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생활용품

필립스 HP-8232

by 잡식성삐삐 2017. 7. 6.
반응형

평소 강력한 바람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품절바람을 일으켰던 필립스 HP-8232 제품!!!!

집에 사용하던 드라이기를 입양보내고 요 제품을 사용할 기회가 생겨 사용하게 되었다!

써모프로텍트의 더 낮은 온도로 빠르게 드라이!

2200W로 강력한 바람을 자랑한다. 드라이기를 구매할때 요 숫자를 꼭 확인하여 세기가 어느정도인지 확인하고 구매하길!

 

윤기 및 컨디셔닝, 이온케어가 가능하다고 하니 더욱 모발과 머릿결에 좋을 것 같은 제품!

ThermoProtect Ionic, HP8232 제품~~ 나는 화이트 색상!

블랙 색상도 있으니 개인 취향에 따라 고를수 있어 더욱 좋은 제품

냉풍 가능, 2년 보증기간 등등의 제품 특징을 나열해두었군요

원산지는 중국, 디자인은 네덜란드! 어쩐지 디자인이 이쁘더라

상자를 개봉하면, 드라이기 사용 방법이 나와있다. 일반 드라이기와 두피헤드 사용법이 나와있습니다요

포장을 벗기지 않은 모습의 HP-8232

전체적인 화이트 바디에 골드로 라인이 들어가 있어 더욱 고급스럽고,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라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바디 아랫쪽에 작동 스위치가 위치하고 있는데, 다른 일반 드라이기들과는 다르게 양쪽 스위치가 구분되어 사용하게끔 되어 있다.

하나는 바람 세기, 하나는 바람 온도인 듯 하다. 맨 위 스위치는 냉풍!

앗 왜 내껀 제조번호가 없지 8ㅅ8..;;; 당황당황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드라이기 헤드를 장착한 모습! 딱 들어맞고 무겁지 않아 사용하기에 딱 좋은듯 하다.

요 헤드는 두피 건조용 헤드! 머리카락을 저 사이에 끼워, 두피를 건조시키는 용도로 머리숱이 많은 여성, 아침에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일것 같다!

작동시 소리 확인하시라구 동영상 찍어왔습니당 ^0^~~

 

일반 헤드를 장착해서 사용해본 결과!

다른 드라이기들보다는 확실히 빨리 마릅니당. 드라이기를 사용하는 시간이 줄어드니 머릿결이 상하고 푸석푸석해지는 일도 적어지고 완전 만족!

머리 말리는 데만 30분 넘게 걸리는 삐삐에게는 너무나 좋은 제품

가격은 3만원 후반대부터~5만원 후반대까지 다양하니 온라인, 오프라인 중 편한 곳에서 구매하여 사용하면 될듯합니당.

반응형

댓글