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생활/➪ LEGO

브릭링크 펀딩 제품 :: 910030 Snack Shack 후기!

잡식성삐삐 2024. 7. 30. 17: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브릭링크 한정판매품으로 받은 910030~ 오랜 기다림 끝에 택배 도착했어요^^

따끈따끈 목요일에 택배 받은 Snack Shack! 조립용 1박스, 소장용 1박스 샀으니 바로 조립해봐야죠 ^.^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용 ~~~ㅎㅎ 

 


 

910030

 

∨ 구매날짜 : 24년 2월 8

  배송날짜 : 24년 7월 25일

  구매금액 : 61,900원 

  피스 수 : 531개, 피규어 2개, 기어 1개

  크기 : 28 x 26 x 7.4 cm, 623g

 


 

스낵쉑은 Stefan Cornelissen 의 창작품이 펀딩으로 실현되어 구매하게 된 제품이에요!

910030으로 펀딩가격은 61,900원이었어요. 피스 수 대비 가격이 괜찮아서 삐삐는 2개 구매했어요 ^^ 

 

 

브릭링크 디자이너 프로그램 시리즈 1로 작가는 플로리다 여행 중 만난 푸드트럭으로 부터 영감을 얻었다고 하네요. 

박스 앞 뒤 그림으로 실 조립품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성인을 위한 제품, 어린이용이 아님! 펀딩까지 해서 구매한 제품은 당연히 어른이들을 위한거겠죵 ^.^ 

제조국은 헝가리이고 제조년월 24년 6월로 찍혀있네요 ㅎㅎ

 

 

레고 부품은 비닐봉지에 들어있어요. 1번봉지 2개, 2번봉지 2개, 3번봉지 2개, 4번봉지 2개~ 

총 8 봉지에요. 조립은 2시간정도? 걸린것 같아요 ^^ 

 

 

스낵쉑 간판과 메뉴, 가게 입구 창문 부분만 스티커로 이루어져있어요. 스티커 시트 1매! 

생각보다 스티커가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스티커가 많으면 복원하기도 힘들거든용 ㅎㅎㅎ 

 

 

브릭링크 디자이너 프로그램 시리즈 1 ! 스낵쉑의 책자입니다. 

910030 제품은 종이 인스 없이 레고 어플을 통해서 설명서 다운받아야 합니다. 레고 공홈에서는 안뜨네요 

 

 

삐삐는 아이패드에 레고 어플이 깔려있어서~ 910030 검색해서 조립 시작~!! 

함께 조립하기 기능은 뭔지 궁금하네요 다음에 같이 할 사람 있으면 같이 해봐야겠어요 ^^ 

 

 

인물모드로 사진을 찍었더니 초점이 이상하게 잡혔네요ㅎㅎㅎ 

바닥공사는 지루하지않게 이루어졌어요. 큰 브릭으로 큼직큼직 조립되기도 했고 타일공사가 없어서 그런것같아요^^ 

 

 

큰 베이스 틀이 잡히고 나서 스낵쉑이 올라갈 기둥작업이 들어가는데요. 이 또한 길지 않아서 쭉쭉 잘 올라갑니다. 

계단 틈으로 빠진 5원 디테일 ^^ 꼭 동전은 저런 틈새로 또로록 들어가는 법칙..★

 

 

위에 스낵쉑 건물의 바닥이 되는 면이 올라가구요, 가게 앞 데크 표현도 들어갑니다! 

베이스 판 색깔을 푸른색으로 바꾸면 바다 위에 떠 있는 푸드 트럭의 느낌을 줄 수도 있겠어요 ^^ 

 

 

위생이 중요한 식당에 쥐가 왠말! 강아지나 고양이였으면 더 귀여웠을지두 ~^^

벌크에 남아있는 동물 피규어가 있는지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건물 벽면이 올라가고, 한쪽에는 냉장고와 청소도구가 걸려있네요! 냉장고 표현이 귀여워요. 

쇼케이스처럼 투명으로 했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아기자기^^ 

 

 

반대쪽에는 주방 집기류가 들어가는데요^^ 좁은 실내이지만 알차게 들어갈건 다 들어가있네요! 

스낵쉑에서는 치킨과 와플(제 생각ㅋ), 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아요 ^^ 

 

 

그릴을 위아래로 여닫을 수 있게 경첩처리 했고, 튀김기도 너무 귀여워요. 

너무 내부가 그레이톤이라 주방집기류는 컬러풀하게 했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 

 

 

스낵쉑 사장아저씨는 면도도 좀 하고 위생에 신경쓰셔야겠어요. 치킨에 수염떨어지면 어케 한담! ㅋㅋ

그래도 닭다리는 점보 사이즈로 쓰시네요. 가격도 합리적이겠쥬? ㅋㅋㅋ

 

 

제법 푸드트럭 같은 느낌이 물씬 나네요. 앞쪽 벽면을 세워 주방과 외부 공간분리를 했어요! 

약간 집게리아 같은 느낌이 드는건 제 기분탓일까요? DT 시도한다고 징징이 갈구던 그 에피소드. ㅋㅋㅋ 

 

 

포스기도 허름하지만 제법 계산대같은 느낌이 나네요 ^^ 손님들이 줄 서서 먹는 스낵쉑이 되길 바라며~~ ㅎㅎ 

 

 

스낵쉑 간판은 스티커에요. 스티커가 많지 않아서 좋아요. 스티커 부착용 핀셋을 분실해서 손을 덜덜 떨면서 붙였네요 ㅠㅠ

스낵쉑은 피스가 많지 않아서 조립은 금방 끝냅니다 ^.^ 

 

 

뒷면은 이렇게 여닫을 수 있도록 처리되어 있어요. 

기름을 사용하는 스낵쉑 내부의 환기를 위해서 요런 디테일 넣어두었을까요? ㅋㅋㅋ 

 

 

계산대에 음식 수령하면서 사용하게끔 소스류 등을 표현해두었어요. 케찹과 소금 등 조미료로 추정됩니다~~~

휴게소에서 음식 판매하는 그런 느낌이네요! 바퀴만 달면 바로 푸드트럭이라 응용도 가능할 것 같아요~^^ 

 

 

갈매기도 쉬었다 가는 스낵쉑, 손님이 샌드위치를 먹고 갈 모양이에요 ^^ 

피규어 2개, 동물 피겨 2개까지 하면 구성이 정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910030 가성비 짱! 

 

 

1시간 정도 걸려서 조립 완성한 것 같아요 ^^ 아이패드와 함께 한 삐삐의 링크 펀딩제품 조립! 

패드 없이 핸드폰으로 조립하게된다면 조금은 힘들 것 같아요. 

 

 

브릭링크 910030 시리즈1로 2월에 구매해서 7월에 받았는데요! 가격 대비 너무나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기존 레고 조립 방식과 크게 다르진 않았지만 중복되는 부분이 많지 않아서 손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플미 붙여서 살 정도는 아니고 정가 양도, 판매 있으면 한번 사서 조립할만 한 것 같아요 ^^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