인데요. 장어와 오리고기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삐삐가 다녀왔습니다~ 청심정 ✔ 경기 여주시 강변로 60 하동 168-2 ✔ 031-886-2580 ✔ 매일 10:00 ~ 22:00 여주 썬밸리 맛집으로 소개 받은 청심정입니다. 여주시청~하나아파트 사이쯤에 위치해있구요, 주차장은 건물 1층에 공간이 있으니, 주차하시면 됩니다. 건물 앞에 남한강이 흐르고 있어 날씨 좋은날엔 경치도 좋을 것 같네요. 경기으뜸맛집이라고 하니, 기대를 품고 들어가봅니다. 건물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풍천 민물장어와 오리구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삐삐가 주문한 세트메뉴는, 참숯소금구이 1마리와 오리훈제 반마리가 나오는 구성이었습니다. 두부를 제.. 2018. 4. 25.
화성삼계탕 :: 경복궁 들깨 삼계탕 화성점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포스팅할 식당은 화성 삼계탕 맛집으로 유명한! 경복궁 들깨 삼계탕 화성점입니다 :) 일반 삼계탕은 많이 먹어봤는데, 들깨삼계탕은 처음이라 조금 겁도 났는데요..ㅎㅎ! 가까운 화성 반월동에 위치하고 있어, 삐삐가 다녀와봤습니다 ㅎㅎ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경복궁 들깨 삼계탕 화성점 ✔ 경기도 화성시 삼성1로 278-20 반월동 359-15 ✔ 031-202-6996 ✔ 매일 11:00 ~ 21:30 경복궁 삼계탕은 반월동 항아리보쌈 맞은편에 위치해있는데요! 여러 식당들이 모여 있는데, 그 중 외관이 가장 멋있는 식당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ㅋㅋ 경복궁삼계탕은 주차장도 엄청 넓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화성, 동탄쪽은 식당 주차장이 없으면 정말 당황스럽잖아.. 2018. 4.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