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생활/➪ 공연

[뮤지컬] 23.11.26 뒤늦게 몰려오는 감동 뮤지컬 렌트 후기!

잡식성삐삐 2024. 6. 21. 15: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23년에 관람하긴 했지만 기록용으로 남기는 뮤지컬 후기~ 보고나서는 중얼중얼 욕하면서 나왔는데,, 

지금은 렌트앓이중.. ㅜㅜ 가장 큰 이유는 음향문제와 사전지식없던 삐삐였어요. 

 

포스팅 남길게요 :) 

 


 

렌트

 

∨ 장소 : COEX 신한카드 ARTIUM 

∨ 공연기간 : 2023.11.11 ~ 2024.02.25 

∨ 공연시간 : 16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 관람연령 : 14세 이상 관람가

∨ 가격 : VIP석 14만원, OP석 13만원, R석 11만원, S석 9만원, A석 7만원 

 


 

 

렌트 보러가기 전 악명높던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의 음향상태 ㅠㅠ 대사 전달이 하나도 안되고 가사도 이해할 수 없었어요. 도대체 무슨 의미지? 주인공들에 대한 이해도 되지 않았구요. 

그냥 본인들끼리 무대위에서 작품 하는 느낌이 강했어요. (ㅠㅠ) 

 

 

이때만해도 사실 무슨 스토리인지 100퍼 이해못하고 일단 사진 찍음 ㅎㅎ.. 

근데 집에가서 렌트 영화 유료로 사서 보고 나니까 뮤지컬이 너무 아른아른.. 내가 왜 영화를 뮤지컬 보고 나서 봤을까ㅠㅠ

 

 

렌트는 넘버들이 하나하나 너무나 좋아요. 스포티파이에 렌트 앨범이 있어서 한 때는 하루 종~~~일 그것만 들었네요 ㅎ;; 

하나에 빠지면 좀 못헤어나오는 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 B구역 11열 시야 참고하세요!! 

의자는 조금 불편했어요. 그래도 무대에 집중하기는 좋았어요. 배우들의 표정을 생생하게 느낄순 없지만 어느정도 표정연기 등을 볼 수는 있는정도~ 

 

 

무대 위에 밴드가 있어서 밴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ㅎㅎ 

렌트 한번 더 돌아와주면 안되겠니? 그땐 정말 500% 렌트 즐길 수 있는데.. 흑흑 

 

이상 삐삐의 렌트 간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