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품

클라랑스 :: 아로마 오 엑스트라 오디네르 트리트먼트 프래그런스 후기!

잡식성삐삐 2024. 6. 20. 15: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어제 대구는 무려 38도의 폭염이 휘몰아쳤어요.. 더우니 몸도 마음도 지치네요 ㅜㅜㅎㅎ;; 

삐삐는 평소에 향수를 뿌리는 타입은 아닌데, 최근에 기분 전환을 위해서 향수 하나 사고싶더라구요 ㅎㅎ 

최근 클라랑스 화장품에 꽂혀서 클라랑스 간 김에 바디미스트 겸 향수로 하나 구매했어요 ^^ 

기록용으로 포스팅합니다!! 

 

 


아로마 오 엑스트라 오디네르 트리트먼트 프래그런스

 

∨ 용량 : 100ml / 가격 : 65,000원 

  텍스처 : 스프레이 / 제조국 : 프랑스 

<NOTE> 

TOP 베르가못, 만다린, 레몬, 오렌지, 민트, 블랙커런트 

HEART 진저, 자스민, 라벤더, 로즈워터, 제라늄

BASE 시더우드, 샌달우드, 패츌리

  전성분 : 에탄올, 정제수, 베타인, 글리세린, 부틸렌글라이콜, 펜타에리스리틸테트라-다이-t-부틸하이드록시하이드로신나메이트,에어플랜트잎추출물, 시트릭애씨드, 서인도체리씨추출물, 트리스(테트라메틸하이드록시피페리디올)시트레이트,다이소듐이디티에이, 소듐벤조에이트, 포타슘솔베이트, 향료, 리모넨, 리날룰, 제라니올, 시트로넬올, 시트랄 


 

 

클라랑스라는 메이커는 사실 삐삐에게는 좀 생소했어요~ 그치만 최근 넥크림으로 화제가 되면서 삐삐도 관심갖게 됐죠. 

무려 70년이나 된 프랑스 메이커로 가능하면 자연에 가까운 식물원료를 사용하려고 애쓰는 친환경 브랜드에요. 

 

 

이름도 길다 길어, 클라랑스 아로마 오 엑스트라 오디네르 트리트먼트 프래그런스의 깔끔한 패키징이에요. 

사용기한은 2026년 3월까지~ 요 바디 스프레이가 가장 최근에 나온 신제품이에요 ^^ 삐삐가 구매한 날짜는 24년 6월! 

 

 

100ml 용량에 가격은 65,000원이에요. 삐삐는 신세계에서 구입했고 제휴카드로 구매해서 세일리지 적용받았어요. 

클라랑스는 백화점에서 사는게 가장 저렴한것 같아요. 코스메틱 마일리지+세일리지적용까지 받으면 엄청 저렴해지죠. 

65,000원에 세일리지 10% 할인 받아서 삐삐는 58,500원에 구매한 셈이에요. 

 

 

아로마 바디 스프레이 개봉해보니 이런 모습이었어요. 곡선의 제품이 삐삐의 큰 손에 잘 감겨요 ㅎㅎ 

샤워하고 나서 몸 전체에 가볍게 뿌리기 정말 좋아요. 상큼한 만다린 향이 삐삐의 코에는 짙게 남아요. 

마지막은 살짝 아로마 향이 묵직하게 가라앉아서 너무 가볍게만 느껴지는 향은 아니에요. 

 

 

밝고 선명한 바틀 컬러는 자연에 대한 찬사를 표현한거라고 해요. 

클라랑스 제품은 정말 사용하고 나면 생기 넘치는 자연의 향을 담은 느낌이 들어요. 

 

 

인공향보다는 이런 향이 삐삐 취향이에요. 누구나 그렇겠지만~! ㅎㅎ 

매일 언제든 수시로 생기와 편안함이 필요할 때 뿌려주라는 사용방법~~ 100ml 용량이니까 부담없이 뿌려줍니다 ^.^ 

 

 

클라랑스는 더블세럼으로 유명하지만 의외로 좋은 바디제품군이 많더라구요. 

삐삐가 포스팅한 바디스프레이, 미스트, 향수도 좋지만 다른 바디로션 등도 좋아요. 다른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