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13

건성피부 수분크림 추천 ::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당 :) 오늘은 건성피부에 추천드리고 싶은 수분크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건성피부 추천이란 고로 삐삐한텐 안맞다는 이야기..^^ 후..(먼산).. 유분감이 조금 있어서 지성피부가 사용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웠던 수분크림이에요. 키엘 울트라페이셜 크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 용량 : 28 ml / 50 ml / 125 ml ✔ 가격 : 27,000원 / 39,000원 / 75,000원 ✔ 제조국 : 미국 ✔ 전성분 : 아크릴레이트/C10-30알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 정제수 비스-피이지-18메칠에텔디메칠실란 카프릴릴글라이콜 카보머 세틸알코올 클로페네신 사이클로헥사실록산 디소듐이디티에이 글리세린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하이드록시팔미토일스핑가닌 모근추출물 .. 2018. 5. 11.
6월부터 개인텀블러 사용하면 커피 10% 할인!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환경과 관련된 소식인데요! 최근 재활용 대란으로 인해 맘까페부터 매스컴까지 시끄러운데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환경부와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점이 협약을 맺은 할인 내용인데요! 자세한 내용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1. 배경 최근 플라스틱, 비닐류에 대한 분리수거 거부가 사회적인 이슈로 붉어지면서, 환경부에서는 제품 과대포장, 무분별한 일회용품 사용 등을 규제하고자 이런 저런 정책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인 개인 텀블러 지참은 일회용 플라스틱컵 사용을 줄이고 개인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고자 하는 정책입니다. 이번 협약은 업계 시장 점유율 60% 해당하는 자발적 협약 업체이나, 나머지 업체는 내년 법이 만들어지면 이를 의무화할 것.. 2018. 5. 11.
애드센스 초보자 추천 도서 ::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애드센스와 관련해 읽어볼 만한 책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ㅎㅎ 인터넷에 애드센스 관련해서 많은 자료들이 업로드 되어 있지만, 난 찾아볼 시간여유도 없다! 책으로 개념을 한번 잡고 시작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오늘의 책!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 정가 : 14,000원 ✔ 지은이 : 풍요로움 ✔ 아틀라스북스 ✔ 출간일 : 16년 11월 15일 나는 블로그 글쓰기로 평생 월세 받는다 라는 부제가 있는 책으로! 수익형 블로그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는 책입니다. 저는 본 서적을 애드센스 수익 지급을 받은 이후 접하게 되어서 큰 도움을 받진 못하였지만 (ㅠㅠ) 초보자분들이 접하신다면 매우 유용하고 도움.. 2018. 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